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8.03
조회 수 1378
추천 수 2
댓글 4








 

 

1.그가 정치적 올바름 거부한 바람에 토론토 대학에 있는 학생들이 항의함

A University of Toronto student protests Peterson’s video series attacking ‘political correctness’ in academia

 

2.올드패션 보수논객 - 종교적 믿음, 전통적 가족관이 쇠퇴되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 함

Peterson is an old-fashioned conservative who mourns the decline of religious faith and the traditional family

 

3.포스트모더니즘을 막시즘과 동일시 함

His bete noire is what he calls “postmodern neo-Marxism” or “cultural Marxism”.

 

4.조던 피터슨 교수의 주요 독자 : 기독교 보수주의자, 네오나치, 무신론 리버테리언(atheist libertarians), 중도 성향이 있는 좆문가(centrist pundits)

Peterson's audience includes Christian conservatives, atheist libertarians, centrist pundits and neo-Nazis.

 

5.Cathy Newman을 선동가로 혹평

Cathy Newman was wrong to call Peterson a “provocateur”

 

The guardian 기사 보고 퍼왔는데 올드 패션 극우 논객이더군요(위키 피디아에서는 상세하게 안나와 있지만)

그런데 한국인들은 조던 피터슨 한테 너무 잘 속음

 

https://www.theguardian.com/science/2018/feb/07/how-dangerous-is-jordan-b-peterson-the-rightwing-professor-who-hit-a-hornets-nest






  • 노인
    18.08.03
    할 거 없으니 욕이나 하네 ㅋㅋㅋㅋㅋ
    ㅉㅉ
  • 나키스트
    18.08.05
    일베를 혐오하는 헬조센인들도 조던 피터슨 글을 믿고 있습니다.
    근데 미국에는 대안우파만 있는게 아닌데 대안우파 글만 잘 번역된다는 것은 정치적 선동이 목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대안우파 중에 신좌파의 행태에 환멸해서 제도권우파가 된 경우가 몇몇 있습니다. 박가분이 말한 일베현상과 같습니다.
  • 노인
    18.08.05

    누구는 일부 수꼴이 트럼프 지지 하는 거 가지고 대안 우파 내용 들고 온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수꼴이 아무리 그래봤자 외면 하고 엉뚱한 방향으로 갈건데 뭐하려고 저런 사람들 말 믿고 따르는 걸까요?

    대표적으로 한국에 안티 페미 협회가 있는데 반페미 외치면서 종북 타령이나 하니 한국의 안티 페미들 마저 저 단체 욕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3 0 2015.09.21
17538 서열을 나눠야만 직성이 풀리는 헬센숭들 6 newfile Hell고려 1000 5 2017.06.07
17537 헬조센에서 결혼은 무덤이다 13 newfile Hell고려 1105 5 2017.06.07
17536 군대에서 뭐가 과연 직업 갖는데 도움이 될까? 3 newfile Hell고려 991 2 2017.06.07
17535 군인을 노예취급 하는 증거 15 newfile Hell고려 1135 6 2017.06.07
17534 (팝콘준비 콜라도 함께)평균 1억원 들인 가게.. 한해 2만4000개 폐업 4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93 2 2017.06.07
17533 솔직히 차단 기능이 의견 공유를 막는 데 악용될 수 있다고 본다 11 new Delingsvald 925 3 2017.06.07
17532 갓본의 베스트 셀러 12 newfile 갈로우 1432 1 2017.06.07
17531 갓본 칭하는 일뽕들아 33 new 프리글루텐 1306 2 2017.06.07
17530 공감 저 씹새끼는 중립적인 척 하지만 반일인 것이 7 new Delingsvald 991 1 2017.06.07
17529 공감아 한국 와서 교포라는 이유로 차별 받았냐? 9 new 노인 924 1 2017.06.07
17528 야 솔직히 우리가 헬조선인도아닌데싸우지말자. 2 new 시발넘아 850 3 2017.06.07
17527 혼혈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5 new 노인 1452 2 2017.06.07
17526 헬조선에 살면서 가장 아쉬웠던 것 5 new 헬조선탈출하기 929 5 2017.06.07
17525 풍자와 해학의 민족은 무슨 ㅈ같네요 4 new kuise 1454 7 2017.06.07
17524 닭그네는 자기가 연약한 줄 알고 있음 ㅋㅋㅋㅋ 5 newfile 노인 1028 4 2017.06.07
17523 그냥 일본에 대해서 지나치게 의식하고 토론의 핵심 주제가 되는것 자체가 니들이 일뽕이거나 반일인거다 36 new 로만 1143 6 2017.06.07
17522 전문적으로 토론을 하는장이 되어야하는데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8 1 2017.06.07
17521 헬조선은 롤모델을 일본보단 유럽으로 해야 합니다 44 new 프리글루텐 1388 2 2017.06.07
17520 반일 오타쿠 센징들 제발 좀 언행일치 지키고 살자. 14 new 安倍晴明 1193 5 2017.06.07
17519 여기 헬이라는 나라에서 좋은 점이 있다면 5 new 헬조선붕괴협회 967 1 201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