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8.02
조회 수 750
추천 수 0
댓글 0









캬 이제 야근 안해서 좋네
소상공인도 너무 늦게 까지 하면 지치지 않나요?
새벽까지 하면 졸려요

 

 

주 52시간제 도입 이후 ‘칼퇴근’을 할 수 있게 됐다는 직장인들은 제도 시행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이들은 대부분 주 52시간제가 적용되는 300인 이상 사업장에 근무하는 직장인들로, 야근이 사라지면서 ‘저녁이 있는 삶’을 즐기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줄어든 노동시간만큼 급여가 줄기도 했지만, 그동안 할 수 없었던 취미생활을 시작하거나 운동, 어학공부 등 자기만의 시간을 갖게 돼 행복하다는 직장인들은 일터에서 달라진 변화를 실감하고 있었습니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2&sid2=257&oid=028&aid=0002419755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8&aid=000241967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6 0 2015.09.21
17523 일진이 나를 괴롭힌 덕분에 맷집이 세졌으니 일진 찬양하자!! 6 newfile 갈로우 1123 1 2017.06.07
17522 반일 센징들의 날조역사 1 newfile 安倍晴明 998 2 2017.06.07
17521 대대로 내려져오는 부조리의 원조.! 8 newfile 安倍晴明 1028 4 2017.06.08
17520 한국인들의 정체성 7 new 安倍晴明 1310 6 2017.06.08
17519 한국인의 동물상 5 new 安倍晴明 1075 2 2017.06.08
17518 진짜 ㅈㄴ오랜만에 방문해서 글하나싸고감 10 new 박멸장인세스코 1258 6 2017.06.08
17517 cj 국뽕충전. 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83 3 2017.06.08
17516 헬센징들한테는 팩폭이 답이다 2 new oldanda 1052 2 2017.06.08
17515 어글리 코리안 wwww 5 newfile 혐한 1117 3 2017.06.08
17514 사이트내에선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4 0 2017.06.08
17513 공감아 뭐하냐 new Delingsvald 890 0 2017.06.08
17512 미국와서 느낀점 5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52 9 2017.06.08
17511 내년 병장월급 40만5천원으로 88% 인상 추진…최저임금 30% 수준(종합) 8 new salska 1026 5 2017.06.08
17510 모병제는 절대 안될거 같고 안된다 6 new oldanda 989 1 2017.06.08
17509 국뽕이 나쁜 이유 5 newfile 노인 1129 1 2017.06.08
17508 그런데 공감이가 사기꾼이기는 한가보다 19 new Delingsvald 1075 2 2017.06.08
17507 국뽕이 왜 생길까 49 new Uriginal 1210 1 2017.06.08
17506 남조선도 복지병 만연한 것 같다. 10 new 달마시안 1099 0 2017.06.08
17505 국가 보안법의 모순 4 newfile 노인 897 6 2017.06.08
17504 복지지출 지금처럼 늘면 2060년에 재정파탄난다. 16 newfile 달마시안 1289 0 2017.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