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라고 개소리하면서 극단주의라고 유도해볼려고? ㅋㅋㅋㅋㅋ 개도 안 속아 이 븅신아. ㅋㅋㅋㅋ 니가 븅신일 뿐.
 
보통 이런 글을 올리는 씨발 개잡년 알바들의 목적은:
개돼지 노예계급들이 분노를 표출하지 못하도록 겁주기 입니다.
"극단주의"는 무식한 인간들이 가지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유도해 가는 것이죠.
 
"프랑스 대혁명"을 통해 프랑스는 절대왕정에서 근대 민주국가로 그리고, 선진이 되었죠.
수 십만명이 단두대에서 처형되었죠. "극단주의" 맞습니다.
 
독립전 미국은 영국정부에서 부과하는 과다한 식민지세와 참전권박탈에 저항해서,
조지워싱턴을 중심으로 반군을 결성하고 영국과 전쟁을 선포합니다. "극단주의" 맞습니다.
영국은 조지워싱턴과 독립지도자들을 "극단주의자"들로 몰아 체포를 명령합니다.
 
일본의 식민지 조선총독부에 대항해 수 많은 독립투사들이 항일전쟁에 가담하고
윤봉길의사는 이토우히로부미를 암살합니다. "극단주의자"로 재판을 받고 처형당합니다.
 
2차대전중 히틀러의 프랑스침공에 대항해 프랑스 레지스땅스로 싸우다가
나찌에 체포된 후 총살직전에 살아남은 한 프랑스 할아버지가 프랑스 젊은이들에게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분노하라. 너희에게 강압되어지는 것에."
 
우리는 우리의 표현의 자유와 발언의 자유를 억하는 자들에게 분노해야 합니다.
노예는 분노할 줄 모르기에 노예로 밖에 살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분노를 막으려는 지배계급의 개들에게 먼저 분노해야 합니다.
그 개들은 돈을 받고 지배계급을 위해 피지배계급을 세뇌합니다.
저항하지마! 아님, 가족들이 몰살당하는 수가 있다.
너희는 노예야! 노예는 굴종해야 하지 저항하면 안돼!.
"Know your position!" -  설국열차의 명대사.
 
지배계급과 돈을 받고 댓글알바 개들에게 죽창을 꽂아 줍시다. 똥꼬에....
옛다, 똥꼬 죽창 받아라! 이 개씨발 잡년아! 푹~
 
 
 
 
 
 





  • DireK
    18.08.03
    극단주의가 진보인 척 하지만 실상은 보수지 ㅋㅋㅋㅋ 보수의 마지막 발악은 극단주의이다. ㅋㅋㅋㅋ 뻔한 놈. 나야말로 극단주의지만 니가 발치에나 따라오는지.
  • 천기누설
    18.08.03
    DireK 이 미친 년. 지랄염병하지 말고, 디집어 자거라. 이 시궁창 보지구녕에서 기어나온 개잡년아.
  • 씹센비
    18.08.10
    너도 그만해 임마.
    걍 나가라. 여기서 떠들지말고.
    네 말 아무도 안 들으니까.
  • 천기누설
    18.08.11
    Direk = 씹센비 아냐? 여기서, 헛소리 하지마라니까, 이 미친년아! 너 같은 년이 나라를 망하게 한거야 개잡년아.
  • 씹센비
    18.08.12
    우쭈쭈~형이 놀아주니까 기분 좋아? 앞으로도 놀아 줄까?ㅋㅋㅋㅋ
  • 천기누설
    18.08.12
    미친년 니애미 보지구녕으로 처 넣어 줄까? 애미년 보질 면도날로.. 큭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2 0 2015.09.21
17542 서열을 나눠야만 직성이 풀리는 헬센숭들 6 newfile Hell고려 1002 5 2017.06.07
17541 헬조센에서 결혼은 무덤이다 13 newfile Hell고려 1107 5 2017.06.07
17540 군대에서 뭐가 과연 직업 갖는데 도움이 될까? 3 newfile Hell고려 996 2 2017.06.07
17539 군인을 노예취급 하는 증거 15 newfile Hell고려 1138 6 2017.06.07
17538 (팝콘준비 콜라도 함께)평균 1억원 들인 가게.. 한해 2만4000개 폐업 4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96 2 2017.06.07
17537 솔직히 차단 기능이 의견 공유를 막는 데 악용될 수 있다고 본다 11 new Delingsvald 927 3 2017.06.07
17536 갓본의 베스트 셀러 12 newfile 갈로우 1435 1 2017.06.07
17535 갓본 칭하는 일뽕들아 33 new 프리글루텐 1306 2 2017.06.07
17534 공감 저 씹새끼는 중립적인 척 하지만 반일인 것이 7 new Delingsvald 997 1 2017.06.07
17533 공감아 한국 와서 교포라는 이유로 차별 받았냐? 9 new 노인 927 1 2017.06.07
17532 야 솔직히 우리가 헬조선인도아닌데싸우지말자. 2 new 시발넘아 853 3 2017.06.07
17531 혼혈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5 new 노인 1452 2 2017.06.07
17530 헬조선에 살면서 가장 아쉬웠던 것 5 new 헬조선탈출하기 930 5 2017.06.07
17529 풍자와 해학의 민족은 무슨 ㅈ같네요 4 new kuise 1456 7 2017.06.07
17528 닭그네는 자기가 연약한 줄 알고 있음 ㅋㅋㅋㅋ 5 newfile 노인 1031 4 2017.06.07
17527 그냥 일본에 대해서 지나치게 의식하고 토론의 핵심 주제가 되는것 자체가 니들이 일뽕이거나 반일인거다 36 new 로만 1147 6 2017.06.07
17526 전문적으로 토론을 하는장이 되어야하는데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0 1 2017.06.07
17525 헬조선은 롤모델을 일본보단 유럽으로 해야 합니다 44 new 프리글루텐 1389 2 2017.06.07
17524 반일 오타쿠 센징들 제발 좀 언행일치 지키고 살자. 14 new 安倍晴明 1193 5 2017.06.07
17523 여기 헬이라는 나라에서 좋은 점이 있다면 5 new 헬조선붕괴협회 968 1 201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