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은 국가고 그렇고 사람들도 정신적으로 서구의 50-60년대에 머물고 있다 

인터넷에서는 미국 대안우파 프로파간다가 알려지고 소수자 혐오가 판치고 외노자 있으면 무조건 추방 해라고 하고 있다 

즉, 한국인들은 탈조선해서 국뽕질에서 벗어나도 레이시즘과 포비아 성향은 완전히 벗어나지 못해 소수자 혐오는 여전 하다는 거다(오죽하면 미국 까지도 지적했을 정도다)

이러니 헬조선에 68혁명이 필요하다 






  • 넌 그냥 상대할 가치가 없다 ㅋㅋㅋ 
  • 노인
    18.08.24
    너도 의미가 없음
  • 헬조선 노예
    18.08.24
    노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다만 68혁명 동시에 신좌파들이 문재앙이나 기존 노동운동권의 친북 이데올로기에서 완전히 탈피하고 더 소수자 챙기고 서구식 좌파가 되어야함.


    또한 성해방도 전면으로 내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5 0 2015.09.21
17721 이것이 사실인가요? 4 new 여기는(쌩지옥) 1236 0 2017.05.28
17720 빙의란 무엇일까요? 5 newfile 좀비생활 1136 0 2017.05.28
17719 이나라가 헬조선인것은 집단최면때문이 아닐까함 2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227 5 2017.05.28
17718 아시아 내에서는 각 정부 행동의 패턴이 일치하는거 같음 33 newfile 2017-05-28 1147 2 2017.05.28
17717 외국인노동자의 차이 소속감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159 1 2017.05.28
17716 한국 문자가 자랑스럽다고 하지만 6 new Uriginal 1018 5 2017.05.29
17715 개는 어떤상태에 있는것일까요? 2 newfile 좀비생활 1269 1 2017.05.29
17714 요즘 좆소기업은 경력된 사람들 선호한다. 18 new 혐한 1187 3 2017.05.29
17713 유엔 해명에도 우기는 日…"구테흐스, 위안부합의 찬성" 억지.... 2 new 진정한애국이란 906 1 2017.05.29
17712 처음 가입하고 글 써봅니다 19 new 직장인 1106 4 2017.05.29
17711 쩍쩍 타는 봄 가뭄… 농사는 둘째, 먹을 물도 말랐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21 1 2017.05.29
17710 증오의 충돌. 56 new 교착상태 1280 5 2017.05.29
17709 지식채널 e- 스웨덴의 집. 의도적인 왜곡 9 new 달마시안 1058 3 2017.05.29
17708 제가 예전에도 말씀 드렸는데 학벌 연봉 외모 집안 등등 비교대상은 많거든요 20 new 탈죠센선봉장 1133 5 2017.05.29
17707 논쟁이란 뭘까요? 31 new 좀비생활 1155 0 2017.05.29
17706 모든 것을 요구하는 헬조선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317 3 2017.05.29
17705 삼성그룹 안됐네 14 newfile 노인 1109 5 2017.05.29
17704 사실인지요? 9 new 여기는(쌩지옥) 1372 4 2017.05.30
17703 그런데 다들 이슬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70 new Delingsvald 1186 0 2017.05.30
17702 와... 소름... 8 new 좀비생활 1023 1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