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아빠)부시대통령 이엇음 햇을라나?

 

 

Img348467060.jpg

 

b0137183_22434471.jpg

 

a5e0ad15ddf0481580c99ea8e1754231.jpg

 






  • DireK
    18.08.01

    일단 너는 안 태어나거나 뒈졌을테니 뭐 씨발 개이득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런 소스는 별루 몰라도 된다. 그런 소스에서 결정적으로 결여된 부분이 뭔 줄 알어? 하이 프로파일러들의 디시젼에 관한 야그는 대체로 은폐된다는 거다.
     
    클린턴이 그 짓을 검토했을 수는 있지. 그리고, 그렇게 할 수 있는 근거는 당시의 만만한 러시아 대통령 보리스 옐친이라는 놈을 구워삶을 수 있다는 것 때문이지.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옐친이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했거나 아니면 아랫선에서 짤렸거나 아니면 애초에 그런 딜은 없다고 미리 선을 그었거나 그런 수순에 의해서 자연 abort되었을 거라고 본다.
     
    94년 상황이라면 러시안방공식별구역만 개방된다해도 미국이 당시의 북한에 가할 수 있는 폭격경로는 제한적이지만 당시의 북한은 지금과 같은 상황은 아니니까 그래도 뭔가 전술이 씨알이 먹히게 할 수 있지. 중국의 얄루 라인은 건드리지 않고도 말이다.
     
    그게 아마도 동해를 태평양함대가 사실상 열어둔 채로 동해상의 미항공모함에서 출격한 편대가 동에서 서로 공격하는 거였을 거라고 짐작한다. 그러면 서해의 공해상에서 유턴해서는 귀함하면 되니까 중국이랑 일단은 충돌을 하지 않을 수 있지.
     
     
    그렇게 생각하면 거꾸로 러시아의 묵인이 필수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옐친이라는 놈의 정신상태는 충분히 구워삶을 만하다고 판단했을 수 있지. 게다가 당시의 러시아 태평양함대는 완전히 개판이었다고.
     
    그러나 러시아 VIP가 그런 수준의 access를 안 내줬을 것이고, 그래서 걍 플랜수준에서 끝난거다. 걍 그건 별루 실없는 해프닝에 불과한 것이었다고 보는게 맞을 거에요.
     
    그러므로 실체화된 작전도 아니고 그냥 문돌이덜 탁자위에서 잠시 생각해본 것 가지고 설레발 치기 없기다.
  • 시발넘아
    18.08.01
    말해주면 이해는 하냐
    사람이랑 의사소통도 안되잖아 이정신병자놈아
  • DireK
    18.08.01
    병자라기 보다는 그냥 폐인일 뿐.
  • 헬조선 노예
    18.08.01
    DireK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09 0 2015.09.21
17619 어떤 사이트에 독도 강치 멸종원인을 게시하자.. 14 new 安倍晴明 989 4 2017.06.02
17618 솔직히 여기서 한국 민족주의를 비판하는 사람 나밖에 없지 않나. 53 new Uriginal 1337 3 2017.06.02
17617 헬조선의 퇴마사 -3- 좌절 3 new 불지옥죽창 910 1 2017.06.02
17616 코스피, 사상최고 또 경신…소득 '3만 달러' 기대 7 new 공기정화 1047 7 2017.06.02
17615 방사능 문구에 대한 일본의 해명 8 newfile 노인 1075 1 2017.06.02
17614 오늘자 할배 ㅋㅋ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3 4 2017.06.02
17613 일본의 방사능 괴담 제대로 알기 1 new 노인 1408 0 2017.06.02
17612 헬조선 역사상 대표적 삽질 1 new 노인 887 0 2017.06.03
17611 반도인들은 왜 nida라는 말을 많이 할까요? new 좀비생활 879 0 2017.06.03
17610 그림자 정부 음모론을 신봉해서는 안되는 이유 5 new 노인 951 0 2017.06.03
17609 세계 역사 상 대표적 삽질 4 new 노인 1189 1 2017.06.03
17608 북한이 부러운 이유 22 newfile 노인 1066 1 2017.06.03
17607 헬조선 과 일본의 인구가 감소해서 좋은 이유 28 newfile 노인 1121 3 2017.06.03
17606 한국이 중일보다 좋은 점 하나. 7 new 베스트프렌드 1051 5 2017.06.03
17605 한국인은 코베여도 모른다 12 new 생각하고살자 922 5 2017.06.03
17604 일본이 그토록 반대했던 평화의 소녀상 제작 이야기...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8 2 2017.06.03
17603 솔직히 구 공산권 국가가 망한 이유에 대해선 똑바로 말해야 합니다. 13 newfile 공산주의자 1133 3 2017.06.03
17602 공산권에서 만약 과도한 군비지출이 없었다면? 2 new 공산주의자 1042 1 2017.06.03
17601 갓본과 초센의 차이 14 newfile 安倍晴明 1062 4 2017.06.03
17600 헬조선의 퇴마사 -4- 911테러 4 new 불지옥죽창 1118 2 2017.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