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08.11
조회 수 1005
추천 수 1
댓글 1








기업개새끼덜이 장사를 못하니까 경제가 나빠지고, 실업이 발생하고 복지비가 오르는 것이다.

 

그런데, 닥치고 나라탓을 하는 적반하장을 보면 걍 기가 막힌다. 올해의 실업율 역시 최은영이라는 씨발보지년이랑 STX의 강덕수라는 놈이 말아먹어서 생긴 일이다.

 

최은영이야 뭐 인실좃 씨발년이니까 그냥 평가를 패스하고, 강덕수라는 놈도 개새끼 진짜 주인은 뭐하는 놈인지 모를 놈인데, STX의 본신은 쌍용중공업이던 것인데, 뭐 조또 지가 하면 잘할 수 있다고 지돈으로 먹었는지 실상 다른 놈 돈으로 먹은거 바지사장인지는 모르지만 하여간 꼴랑 몇년 운영하더니 다시 말아먹은 것일 뿐이다.

 

중요한 포인트는 강덕수 이새끼도 겉멋만 쳐 들어서는 당시에 대기업조선소들이 플랜트 한다니까 지도 한다고 그 지랄을 해서는 플랜트는 세컨더리이고, 회사돈 남겨먹는게 프리머리인지 하여간 그 지랄해서는 멸망했어요.

 

개새끼가 그냥 배만 열심히 맹글어 팔았다? 애초에 그런 일이 없었다는 거다. 그런 씨발놈의 양아치 짓거리 해노코는 씨발 조때따 실업자들은 나라돈으로 좀 어찌해달라 이 지랄이나 하는게 씨발민국 경영자들 수준이다.

 

 

이익의 사유화 손실의 사회화라는 말이 괜한 말이 아닌 거라는 거다.

 

플랜트 손실도 그게 전부다 작업손실분인지 아니면 중간에 삥땅 쳐 먹은게 포함된 손실인지 그 것도 불분명한데, 씨발새끼 회사는 망해도 지 돈은 다 꿍쳐놨지 뭐 그런 판에서 짤린 노동자만 개조때는 거지 뭐 크하하하 씨발 개가 웃는다.

 

 

그런 개새끼덜이 싼 똥이 조금 있는 것을 가지고 조중동 개새끼덜이 닥치고 왕탓이라는 천재지변도 왕탓, 재상 영의정새끼 에이즈 걸린 것도 왕탓, 호조의 대감집밑에 거상이라는 대수새끼집안 보지가 태국, 베트남가서 성병 옮은 버럭자지로 존나 쑤심당해서는 불임되어서는 그런데, 어떤 첩년은 임신해서는 집안 파토난 것도 씨발 그게 다 왕탓이라는 말이냐?

 

닥치고 문재인 탓 씨발 오진다. 개새끼덜은 경맥을 암바로 존나 쪼아준 다음에 헤까닥 간 개새끼를 존나 오지게 밟아서 팬 다음에 장출혈로 피를 토하는 개새끼를 들어서는 거울앞에 비추면서 씨발놈아 니 꼬라지가 이토록 몰락함이다 이러고는 개새끼한테 마지막 개굴빡 오함마를 선사해준뒤 김포갯벌에 풀 자라서 어민도 잘 안 오는 지역에 빠지면 뒤지는 곳에서다 씨발 파묻어버리고 싶다.

 

 

하여간 개새끼덜 씨발 존나 죽여불고 싶다. 최은영, 강덕수는 공산당기업가 1호기, 2호기일 뿐이고, 토건족 개새끼덜도 이제 줄줄이 경쟁력 없는 새끼덜은 죄다 부도 비엔나 가는 건데, 안 되는 건 안 되는 거다.

 

 

엠비의 최측근으로, 기획재정부 장관을 지냈으며

경제정책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했던 강만수다. 대우조선해양

부실상황에서, 4조 2000억원의 혈세지원을 결정했던 청와대 서별관회의의 

의사결정 주체에 대한 실체와도 깊숙히 연관된 강만수가 아니겠는가?

