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news.v.daum.net/v/20180815070011625

 

 

사람을 죽인다고 무조건 죄악이라는 개독식의 정의관은 말도 안 되는 것이며 철폐되어야 한다. 되려 사람을 죽이는 사람이 의인일 수가 있다. 그게 바로 세상의 묘인 것이다.

 

안두희 씨발놈은 김구를 누구 청탁받고 죽인 댓가로 한 때에 강원도 납세실적 2위까지 해쳐먹었다고 한다. 걍 막말로 부와 명예에 영혼을 판 것이다.

그런 개새끼를 죽이는 정의봉은 세상에 필요한 것이다.

 

 

이명박, 양승태, 황교안, 우병우 씨발 것들도 언젠가는 정의봉으로 응징하게 될 날이 올 것이다. 그 개새끼들을 못 죽이면 4대강에서 죽은 물고기 억마리의 저주를 받아서 한국은 망한다캐도 나는 놀라지 않겠다.

 

 

개새끼들을 공의로 끌어내서 단두대에 올려서 이상득이와 이시형이도 같이 살처분하고, 농단새끼덜은 모조리 살처분하라는 것은 이미 하늘의 계시다. 그 계시를 이행하는 의인이 하나도 없을 경우에 이 나라의 도덕적 가치는 땅에 쳐 박힐 것이다.






  • 사람들 마음속으로는 동의하고 있을거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단지 민주주의라는 탈을 쓰고 범죄자 새끼들한테도 선량한 사람들과 동급으로 인권 타령을 해대니 미칠노릇이다 물증 심증이 확실한 강력 범죄에 대해선 사형 집행까지 해야된다고 본다 난 그런 인간말종 새끼들은 교화란게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먹여주고 재워주는 세금도 아깝다 그리고 이 망할 나라에선 법보다 주먹이 가까이 있는걸 알기에 나를 포함한 가족에게 해를 가하면 때가 늦더라도 반드시 아무도 모르게 보복을 할거라고 다짐하고 살고있다
  • 씹센비
    18.08.15
    막시밀리앙 드 로베스피에르 같은 자는 여기에 필요한 듯
  • 남한은 사형집행도 안하잖아. 이건 왜이런거? 
  • 글고 공무원들(교새들 직업군인들)이 학생들 징집사병들 상대로 온갖 폭력들 범죄들 자행해도
    거의 처벌안받고 공권력은 한패거리.
    학생들 징집사병들이 조금 저항 자기방위 하면 바로 무자비한 응징.
    신고해도 저것들은 처벌안받고 오히려 신고한인간이 보복당하고.
    이게 남한 사회잖어. ㅋㅋㅋ
    정당방위 자기방위권 없다고 초1때불터 철저히 세뇌훈육..ㅋㅋㅋ
  • 김구는 지도 일본상인 때려죽이고선 독립운동 한거라고 날조구라깐놈이잔어
    지가 쓴 책에 일본민간인 때려죽인거 민비살해한넘 죽인거라고 구라깟던가?
    그리고 그후에도 여러 암살들 살인들 자행햇고. 
    김구가 누구한테 뒤진건 지 업보임. 
  • 씹센비
    18.08.19
    인정ㅋㅋㅋㅋㅋ킬구 자너
    그래놓고 백범일지에는 미우라? 쓰치다 죽였다고 씀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52 0 2015.09.21
17638 어떤 사이트에 독도 강치 멸종원인을 게시하자.. 14 new 安倍晴明 991 4 2017.06.02
17637 솔직히 여기서 한국 민족주의를 비판하는 사람 나밖에 없지 않나. 53 new Uriginal 1343 3 2017.06.02
17636 헬조선의 퇴마사 -3- 좌절 3 new 불지옥죽창 912 1 2017.06.02
17635 코스피, 사상최고 또 경신…소득 '3만 달러' 기대 7 new 공기정화 1049 7 2017.06.02
17634 방사능 문구에 대한 일본의 해명 8 newfile 노인 1079 1 2017.06.02
17633 오늘자 할배 ㅋㅋ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6 4 2017.06.02
17632 일본의 방사능 괴담 제대로 알기 1 new 노인 1416 0 2017.06.02
17631 헬조선 역사상 대표적 삽질 1 new 노인 892 0 2017.06.03
17630 반도인들은 왜 nida라는 말을 많이 할까요? new 좀비생활 883 0 2017.06.03
17629 그림자 정부 음모론을 신봉해서는 안되는 이유 5 new 노인 958 0 2017.06.03
17628 세계 역사 상 대표적 삽질 4 new 노인 1190 1 2017.06.03
17627 북한이 부러운 이유 22 newfile 노인 1070 1 2017.06.03
17626 헬조선 과 일본의 인구가 감소해서 좋은 이유 28 newfile 노인 1126 3 2017.06.03
17625 한국이 중일보다 좋은 점 하나. 7 new 베스트프렌드 1055 5 2017.06.03
17624 한국인은 코베여도 모른다 12 new 생각하고살자 923 5 2017.06.03
17623 일본이 그토록 반대했던 평화의 소녀상 제작 이야기...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0 2 2017.06.03
17622 솔직히 구 공산권 국가가 망한 이유에 대해선 똑바로 말해야 합니다. 13 newfile 공산주의자 1134 3 2017.06.03
17621 공산권에서 만약 과도한 군비지출이 없었다면? 2 new 공산주의자 1046 1 2017.06.03
17620 갓본과 초센의 차이 14 newfile 安倍晴明 1067 4 2017.06.03
17619 헬조선의 퇴마사 -4- 911테러 4 new 불지옥죽창 1124 2 2017.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