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키스트
18.08.18
조회 수 922
추천 수 3
댓글 7








안희정은 재작년부터 페미선언을 했고 올해 3월에 미투대상이 되었을땐 당시 안티페미들이 "안희정은 남페미라서 성범죄를 저지르줄 알았다."라고 매도했습니다. 근데 이번 달에 무죄판결이 나니까 안희정은 미투운동의 희생자였다고 안희정을 옹호하는 모드로 바뀌는 것을 봤습니다.

 

결론적으로 안티페미들은 남페미들이 성범죄자이길 바란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도 대안우파의 망상에 불과한데 말입니다.

 

근데 한국의 주류페미들은 래디컬이 대세라서 남페미 자체를 불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래서 래디컬페미가 정치적 올바름을 위반하고 있다는 말이 다른 페미들 사이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 노인
    18.08.18
    그러다 보니까 이게 생각 나네요

    남성 페미니스트들은 최근 여성 운동이 활발해진 것을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평가했다. 초등학교 교사이자 페이스북에서 '남성과 함께하는 페미니즘'이라는 페이지를 운영 중인 나무왕자(활동명·27)는 "일제 강점기의 근우회부터 비교적 최근의 호주제 폐지 운동에 이르기까지 여성 운동은 끊임없이 살아 있었다"며 새로운 움직임이 아님을 강조했다. 

    이들은 불법촬영을 규탄한 혜화역 시위에서 남성 참여를 배제하는 현상에 대해서도 이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여성만 모이는 현상에 집중하기보다는 여성이 이러한 방법을 택한 맥락과 배경을 바라봐야 한다는 것이다. 김지학 한국다양성연구소 소장은 "한국이라는 남성 중심주의 사회에서 여성은 남성에게 많은 공포와 두려움을 가지고 지내왔다"며 "이들이 왜 시위에 남성의 참여를 제한하게 되었는지 충분히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 노인
    18.08.18
    참고로 유엔은 한국의 성폭력 무고죄에 대해 비판했는데도 불구하고 한국 정부는 전혀 개선을 하지 않더군요 

    게다가 워마드 같은 경우 페미니즘을 포기하고 남혐하는데 거기서 대안우파 논리 들고 오는 거 보면 한심합니다 

  • 통베나 야갤 계열 대안우파 새끼들은 좌파나 남페미는 미투당하면 결과 나오지도 않았을때부터 성범죄자 낙인을 찍으면서 보수쪽이나 페미 아닌 놈들은 "아직 결과 안나왔으므로 기다려보자" 이지랄을 합니다. 진짜 극우적 이중잣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근데 이미 메웜 새끼들 덕분에 페미니즘과 소수자운동 자체가 정체성 정치로 매도당하며 깨시민계열 대안우파들에조차 욕을 먹고있습니다. 헬조센은 미국/유럽보다 훨씬 대안우파의 영향력 하에 있습니다.
  • 노인
    18.08.18

    일베들은 미투 운동 때 성폭력 피해자 대부분 ‘좌파’라는 헛소리를 합니다 

    (참고로 한국에는 진정한 좌파가 없는데 왜 저런 짓 해서 여론 조작하는 지 이해가 안감)
    님 말대로 실제로 민주당 지지자들 보면 일베가 경악할 정도로 오른쪽에 있는데 말입니다. 거기에다 호모포비아 성향을 보이니 도찐개찐 
  • 나키스트
    18.08.19
    남성페미니스트=성범죄자로 만드는 것은 페미혐오를 조장하는 대안우파인데 이건 남성페미니스트가 아니라 대안우파남성이 여성을 보호한다는 식으로 여성들을 선동하기 위해서입니다.

    여성을 보호하는게 아니라 여성의 지위를 낮추려는 수작인데 말입니다.
  • 실제로 대안우파새끼들이 그런식으로 선동해서 속아넘어갈 뻔했습니다.

    소위 김치녀드립치고 여성비하한다는 디씨충들같은 소위 대안우파 자신들은 남페미보다 성범죄 이런부분은 또 깨끗하다는 식으로 비저항적인 다수의 여성들을 한국의 수구적인 분위기에 복종하거나 아예 상당수를 대안우파로 만들어버렸습니다.

    근데 워마드가 고맙게도(?) 병크를 뻥뻥 터트려준 덕분에 여성운동 뿐 아니라 소수자운동까지 다 이미지 똥되고 무력화되는중
  • 남자가 기집좀 따먹을수도 있지 ㅋㅋㅋㅋㅋ ㅈㄴ예민하네 ㅌㅋㅋㅋㅋ 하여튼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45 0 2015.09.21
17798 기록차원에서,생각하란 차원으로 남겨두는 글중 -2. new 반헬센 877 0 2017.05.25
17797 기록차원에서,생각하란 차원으로 남겨두는 글중 -3. newfile 반헬센 889 1 2017.05.25
17796 고의적? 혹은 비고의적? 1 new 반헬센 1197 0 2017.05.26
17795 알파고 v2.01가 바둑계를 씹어먹었고, 이제는 인간들 중에 다툴이가 없을듯 한다궁. 2 new 반헬센 895 2 2017.05.26
17794 신의아들(군대면제)+금수저 부럽다 14 new oldanda 1153 3 2017.05.26
17793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고위급 센숭이들 1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896 4 2017.05.26
17792 신오오쿠보에 팔고있는 한식 3 newfile 혐한 1078 6 2017.05.26
17791 세계적인 케이팝의 위상 2 newfile 혐한 1103 4 2017.05.26
17790 솔직히 헬지구인 듯 4 new Uriginal 1018 2 2017.05.26
17789 존나 슬픈소식 하나 전해주마. 13 new 교착상태 1044 5 2017.05.26
17788 미국인들의 이중성에 대해 알아 보고 싶지만 6 new Uriginal 1187 3 2017.05.26
17787 헬센에서 살면서 무조건 듣는말 ㅋㅋㅋ 6 new 전봇대 1069 4 2017.05.26
17786 이놈의 국뻥부 는 평생 발목잡는다 6 new 생각하고살자 967 1 2017.05.26
17785 솔직히 깨시민 설득하는 것 처럼 힘든 것이 없지 3 new Delingsvald 1059 3 2017.05.26
17784 노예제,노예교육 7 new 마이드라인 1120 5 2017.05.26
17783 와~ 드디어 밥이다 4 newfile 혐한 1191 4 2017.05.26
17782 헬조선 아딸 근황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광광우럭따 1455 4 2017.05.26
17781 한국인은 방숭이다. 1 newfile 혐한 607 1 2017.05.26
17780 탈조선을 할려는 사람과 일뽕들에게 공감이의 충고!(재재업 일뽕들아 누가 이기나보자) 8 new 프리글루텐 997 3 2017.05.26
17779 세계 12위 자랑스러운 부산 해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newfile 광광우럭따 1057 2 2017.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