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단 여기 애들도 무슨 한국인들이 일본에 문화를 전해 주었다는 소리를 하는데, 사실 그것은 증거가 없다.

그나마 비슷한 것이 유전자 검사 결과인데, 이쪽은 애초에 몇만년 단위로 나가는 것이라서 바로 옆나라인 경우에는 중요하지도 않다.

언어같은 경우에도 쉽게 변한다는 syntax이외에는 비슷한 것이 하나도 없다.

게다가 도래인들이 일본에 가기는 했는데, 일본에 가는 순간 일본어만 쓰고, 이름도 전부 일본식으로 바꾼다.

이는 한국인들 말에 따르면 한국인이 베트남에 가서 한국 문화를 전부 버리고 베트남식으로 한다는 것이다.

아무튼 문학 작품 같은 경우에도 같은 시기에 일본에는 엄청 많은데, 한국에는 별로 없다.

종교같은 것도 일본보다 발달이 안 된 것 같다.

사실 한국인들이 일본에 문화를 전해 주었다는 것은 아무 것도 없는 한국 역사에 자부심을 가지게 하기 위해 지어낸 소리일 뿐이지

실제로는 한국하고 일본은 별로 관계도 없다.

아무튼 이런 헬조선 역사관부터 벗어날려고 노력을 해야지 그러지도 않으면서 헬조선 타령하는 것은 별로 의미가 없다고 본다.

이런 것을 모르면 헬조선 타령은 앞으로도 계속 한탄으로밖에 남을 수 없다.






  • 일본제국사관의 변종을 이어가는 국뽕마약 중독자들을 보면 안타까운..
  • Delingsvald
    15.09.18
    그런데 한국 애들은 대부분 그런 것도 모르는 것 같지만
  • Uriginal
    15.09.18
    이곳에 와서 자신이 생각한 것이 그것인
    일단 대부분은 역사, 언어학, 분자인류학에 관심이 없고
    한국이 주입하는 날조된 역사관을 그대로 받아들이거나 음모론적 역사관의 영향이 많이 보이고 기마민족설과 한국기원설에 동조하는 경우가 있는
    게다가 이곳은 Gasengi 같은 사이트보다 사람이 적고 역사판이 없어서 정보교환이 어려운
    그런데 독일어나 네덜란드어, 덴마크어 같은 북유럽 언어는 어떤 것 같은?
    일단 유럽어는 les signes orthographique 같은 것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번거로운
    이탈리아어가 비교적 쉬운 것 같은
  • Delingsvald
    15.09.18
    그렇다고 해도 가생이 같은 곳이 더 제대로 이야기하기 힘들다. 일단 거기서는 인정할 때까지 헛소리를 하기 때문에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
  • 헬조선 사이트에 탐구 게시판이 만들어지도록 함께 건의해보는게?어떤.

  • Uriginal
    15.09.18

    Gasengi가 좋다고 하는 것이 아니고 이곳이 그곳보다 일단 사람이 적고 화제가 이민이나 시사에 대해서 집중되어 있고 조금 어려운 이야기에는 반응을 안 한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인
    이곳이 그곳보다 말이 통한다는 것은 맞지만 애초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반론하지 않는다는 점도 있는
    그곳은 일단 자민족우월주의, 인종주의, 음모론, Pseudohistory 같은 것만을 가지고 논의에 임하기 때문에 몇 번 가보기만 했을 뿐인

  • Delingsvald
    15.09.18
    그리고 철자법이라면 독일어나 스웨덴어 아니면 노르웨이어는 규칙적인데, 덴마크어는 영어보다 불규칙하다.
  • Uriginal
    15.09.18

    유럽 언어에 대해서는 일단 자신은 영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목적인
    어족상으로 유사한 언어는 네덜란드어, 독일어, 덴마크어 순서인 것 같고
    차용어나 syntax에서 유사한 언어는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인 것 같은
    아예 라틴어를 배우는 것을 생각해 봤지만 난이도 이전에 이미 모국어 화자가 없다는 문제가 큰
    아무튼 유럽 언어에 대해서도 자세한 글을 써 주면 좋을 것 같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06 0 2015.09.21
1696 인구도 국력 맞는데 우크 난민을 미국이 수용하지 않는게 더 비정상이지. 1 new John 1223 1 2024.03.14
1695 헬쥬신의 미래, 똥푸산의 현실. new John 858 2 2024.03.14
1694 공산주의, 자본주의, 파시스트 그딴 건 없다. new John 716 1 2024.03.14
1693 헬쥬신보다 월등하게 싼 러시아 물가. 1 newfile John 1139 2 2024.03.14
1692 성인병 걸렸을 때에 단백질 쳐 먹으라는 개새끼덜이 돌팔이들이다. newfile John 976 0 2024.03.14
1691 예체능 박사 역대최다, 떡락 준비중. 1 newfile John 911 1 2024.03.15
1690 결혼조차도 자유의지라는 개수작이 저출산의 원흉이지. 저출산의 원인=상무정신의 결여. new John 1292 1 2024.03.15
1689 이스라엘 물가 vs 팔레스타인 물가 new 노인 1067 0 2024.03.15
1688 이젠 한국에서 노인도 군대가야 하는 세상에 왔다 new 노인 953 0 2024.03.15
1687 조국당 바람 불자…야권 지지층 '키보드 내전' 이라고 틀딱 새끼덜 개지랄. 1 newfile John 1148 1 2024.03.15
1686 보지 팔아서 10년 3억따리 모지기 갚으려면 몇 번 박혀야 될까나. 초식남과 초식녀가 되어야 하는 이유. new John 935 1 2024.03.15
1685 이쯤은 되야 참보수지. 제레미 리프킨의 [엔트로피] new John 841 1 2024.03.15
1684 윤석열 씨발 새끼 때문에 북한보다 무역수지가 줄었다고 칸다. newfile John 1050 1 2024.03.15
1683 아시아에서 자본주의적인 성향이 조금 더 일찍 나왔던 이유. 황하로 인한 땅의 증가. 근데 이 것도 씹창났음. newfile John 1226 0 2024.03.15
1682 대구가 대구하면 벌어지는 일. newfile John 936 0 2024.03.15
1681 군부대 캠프화하면 북한군의 소부대 침투에 취약해지는 것은 사실임. new John 873 1 2024.03.15
1680 대한민국에서 65세 넘으면 재취업 안되고 일어나는 일. newfile John 689 1 2024.03.16
1679 헬쥬신 군대가 조까튼 점. 1 new John 1064 0 2024.03.16
1678 한국의 부동산 문제는 죄다 재벌의 오너리스크이다. 씨발놈들이 장난질을 치는 것. newfile John 1121 0 2024.03.16
1677 여기는 요즘 사람도 뜸하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new Freewhite 750 0 2024.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