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제 목
 
근데 참 알고보면 백인종새끼들이 진짜 잔인한 새끼들임..
글쓴이
 
진실 
조회
 
194 
댓글
 
10
  • 2018-07-21 17:45:48
  • 124.53.*.*

 


 

 

viewimage.php?id=3ea9df25eeed36a379ed&no

 

 

 

viewimage.php?id=3ea9df25eeed36a379ed&no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의 잔학성은 시대의 잔학성은 정말 역대 인류 독재자 다 내질러 버림.

 

스탈린  모택동 등소평 지금 시진핑 다 내지름..만배정도는 더 잔학..

 

헬조센 전체가 이조나 다름없는 노예소굴. 그냥 하루죙일 날마다 폭력의 도가니..도살장..

 

집구석.핵교.헬군대.직장 모든 소굴이  극한폭력으로 점철..생지옥..

 

아마 세상에 인류역사에 축센징들보다 더 많이 처맞고 산 종족도 없을 거라는..

 

저때 축센징들은 개돼지보다 최소한 백배는 더 처맞고 살았다는..처맞는 강도도 개 소 돼지보다 백배 더 강력했음.

 

소 돼지 개도 피터지게 패지는 않는다는..

 

축센징은 한번패면 반드시 피를 봐야 끝남. 피죽이 돼야 끝남.

 

근데 이런새끼들을 멀쩡히 지원하고 초청하고 인정하고 키워주고 영웅으로 처만든새끼들이 미국 유럽 백인새끼들이라는..

 

이새끼들 인권드립이 얼마나 개소리인지 축센징 니들이 완벽한 증거..

 

개 소 돼지보다 천배는 더 처맞고 산  축센징 니들이 증거..ㄷㄷㄷㄷㄷㄷㄷ

 

인류 최악의 노예소굴을 서구 민주주의 성공작이라고 개드립한 백인종들..ㄷㄷㄷㄷㄷㄷ

 

헬좆센은 백인들이 만든 이조2탄 속편 백인들의 노예농장이라는..

 

그러니 지금도 여전히 사람취급 안하고..좆센반도 통일 전세계가 반대..한나라도 공개찬성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조센은 국가가 아니니 축센징은 노예니..

 

벡인들 눈에 저 노예새끼들 모하니?

 

그저 우스울뿐..놀고 자빠졌네 일뿐..

 

축센징 니들 이름은 노예로다.

 

전부 아무 칼이나 꺼낸다.

 

뱃대지를 정확히 69cm그어댄다.

 

내장을 씹어묵는다.

 

전부 자살!!!!!

 

1

0

 

6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스크랩주소복사

원본 첨부파일 (2)

 

전체댓글수10

  •  
  •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지랄 마오쩌둥은 몇마리 죽였더라? 2018.07.21 17:46:22 삭제버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홍어새끼야 2018.07.21 17:46:29 삭제버튼
 
 
ㅇㅇ 먼소리?125.184.*.* 2018.07.21 17:46:30 삭제버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김일성은? 2018.07.21 17:46:41 삭제버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스탈린은? 2018.07.21 17:46:45 삭제버튼
 
 
 
 
ㅇㅇ 유럽좆밥 좆기에도 아프리카에서 손모가지 절단하고 다님 ㅋㅋ114.202.*.* 2018.07.21 17:47:42 삭제버튼
 
 
ㅇㅇ 절라도? 39.7.*.* 2018.07.21 17:49:53 삭제버튼
 
 
ㅇㅇ 홍어 왔능가?223.62.*.* 2018.07.21 17:50:24 삭제버튼
 
 
ㅇㅇ 스탈린은 전쟁으로 죽게 했지..매일 때리진 않았다는..차원이 다른거다..노에새끼들아..자살!!!!!124.53.*.* 2018.07.21 17:50:42 삭제버튼
 
 
진실 아마 지난정권이 게엄선포하고 니새기들 또 도살했어도 그놈들 또 초청해 영웅 만들었을거임..미국 유럽...ㄷ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124.53.*.* 2018.07.21 17:56:37 삭제버튼
 
 

 

 

 

 

 

 

 

 

 

 

 

 

 

 

 

 

 

 

 

매트릭스 붓다.gif

 

 

 

 

 

 






  • DireK
    18.08.02
    라고 정권이 바껴도 지랄지랄. 서북청년단 개새끼덜과 은원이 있어서 박근혜 씨발년을 디스한 본좌와 같은 처지도 아니면서 지랄지랄. 서북청년단 이미 실각했는데도 지랄지랄.


    씨발 이 개새끼는 피해망상 할 가해자가 없으면 우주의 외계인이라도 맹글어서는 어젯밤에 외계인이 내 궁둥이에 씹강간했어요 ㅋㄷㅋㄷ 요 지랄할 개병신새끼다.

    나는 개병신새끼를 매우 싫어한다.

    ㅗㅗㅗㅗㅗㅗ 나 쳐 먹어라. 
  • 노인
    18.08.03
    ㅋㅋㅋㅋ ㅇㅈ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8 0 2015.09.21
17535 서열을 나눠야만 직성이 풀리는 헬센숭들 6 newfile Hell고려 1000 5 2017.06.07
17534 헬조센에서 결혼은 무덤이다 13 newfile Hell고려 1105 5 2017.06.07
17533 군대에서 뭐가 과연 직업 갖는데 도움이 될까? 3 newfile Hell고려 991 2 2017.06.07
17532 군인을 노예취급 하는 증거 15 newfile Hell고려 1135 6 2017.06.07
17531 (팝콘준비 콜라도 함께)평균 1억원 들인 가게.. 한해 2만4000개 폐업 4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93 2 2017.06.07
17530 솔직히 차단 기능이 의견 공유를 막는 데 악용될 수 있다고 본다 11 new Delingsvald 925 3 2017.06.07
17529 갓본의 베스트 셀러 12 newfile 갈로우 1432 1 2017.06.07
17528 갓본 칭하는 일뽕들아 33 new 프리글루텐 1306 2 2017.06.07
17527 공감 저 씹새끼는 중립적인 척 하지만 반일인 것이 7 new Delingsvald 991 1 2017.06.07
17526 공감아 한국 와서 교포라는 이유로 차별 받았냐? 9 new 노인 924 1 2017.06.07
17525 야 솔직히 우리가 헬조선인도아닌데싸우지말자. 2 new 시발넘아 850 3 2017.06.07
17524 혼혈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5 new 노인 1452 2 2017.06.07
17523 헬조선에 살면서 가장 아쉬웠던 것 5 new 헬조선탈출하기 929 5 2017.06.07
17522 풍자와 해학의 민족은 무슨 ㅈ같네요 4 new kuise 1453 7 2017.06.07
17521 닭그네는 자기가 연약한 줄 알고 있음 ㅋㅋㅋㅋ 5 newfile 노인 1027 4 2017.06.07
17520 그냥 일본에 대해서 지나치게 의식하고 토론의 핵심 주제가 되는것 자체가 니들이 일뽕이거나 반일인거다 36 new 로만 1143 6 2017.06.07
17519 전문적으로 토론을 하는장이 되어야하는데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8 1 2017.06.07
17518 헬조선은 롤모델을 일본보단 유럽으로 해야 합니다 44 new 프리글루텐 1388 2 2017.06.07
17517 반일 오타쿠 센징들 제발 좀 언행일치 지키고 살자. 14 new 安倍晴明 1193 5 2017.06.07
17516 여기 헬이라는 나라에서 좋은 점이 있다면 5 new 헬조선붕괴협회 967 1 201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