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영어권은 똥, 좆, 성교, 지옥, 저주 등등 기본적인 욕설은 기본적으로 소수자와 무관하나

 

한국의 욕설들은 지랄, 염병, 엠창, 애미뒤진(고아 차별), 호로새끼, 병신, 문둥이 이런식으로

 

따지고보면 한국 욕설은 거이 다 소수자를 인질로 다수자를 공격하는 욕설들이다.

 

 

헬조센의 극우적 약자멸시 사회문화를 들어내는 단편적인 요소가 이 욕이 아닐까?

 

욕은 상대를 모욕하기 위함인데 외설적인 것이나 더러운 것이 아닌 소수자가 모욕이 대상이 된다는 것은..

 

실제로 김치새끼들이 서로에게 욕하며 싸울때도 인성이나 잘못된점이 아닌 약점을 캐는 경우가 많은걸 보면 답이 안 나오지 않는가?

 

국내 힙합도 미국 힙합의 약자 소수자 비하는 잘도 수입해오면서 미국 힙합처럼 정치인, 기업인, 인기 아이돌 등 강자새끼들 협박하고 모욕하고 존나 조롱하는 새끼는 거이 못봤다.






  • DireK
    18.08.01
    너가 살고 있는 마이너리티 조평신 슬럼만 그러고, 다른 동네나 다른 집은 별루 그런 거 없는데? ㅋㅋㅋㅋ

    내가 올해에 욕을 얼마나 많이 들었는지 카운팅을 해 봤는데, 아직 10회 미만잡이다.

    그러니까 별루 해당사항도 없는데, 뭐 너 금천구나 구로동에 사는 조선족이냐? 조선족도 인간 된 놈들은 욕 별루 안 해 이거사. 씨발 너만 인생 헤메고 있는 거다. 존나 불쌍한 새끼. ㅋㅋㅋㅋㅋㅋ

    우쭈쭈. 꼬우면 자살해.
  • 노인
    18.08.01

    뭔 소리냐? 님도 글에 욕 더럽게 많이 했는데 남 탓 하기는 

    이러니 님도 욕 먹지
  • 红月
    18.08.01
    대림동 얘기하지마 새꺄 ㅋㅋㅋㅋ 
  • 결론은 할말없으니 무논리 인신공격 ㅋㅋㅋㅋㅋㅋ

     
    욕을 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한국 욕설은 딴나라와 달리 소수자 혐오, 약자멸시를 담고 있다는게 문제라고 했는데 난독증이세요?
     
    더 웃긴건 한국은 다른나라와 달리 유난히 욕을 쓰는데 소수자를 끌어들인다고 까는 글에 그것에 예시를 보여주는 수듄 ㅉㅉ
  • 노인
    18.08.01

    명예훼손죄 때문에 강자 디스를 못하게 만든다

    그나마 DJ DOC가 박근혜 디스하고 경찰 욕하기 할 뿐 

    아 헬조선 

  • 갓디제이덕 성님들은 '포조리'라고 미국 N.W.A.의 F**k tha Police에 버금가는 띵곡을 내서 논란 존나 심했다죠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8 0 2015.09.21
17502 북한은 군복무 늘렸는데 9 new oldanda 829 0 2017.06.09
17501 최저임금이 1만원이되면 어떻게 될까요? 20 new 탈죠센선봉장 1141 4 2017.06.09
17500 당연한거야 ㅎㅎ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6 1 2017.06.09
17499 센숭이들과 같은 곳에서 숨쉬며 살아야 한다는건. 2 newfile 헬파이어 1193 3 2017.06.09
17498 조센 치킨값 인상.news 5 newfile 혐한 1074 2 2017.06.09
17497 공감이 사기꾼 새끼 또 왔네 6 new Delingsvald 1157 5 2017.06.09
17496 너무나 잔인한 민족이라는걸 확신할수있는 (후진국 쓰러운 AI살처분) 3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44 3 2017.06.09
17495 헬조선 공중화장실 더러운이유 4 new oldanda 1069 5 2017.06.09
17494 병사 월급 올려도 안망하는 이유 5 newfile 安倍晴明 1374 7 2017.06.09
17493 한국군대를 간다는것 자체가 약20%인간쓰레기 되는길 2 new 감옥안의사회 1144 4 2017.06.09
17492 일본에서 범죄만 일으키는 한국인 8 newfile 安倍晴明 1128 9 2017.06.09
17491 리아트리스나 레가투스, 탈조센선봉장 등 개념인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6 new 여기는(쌩지옥) 1056 7 2017.06.09
17490 프로그래밍도 못하는 사기꾼 공감이는 그렇게밖에 사기를 못 치나 9 new Delingsvald 958 2 2017.06.09
17489 진짜 복지의 의미가 뭔지 알려줄까? 36 new 블레이징 1162 9 2017.06.10
17488 군대는 똥센징만 가는곳 4 new oldanda 1287 7 2017.06.10
17487 불필요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6 0 2017.06.10
17486 복지 관련 with 헬조선 4 new 인니고 1079 3 2017.06.10
17485 무상복지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겠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138 6 2017.06.10
17484 헬센징 입법관들이 아주 x같은 이유 중 하나 4 new 퍽킹코리아 1136 2 2017.06.10
17483 외국인도 헬조선 체험하면 외국인들끼리 안싸울텐데 1 new oldanda 624 0 2017.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