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8.02
조회 수 835
추천 수 1
댓글 0








 

한국인들은 세계화를 자기 문화를 해외에 전파 시키는 줄 알고 한식 세계화, 새마을 운동 세계화 같은 삽질을 했다 

한국에 진짜 세계화가 있냐? 그저 수출이나 열심히 하고 보호무역 일삼는데 뭐가 세계화가 있어?

게다가 세계화 지지 하면 fascism, ethnic & economic nationalism, racism에 대해 반대 해야 하는데 한국의 반세계화론자들은 오히려 지지 하니 모순이다 

역시 우덜식 세계화 

 

http://sundayjournalusa.com/2014/02/02/말뿐인-한식세계화-아직도-요원한-이유-뭔가-봤더니/

https://brunch.co.kr/@julieted17/3

http://m.minplus.or.kr/news/articleView.html?idxno=1385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17522 일진이 나를 괴롭힌 덕분에 맷집이 세졌으니 일진 찬양하자!! 6 newfile 갈로우 1118 1 2017.06.07
17521 반일 센징들의 날조역사 1 newfile 安倍晴明 995 2 2017.06.07
17520 대대로 내려져오는 부조리의 원조.! 8 newfile 安倍晴明 1026 4 2017.06.08
17519 한국인들의 정체성 7 new 安倍晴明 1305 6 2017.06.08
17518 한국인의 동물상 5 new 安倍晴明 1069 2 2017.06.08
17517 진짜 ㅈㄴ오랜만에 방문해서 글하나싸고감 10 new 박멸장인세스코 1256 6 2017.06.08
17516 cj 국뽕충전. 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81 3 2017.06.08
17515 헬센징들한테는 팩폭이 답이다 2 new oldanda 1044 2 2017.06.08
17514 어글리 코리안 wwww 5 newfile 혐한 1113 3 2017.06.08
17513 사이트내에선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9 0 2017.06.08
17512 공감아 뭐하냐 new Delingsvald 886 0 2017.06.08
17511 미국와서 느낀점 5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44 9 2017.06.08
17510 내년 병장월급 40만5천원으로 88% 인상 추진…최저임금 30% 수준(종합) 8 new salska 1024 5 2017.06.08
17509 모병제는 절대 안될거 같고 안된다 6 new oldanda 981 1 2017.06.08
17508 국뽕이 나쁜 이유 5 newfile 노인 1127 1 2017.06.08
17507 그런데 공감이가 사기꾼이기는 한가보다 19 new Delingsvald 1072 2 2017.06.08
17506 국뽕이 왜 생길까 49 new Uriginal 1207 1 2017.06.08
17505 남조선도 복지병 만연한 것 같다. 10 new 달마시안 1091 0 2017.06.08
17504 국가 보안법의 모순 4 newfile 노인 888 6 2017.06.08
17503 복지지출 지금처럼 늘면 2060년에 재정파탄난다. 16 newfile 달마시안 1287 0 2017.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