헬조선










한국엔 진정한 좌파가 없다...

 

한국좌파들은 유럽과 미국의 극우들이 왜 북한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지 깨닫지 못하고 80년대 운동권 마인드로 친북정책만 오지게 편다.

 

그 와중에도 기업들과 건물주들은 갑질을 하고 노동자들은 빈곤한 삶을 살고 있다.

 

그 와중에도 각종 소수자들의 차별과 혐오, 배제는 심각해지고 있다.

 

한국의 좌파는 진짜 좌파인가?

 

아니면 자한당과는 다른 민족주의를 기반으로 한 친북 극우세력인가?

 

왜 반소수자 반관용 정책을 펴는데 친북이란 이유로 좌파가 되는가? 북한에 비해선 훨씬 리버럴한 일본을 혐오하는게 진보인가? 트럼프의 미국을 똥꼬 빠는게 진보인가? (실제로 문베충들은 오바마가 혐북친일이였다고 까댄다. 이를 정치적으로 친일하라는 것으로 알아듣는 문베충은 없길바란다.)

 

문베충들이 페미니즘과 정치적 올바름, 소수자 운동, 낙태반대, 대마초반대, 사회주의 성향을 보이는 진신류를 극혐하는것만 봐도 그들은 정치적으로 극우지 진보가 아니다.

 

한국정치가 존나 쓰레기라서 진보로 보이는 것일뿐

 

사실 유럽의 극우 정당들 주요인사들 중엔 남한도 긍정적으로 보는 경우도 많더라

 

존나 민족주의적이고 존나 보수적이고 존나 소수자 혐오하고 존나 이민도 안받고, 국제법상 어느수준 이상 받아야 하는 난민도 안 받는 파시스트 국가이고 센징은 개돼지이다.

 

일본을 욕하지만 일제의 잔재는 다 물려받았는데 거기에다가 민족주의로 양념까지 친 쓰레기국가.

 

(좆본은 난민문제 여성문제 빼면 모든면에서 한국보다 낫다. 인종차별/노동/성소수자/장애인/병역/복지/혐오발언 제재/정치적 올바름적 언어 사용 등)






  • 노인
    18.08.25
    인정합니다
    그래서 저는 미래에 더불어 민주당이 우파 정당으로 변할 지도 모른다고 생각 했죠 
  • 유럽에서 친북 중도우파는 말이 안됩니다. 극우 백인 지상주의자가 북한을 우상으로 삼죠...

     
    민주당이 친북을 하는데 그 외의 문제에서 우파적인 태도를 유지한다면 그것은 마테오 실비니나 르펜같은 유럽극우나 대안우파(극우) 트럼프주의랑 다를게 없습니다.
  • 노인
    18.08.25
    게다가 문재인 같은 경우 말만 페미니스트 대통령, 인권 변호사 자처함(실상은 소수자 인권 생각 안함.)
  • 이게 사실 워마드같은 극단주의자가 난립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허나 이로인해 소수자 운동과 페미니즘이 싸잡아 부정되는 더 안좋은 결과를 낳고 있습니다.

     
    군사정권때부터 이어져온 단일민족주의, 획일화, 집단주의 교육의 산물입니다. 근데 좌파새끼들은 탈민족주의 포스트모더니즘 신좌파를 내세우지 않고 좌파민족주의를 내세운바람에 대중들을 계몽하지 못했습니다.
     
    덕분에 진짜 좌파들은 메퇘지네 입진보네 퇴행적 좌파네 영미권에서 줏어들은 소리까지 왜곡시켜 대안우파 문베충들에 의해 매도당하는 중입니다.
     
    그러나 그들도 은근 민족주의 성향이 있어서 혐북을 내세우지 않습니다. 그냥 시발 헬조센은 좌파가 전혀 없는겁니다.
  • 반헬센
    18.08.25
    좌파와 우파의 기준이 명확치 않고, 그 기준은 또한 어디 교본에 나와있는 지도 몰것음.
  • 경제자유를 중시하면 우파, 시장개입을 중시하면 좌파로 보통 분류됩니다. 하지만 경제는 파시즘같은 변수가 있습니다.

    민족이나 전통을 중시하면 우파, 계급이나 인권을 중시하면 보통 좌파로 분류됩니다.

    소수자 인권또한 좌우파를 나누는 기준이 되기도 하구요, 국익추구와 평화추구로도 나누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복잡한 기준이 있습니다.

     

    허나 북한을 바라보는 시각 단 하나만으로 좌우파를 나누는 나라는 헬조센밖에 없습니다. 서구 정치기준에서 보면 자한당은 반북극우(반동세력), 민주당은 친북극우(대안우파)일 겁니다.

     

    서구식 반북 좌파가 필요합니다.

  • DireK
    18.08.26
    라고 개소리. 소수자민주주의라는 개소리 존나 잘하네 씨발새끼가 그러면 아시안게임은 왜 하냐? 인도네시아도 독재국인데 제제나 해야제.

    존나 씹센징 개새끼가 오지랍 털고 있어요. 북한이 느그 나라가 이 조까튼 개새끼야. 남의 나라다 씹새끼야. 인도네시아나 사우디도 남의 나라이듯이 말이다.


