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아빠)부시대통령 이엇음 햇을라나?

 

 

Img348467060.jpg

 

b0137183_22434471.jpg

 

a5e0ad15ddf0481580c99ea8e1754231.jpg

 






  • DireK
    18.08.01

    일단 너는 안 태어나거나 뒈졌을테니 뭐 씨발 개이득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런 소스는 별루 몰라도 된다. 그런 소스에서 결정적으로 결여된 부분이 뭔 줄 알어? 하이 프로파일러들의 디시젼에 관한 야그는 대체로 은폐된다는 거다.
     
    클린턴이 그 짓을 검토했을 수는 있지. 그리고, 그렇게 할 수 있는 근거는 당시의 만만한 러시아 대통령 보리스 옐친이라는 놈을 구워삶을 수 있다는 것 때문이지.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옐친이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했거나 아니면 아랫선에서 짤렸거나 아니면 애초에 그런 딜은 없다고 미리 선을 그었거나 그런 수순에 의해서 자연 abort되었을 거라고 본다.
     
    94년 상황이라면 러시안방공식별구역만 개방된다해도 미국이 당시의 북한에 가할 수 있는 폭격경로는 제한적이지만 당시의 북한은 지금과 같은 상황은 아니니까 그래도 뭔가 전술이 씨알이 먹히게 할 수 있지. 중국의 얄루 라인은 건드리지 않고도 말이다.
     
    그게 아마도 동해를 태평양함대가 사실상 열어둔 채로 동해상의 미항공모함에서 출격한 편대가 동에서 서로 공격하는 거였을 거라고 짐작한다. 그러면 서해의 공해상에서 유턴해서는 귀함하면 되니까 중국이랑 일단은 충돌을 하지 않을 수 있지.
     
     
    그렇게 생각하면 거꾸로 러시아의 묵인이 필수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옐친이라는 놈의 정신상태는 충분히 구워삶을 만하다고 판단했을 수 있지. 게다가 당시의 러시아 태평양함대는 완전히 개판이었다고.
     
    그러나 러시아 VIP가 그런 수준의 access를 안 내줬을 것이고, 그래서 걍 플랜수준에서 끝난거다. 걍 그건 별루 실없는 해프닝에 불과한 것이었다고 보는게 맞을 거에요.
     
    그러므로 실체화된 작전도 아니고 그냥 문돌이덜 탁자위에서 잠시 생각해본 것 가지고 설레발 치기 없기다.
  • 시발넘아
    18.08.01
    말해주면 이해는 하냐
    사람이랑 의사소통도 안되잖아 이정신병자놈아
  • DireK
    18.08.01
    병자라기 보다는 그냥 폐인일 뿐.
  • 헬조선 노예
    18.08.01
    DireK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4 0 2015.09.21
17500 북한은 군복무 늘렸는데 9 new oldanda 829 0 2017.06.09
17499 최저임금이 1만원이되면 어떻게 될까요? 20 new 탈죠센선봉장 1141 4 2017.06.09
17498 당연한거야 ㅎㅎ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5 1 2017.06.09
17497 센숭이들과 같은 곳에서 숨쉬며 살아야 한다는건. 2 newfile 헬파이어 1193 3 2017.06.09
17496 조센 치킨값 인상.news 5 newfile 혐한 1072 2 2017.06.09
17495 공감이 사기꾼 새끼 또 왔네 6 new Delingsvald 1156 5 2017.06.09
17494 너무나 잔인한 민족이라는걸 확신할수있는 (후진국 쓰러운 AI살처분) 3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43 3 2017.06.09
17493 헬조선 공중화장실 더러운이유 4 new oldanda 1066 5 2017.06.09
17492 병사 월급 올려도 안망하는 이유 5 newfile 安倍晴明 1372 7 2017.06.09
17491 한국군대를 간다는것 자체가 약20%인간쓰레기 되는길 2 new 감옥안의사회 1143 4 2017.06.09
17490 일본에서 범죄만 일으키는 한국인 8 newfile 安倍晴明 1127 9 2017.06.09
17489 리아트리스나 레가투스, 탈조센선봉장 등 개념인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6 new 여기는(쌩지옥) 1054 7 2017.06.09
17488 프로그래밍도 못하는 사기꾼 공감이는 그렇게밖에 사기를 못 치나 9 new Delingsvald 957 2 2017.06.09
17487 진짜 복지의 의미가 뭔지 알려줄까? 36 new 블레이징 1162 9 2017.06.10
17486 군대는 똥센징만 가는곳 4 new oldanda 1286 7 2017.06.10
17485 불필요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5 0 2017.06.10
17484 복지 관련 with 헬조선 4 new 인니고 1079 3 2017.06.10
17483 무상복지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겠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136 6 2017.06.10
17482 헬센징 입법관들이 아주 x같은 이유 중 하나 4 new 퍽킹코리아 1133 2 2017.06.10
17481 외국인도 헬조선 체험하면 외국인들끼리 안싸울텐데 1 new oldanda 624 0 2017.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