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면제
18.08.03
조회 수 1069
추천 수 2
댓글 1








왜냐

 

이 잡것들은 사열 나누기를 누구보다도 좋아하기 때문이지

 

세계적으로 보면 좆도 없는 거지같은 민족이

 

서로 나누기를 좋아하니까 뭔 별것도 아닌걸로 지가 우월한줄 착각하고 남을 무시하는게 일쑤다

 

조선인들은 진짜 인류의 쓰레기이며 언젠간 다 없애야 한다고 본다.






  • 씹센비
    18.08.03
    지금도 알아서 줄어들고 있는 중임...
    게다가 센징들은 짱깨 보다도 국제적인 감각이 없는 것들이라 해외에 크게 진출하지도 못함 ㅅㄱ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9 0 2015.09.21
17538 서열을 나눠야만 직성이 풀리는 헬센숭들 6 newfile Hell고려 1000 5 2017.06.07
17537 헬조센에서 결혼은 무덤이다 13 newfile Hell고려 1106 5 2017.06.07
17536 군대에서 뭐가 과연 직업 갖는데 도움이 될까? 3 newfile Hell고려 994 2 2017.06.07
17535 군인을 노예취급 하는 증거 15 newfile Hell고려 1137 6 2017.06.07
17534 (팝콘준비 콜라도 함께)평균 1억원 들인 가게.. 한해 2만4000개 폐업 4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93 2 2017.06.07
17533 솔직히 차단 기능이 의견 공유를 막는 데 악용될 수 있다고 본다 11 new Delingsvald 925 3 2017.06.07
17532 갓본의 베스트 셀러 12 newfile 갈로우 1433 1 2017.06.07
17531 갓본 칭하는 일뽕들아 33 new 프리글루텐 1306 2 2017.06.07
17530 공감 저 씹새끼는 중립적인 척 하지만 반일인 것이 7 new Delingsvald 994 1 2017.06.07
17529 공감아 한국 와서 교포라는 이유로 차별 받았냐? 9 new 노인 925 1 2017.06.07
17528 야 솔직히 우리가 헬조선인도아닌데싸우지말자. 2 new 시발넘아 850 3 2017.06.07
17527 혼혈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5 new 노인 1452 2 2017.06.07
17526 헬조선에 살면서 가장 아쉬웠던 것 5 new 헬조선탈출하기 930 5 2017.06.07
17525 풍자와 해학의 민족은 무슨 ㅈ같네요 4 new kuise 1455 7 2017.06.07
17524 닭그네는 자기가 연약한 줄 알고 있음 ㅋㅋㅋㅋ 5 newfile 노인 1028 4 2017.06.07
17523 그냥 일본에 대해서 지나치게 의식하고 토론의 핵심 주제가 되는것 자체가 니들이 일뽕이거나 반일인거다 36 new 로만 1144 6 2017.06.07
17522 전문적으로 토론을 하는장이 되어야하는데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8 1 2017.06.07
17521 헬조선은 롤모델을 일본보단 유럽으로 해야 합니다 44 new 프리글루텐 1388 2 2017.06.07
17520 반일 오타쿠 센징들 제발 좀 언행일치 지키고 살자. 14 new 安倍晴明 1193 5 2017.06.07
17519 여기 헬이라는 나라에서 좋은 점이 있다면 5 new 헬조선붕괴협회 967 1 201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