    하여간 북한 운지하는 개새끼덜은 전부 나치니까 줄세워놓고 총살시켜 버러야 한다. 왕정 국가 사우디에서 수입한 개솔린으로 지 차는 잘 몰고 댕기는 개새끼가 존나 오지랍털어요 씨발놈이

    느그집 에어콘 전기도 반절은 왕정국가에서 수입해 온 건데, 개새끼야 지랄병이고. 니 손목아지 하나 짜르자. 니 인생 반은 왕정국가 자원으로 컸으니 반토막내는게 맞는데, 다만 토막내면 생명이 끊어짐을 참작해서 손목 둘 중에 하나만 짜르자 이 개새끼야.
  • 노인
    18.08.26
    근데 사실 몇몇 국가들 과거에 경제 제재 했는데 인도네시아 상황 가지고 운운 할 필요 없습니다 
  • DireK
    18.08.26
    북한 외국인데 지랄이냐고 그게 핵심이지 왜 헛소리 하냐.
  • 북한이 씨발 독재국가라고 해도 일반적인 독재국가냐? 이란이나 쿠바는 시발 민주적인 국가라서 미국이 대화 쳐한줄아냐 빠가야로 새끼야


    북한은 그냥 자국민을 갈아쳐넣고 돼지새끼와 그 따까리새끼들 배때지나 쳐불리는 나라이며, 세계 기준에서 봐도 최악의 독재와 전근대적 만행을 지들좆대로 행하는 국가인데 최소한 개기지않으면 크게 인권침해 당하지않는 먹고살수 있는 중진국 독재국가나 이란, 쿠바같은 나라랑 비교가능하냐?


    왕정국가 이지랄하는데 중동 개슬람 국가들도 북괴수준은 아니야 씨발 아주 배때지를 갈라서 창자를 뽑아 꼬치에 꼽아서 항문에 존나박고 온몸을 칼로 난도질해 토막내도 모자랄 애미애비 다 뒈진 도그마에 빠진 씨발 문베충 파시스트 대안우파 버러지 병신새끼야

  • 할말 없으니 욕이나 쳐싸지르는 병신새끼 ㅋㅋㅋㅋㅋㅋㅋ

     

    북한이 남의 나라면 대체 남의 나라에 원유를 왜 쳐 퍼주는건지 설명해 주실래요? 문법도 존나 병신같이 틀리는 칼빵해서 찢어죽일 문빠새끼야 

     

    그리고 그 니가 쳐말하는 '남의 나라'가 우리 위에서 전쟁도발하고 지랄하고 미사일염병하고 그러는데ㅋㅋㅋㅋㅋ 중똥 개슬람 왕정국가가 우리에게 뭔 피해를 주냐 이래서 문베충은 학살이 답이야 ㅋㅋ

     

    제발 헬조선 사이트에서 꺼지고 로류 씹선비새끼들이랑 같이 쳐놀아 거기 마일로 이아노풀로스나 조던 피터슨 똥꼬빠는 대안우파 사이트인데 너새끼랑 성향 좆나 딱맞을듯 ^오^

  • DireK
    18.08.26
    씨발 새끼 병신이네 이거 미친 놈 자살 안 하냐? 왜 씨발 남의 나라가지고 지랄병이냐. 꼬우면 아프리카가서 체체파리라도 잡아 이 개새끼야 세계평화에 일조하신다는 루저충새끼가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5 0 2015.09.21
17736 나는 혐한이다. 16 new 혐한 1087 7 2017.05.27
17735 한국인 다운 행동을 하는 한국인 13 new 혐한 1094 4 2017.05.27
17734 헬조선 막장드라마의 신 5 newfile 노인 1063 2 2017.05.27
17733 직무 정지 상태에서 돈 낭비한 닭그네 2 newfile 노인 870 3 2017.05.27
17732 닭그네, 닭정희 북한에서 살았으면 좋겠다 3 newfile 노인 1109 0 2017.05.27
17731 어차피 여기도 존 사라지고 나서 깨시민들 줄어 들은 것 같은데 25 new Delingsvald 1083 3 2017.05.27
17730 최저시급에 관해서 한국인의 논리성. 14 new reshqyh 1094 5 2017.05.27
17729 헬밍아웃 6 new 서호 1218 0 2017.05.28
17728 프렌드 4 new 서호 1062 0 2017.05.28
17727 주체사상에 대한 진실(프레시안 신문에서 퍼옴) 8 new 노인 1042 1 2017.05.28
17726 헬조선 부모들이란 어떤 존재일까요? 22 new 슬레이브 1009 6 2017.05.28
17725 한국인들의 사악성 9 newfile 혐한 1149 8 2017.05.28
17724 뭘 해도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시선을 길러야 한다. 26 new 블레이징 1005 3 2017.05.28
17723 한국인을 박멸 = 전세계 쾌적 13 new 혐한 1123 8 2017.05.28
17722 한국군대밥 = 개밥사료 12 newfile 이거레알 1044 5 2017.05.28
17721 홧병발박뺑소니 기사: 부제 크아아아악 나의 길을 막지마라 씹새야. 17 new 교착상태 1016 6 2017.05.28
17720 빙의란 무엇입니까 11 newfile 좀비생활 585 1 2017.05.28
17719 나는 매일 아침 출근길만 되면 속이 울렁거린다. 35 new 기무라준이치로 1315 0 2017.05.28
17718 비트코인, 이틀새 700달러 '뚝' 2 new 프리글루텐 828 1 2017.05.28
17717 헬조선에 대한 감정배설의 경계선 new 헬조선탈출하기 834 0 2017.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