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아빠)부시대통령 이엇음 햇을라나?

 

 

Img348467060.jpg

 

b0137183_22434471.jpg

 

a5e0ad15ddf0481580c99ea8e1754231.jpg

 






  • DireK
    18.08.01

    일단 너는 안 태어나거나 뒈졌을테니 뭐 씨발 개이득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런 소스는 별루 몰라도 된다. 그런 소스에서 결정적으로 결여된 부분이 뭔 줄 알어? 하이 프로파일러들의 디시젼에 관한 야그는 대체로 은폐된다는 거다.
     
    클린턴이 그 짓을 검토했을 수는 있지. 그리고, 그렇게 할 수 있는 근거는 당시의 만만한 러시아 대통령 보리스 옐친이라는 놈을 구워삶을 수 있다는 것 때문이지.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옐친이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했거나 아니면 아랫선에서 짤렸거나 아니면 애초에 그런 딜은 없다고 미리 선을 그었거나 그런 수순에 의해서 자연 abort되었을 거라고 본다.
     
    94년 상황이라면 러시안방공식별구역만 개방된다해도 미국이 당시의 북한에 가할 수 있는 폭격경로는 제한적이지만 당시의 북한은 지금과 같은 상황은 아니니까 그래도 뭔가 전술이 씨알이 먹히게 할 수 있지. 중국의 얄루 라인은 건드리지 않고도 말이다.
     
    그게 아마도 동해를 태평양함대가 사실상 열어둔 채로 동해상의 미항공모함에서 출격한 편대가 동에서 서로 공격하는 거였을 거라고 짐작한다. 그러면 서해의 공해상에서 유턴해서는 귀함하면 되니까 중국이랑 일단은 충돌을 하지 않을 수 있지.
     
     
    그렇게 생각하면 거꾸로 러시아의 묵인이 필수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옐친이라는 놈의 정신상태는 충분히 구워삶을 만하다고 판단했을 수 있지. 게다가 당시의 러시아 태평양함대는 완전히 개판이었다고.
     
    그러나 러시아 VIP가 그런 수준의 access를 안 내줬을 것이고, 그래서 걍 플랜수준에서 끝난거다. 걍 그건 별루 실없는 해프닝에 불과한 것이었다고 보는게 맞을 거에요.
     
    그러므로 실체화된 작전도 아니고 그냥 문돌이덜 탁자위에서 잠시 생각해본 것 가지고 설레발 치기 없기다.
  • 시발넘아
    18.08.01
    말해주면 이해는 하냐
    사람이랑 의사소통도 안되잖아 이정신병자놈아
  • DireK
    18.08.01
    병자라기 보다는 그냥 폐인일 뿐.
  • 헬조선 노예
    18.08.01
    DireK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6 0 2015.09.21
17496 일진이 나를 괴롭힌 덕분에 맷집이 세졌으니 일진 찬양하자!! 6 newfile 갈로우 1101 1 2017.06.07
17495 반일 센징들의 날조역사 1 newfile 安倍晴明 989 2 2017.06.07
17494 대대로 내려져오는 부조리의 원조.! 8 newfile 安倍晴明 1022 4 2017.06.08
17493 한국인들의 정체성 7 new 安倍晴明 1289 6 2017.06.08
17492 한국인의 동물상 5 new 安倍晴明 1054 2 2017.06.08
17491 진짜 ㅈㄴ오랜만에 방문해서 글하나싸고감 10 new 박멸장인세스코 1250 6 2017.06.08
17490 cj 국뽕충전. 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77 3 2017.06.08
17489 헬센징들한테는 팩폭이 답이다 2 new oldanda 1031 2 2017.06.08
17488 어글리 코리안 wwww 5 newfile 혐한 1103 3 2017.06.08
17487 사이트내에선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0 2017.06.08
17486 공감아 뭐하냐 new Delingsvald 883 0 2017.06.08
17485 미국와서 느낀점 5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35 9 2017.06.08
17484 내년 병장월급 40만5천원으로 88% 인상 추진…최저임금 30% 수준(종합) 8 new salska 1015 5 2017.06.08
17483 모병제는 절대 안될거 같고 안된다 6 new oldanda 966 1 2017.06.08
17482 국뽕이 나쁜 이유 5 newfile 노인 1123 1 2017.06.08
17481 그런데 공감이가 사기꾼이기는 한가보다 19 new Delingsvald 1068 2 2017.06.08
17480 국뽕이 왜 생길까 49 new Uriginal 1198 1 2017.06.08
17479 남조선도 복지병 만연한 것 같다. 10 new 달마시안 1087 0 2017.06.08
17478 국가 보안법의 모순 4 newfile 노인 880 6 2017.06.08
17477 복지지출 지금처럼 늘면 2060년에 재정파탄난다. 16 newfile 달마시안 1285 0 2017.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