엠비정권 말기에, 산업은행장 임기를 1년여 남겨두고 사퇴한 강만수!

그의 사직 1개월 지난 뒤에, stx 강덕수 회장은 부도를 결단했다. 

 

 

 

뭐 이런 말도 있다. 뭐 강덕수랑 강만수랑 뭐하는 사이인지는 모르겠는데, 절친 이상의 친인척 관계임이 분명하고, 적어도 씨발 종친회에서 똘만이새끼 하나 뽑아올린 놈이다.

 

하여간 둘이서 작당하고 그냥 사업 접었단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는 지금 청년실업율이 닥치고 문재인탓 이 지랄칸다. ㅋㅋ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 기업과 문재인 관계가 쥐명박ㄹ혜 수준으로 원만하진 않겠지만 나도 첫째는 경제기득권의 문제가 크다고 본다.


    실제로 경제기득권 특히 재벌들로부터 시작되는 갑질이 계속 내려오는거임.. 그렇게 계속 갈구다보니 약자는 더한 약자를 착취하거나 스트레스를 풀고 이게  헬조센임..


    근데 문재앙탓도 조금은 없진않을듯


    나도 예전엔 문재앙 존나깠는데 지금은 사회부분 위주로 까고있다. 문재앙 드립치는 사람들이 서구식 좌파도 있지만 대게 통베, 야갤같은 극우 새끼들인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7 0 2015.09.21
17622 저 프랑스에 난민으로 가려고하는데요 20 new Nootropic 1105 5 2017.06.03
17621 헬조선이랑 러시아 비교 8 new 헬조선탈출하기 1041 0 2017.06.03
17620 좋은나라와 안좋은 나라의 차이는 정부의 문제가 아니라 사는 인종의 문제 아닌가? 9 new 安倍晴明 1198 6 2017.06.03
17619 헬조선에서 나루토같은인재나오기어려울듯 4 new 시발넘아 1000 1 2017.06.03
17618 이런 쓰레기 같은 경우가 6 new oldberry1800 1164 0 2017.06.03
17617 정부 국가가 왜 필요할까요? 12 new 좀비생활 1166 0 2017.06.03
17616 사실상 한 국가에서 수도권 인구밀도/국가전체 인구밀도도 선진국이랑 연관이 높은 것 같습니다. 4 new 슬레이브 873 3 2017.06.03
17615 그런데 중세 한국어에 대해 물어보자 23 new Delingsvald 1170 1 2017.06.03
17614 헬조센에서 살아남는법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5 4 2017.06.03
17613 사기도 잘 치지만 사기도 잘 당하는 센징들 11 new 공기정화 1239 3 2017.06.04
17612 대일제국을 위해 목숨을 바쳐라 28 newfile 갈로우 1036 5 2017.06.04
17611 환빠가 헬조선에 아무 문제가 안 된다고 하는데 5 new Uriginal 1061 3 2017.06.04
17610 문죄인은 북한하고 통일할려고 하는거 같은데 21 new 혐한 1096 6 2017.06.04
17609 헬조선의 퇴마사 -5- 개독교 3 new 불지옥죽창 1128 3 2017.06.04
17608 다른 나라들은 한국인들을 난민으로 인정해야 한다고 봅니다 9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29 3 2017.06.04
17607 난 이해가 안되는게 이나라는 왜 모두가 행복하게 못사는거냐 13 new Uhmchring 1322 4 2017.06.04
17606 완전히 막나가는 인간들이죠?? 이 인간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0 3 2017.06.04
17605 한국사 연구하려는 God 백인 님을 쫓아낸 환빠들 11 new Uriginal 1085 3 2017.06.04
17604 한국군대만 빠져도 0.1% 한국인 4 new 감옥안의사회 1013 7 2017.06.04
17603 사상을 이렇다 저렇다 할이유는 없지만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64 1 2017.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