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면제
18.08.01
조회 수 1161
추천 수 0
댓글 2








정신적인 가치 따위는 없다

 

국민이고 뭐고 이익만 내면 그만이고, 이익이 안 되면 비국민.

 

더위에 뒤지고 말고 신경안쓴다

 

돈 앞에서는 뭐든 할 수 있는것이 대한민국

 

 






  • 학생
    18.08.02
    조한혜정 교수가 말했죠.인공지능으로 인해 기계로 대체하고 있는데,현재 취업상황하고 맞춰가면서 조절하는게 정부의 역할이라구요.그런데 그런게 안하고있으면 국가가 아니라고 말했죠.
  • 씹센비
    18.08.03
    동북아시아 전체가 다 그렇고,
    미국도 그런 면이 없잖아 있다.
    세상이 다 돈으로 돌아가는 거야.
    물론 피지배층들의 울타리 안에서는 안 그런 동네도 많지만.
    상위 계층으로 올라가봐라. 웬만한 나라들은 다 그렇다.
    출세지향주의 소비지상주의 뭐 다 고렇게 가도록 하는거지.
    그나마 그 중에서는 그래도 서양이 좀 합리적인 편이긴 하다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17522 일진이 나를 괴롭힌 덕분에 맷집이 세졌으니 일진 찬양하자!! 6 newfile 갈로우 1115 1 2017.06.07
17521 반일 센징들의 날조역사 1 newfile 安倍晴明 995 2 2017.06.07
17520 대대로 내려져오는 부조리의 원조.! 8 newfile 安倍晴明 1026 4 2017.06.08
17519 한국인들의 정체성 7 new 安倍晴明 1304 6 2017.06.08
17518 한국인의 동물상 5 new 安倍晴明 1065 2 2017.06.08
17517 진짜 ㅈㄴ오랜만에 방문해서 글하나싸고감 10 new 박멸장인세스코 1254 6 2017.06.08
17516 cj 국뽕충전. 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81 3 2017.06.08
17515 헬센징들한테는 팩폭이 답이다 2 new oldanda 1040 2 2017.06.08
17514 어글리 코리안 wwww 5 newfile 혐한 1111 3 2017.06.08
17513 사이트내에선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6 0 2017.06.08
17512 공감아 뭐하냐 new Delingsvald 885 0 2017.06.08
17511 미국와서 느낀점 5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41 9 2017.06.08
17510 내년 병장월급 40만5천원으로 88% 인상 추진…최저임금 30% 수준(종합) 8 new salska 1022 5 2017.06.08
17509 모병제는 절대 안될거 같고 안된다 6 new oldanda 976 1 2017.06.08
17508 국뽕이 나쁜 이유 5 newfile 노인 1127 1 2017.06.08
17507 그런데 공감이가 사기꾼이기는 한가보다 19 new Delingsvald 1071 2 2017.06.08
17506 국뽕이 왜 생길까 49 new Uriginal 1206 1 2017.06.08
17505 남조선도 복지병 만연한 것 같다. 10 new 달마시안 1091 0 2017.06.08
17504 국가 보안법의 모순 4 newfile 노인 887 6 2017.06.08
17503 복지지출 지금처럼 늘면 2060년에 재정파탄난다. 16 newfile 달마시안 1287 0 2017.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