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출처: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400802&memberNo=34429994

 

자살한 놈들 마눌년들, 씨발 부동산 올려서 다른 놈 못 살게 한 개새끼덜 딸년들 씨발 존나게 갱뱅 쳐 줄 시간이다.

 

피해자가 가해자가 되고 가해자가 피해자가 되는 시간이다. 씨발 그 역천의 때를 기다려왔다. 개년들 곧 망할 년들에게 리비도를 선사해주자.

 

 

그 개년들로 인하여 잃어버린 기회, 그 개년들의 위선과 기만, 이 모든 것을 그 것들은 되돌릴 수 없다. 결국 내 인생은 내가 찾는 것이지만 한가지는 할 수 있다. 망한 그 씨발구덜이 내 자지를 빨게 하는 것이다. 그 것도 아주 정성스럽게 그리고 서비스마인드와 정성과 감사와 존경을 담아서 말이다.

 

 

그 것들이 자살하지 않게 해줄려고 최저임금이나 올려 줄려했더니 아마도 만원이상으로는 안 오를 것 같다. 올해에도 각종 수당 제외 실질상승률은 2프로 밖에 안 된다는 말도 있고, 그나마 이 바닥에 껴도 그 지랄인데, 자리나 있으면 다행이지 그들을 위한 자리는 마련되어 있지 않다.

 

 

결국 그 모오든 것은 그들 스스로 자초한 것이다. 그러므로 유감은 없다. 그리고 실상 그 것들과 별루 물고 빤다거나 함께 행음하고 잡지도 않다. 암세포와 정상세포가 같이 어울릴 수 있냐? 같이 어울리면 어찌되겠냐? 정상만 존나 개같은 변형을 당할 뿐이다.

 

애초에 발암세포는 자살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것이다.

 

 

그러므로 이 나라의 자살율을 포함한 그 모든 현상은 다름대로 합당한 것이다. 암세포가 자살하는 것을 왜 마포대교에서 건져주나? 씨발 세금 쳐 먹고 반사회적인 짓을 하면 됩니까 그냥 죽게 둬야죠.

 

 

이렇게 말하면 과학적 사회주의 혹은 진화론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