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금 중요한게 노인일자리 문제다.  그게 없으니 자영업으로 가고 결국 퇴직금떼서 사업하다 망하고 자살하는거아녀 

애초에 노인일자리가 충분히 있다면 퇴직금 꼴아박지도 않고 그직업하면서 살겠지.

그러면 자영업도 급속도로 줄어들거고 그러면 충분히 수익이 나므로 최저임금 상승해도 충분히 감당이 된다. 더구나 지점이 줄어드니 본사 갑질도 저절로 해결되겠지 하나라도 빠져나가면 손해니 붙잡으려고 낮은 비율로 빼먹을거고  

다들 본질을 못보고 있다. 노인일자리가 해결되면 지금 정부 현안 문제는 거의 90프로는 해결이다. 왜 행시패스하고 사시패스하고 그런 인재들이 왜 정작 해결책을 못보고 저러는지 모르겠다. 경제꽤나 배웠다는 경제학자들도 변두리만 건들지 최저임금이니 뭐니 그러면서 본질을 바라보지 못해.. 충분히 잘만하면 노인일자리 엄청 만들고 경제효과도 볼텐데 진짜 노답이다. 노인일자리가 없으니 나이있는 사람들은 정년연장만 하고 여러 가지로 답답한 실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4 0 2015.09.21
17500 북한은 군복무 늘렸는데 9 new oldanda 829 0 2017.06.09
17499 최저임금이 1만원이되면 어떻게 될까요? 20 new 탈죠센선봉장 1141 4 2017.06.09
17498 당연한거야 ㅎㅎ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5 1 2017.06.09
17497 센숭이들과 같은 곳에서 숨쉬며 살아야 한다는건. 2 newfile 헬파이어 1193 3 2017.06.09
17496 조센 치킨값 인상.news 5 newfile 혐한 1072 2 2017.06.09
17495 공감이 사기꾼 새끼 또 왔네 6 new Delingsvald 1156 5 2017.06.09
17494 너무나 잔인한 민족이라는걸 확신할수있는 (후진국 쓰러운 AI살처분) 3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43 3 2017.06.09
17493 헬조선 공중화장실 더러운이유 4 new oldanda 1066 5 2017.06.09
17492 병사 월급 올려도 안망하는 이유 5 newfile 安倍晴明 1372 7 2017.06.09
17491 한국군대를 간다는것 자체가 약20%인간쓰레기 되는길 2 new 감옥안의사회 1143 4 2017.06.09
17490 일본에서 범죄만 일으키는 한국인 8 newfile 安倍晴明 1127 9 2017.06.09
17489 리아트리스나 레가투스, 탈조센선봉장 등 개념인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6 new 여기는(쌩지옥) 1054 7 2017.06.09
17488 프로그래밍도 못하는 사기꾼 공감이는 그렇게밖에 사기를 못 치나 9 new Delingsvald 957 2 2017.06.09
17487 진짜 복지의 의미가 뭔지 알려줄까? 36 new 블레이징 1162 9 2017.06.10
17486 군대는 똥센징만 가는곳 4 new oldanda 1286 7 2017.06.10
17485 불필요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5 0 2017.06.10
17484 복지 관련 with 헬조선 4 new 인니고 1079 3 2017.06.10
17483 무상복지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겠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136 6 2017.06.10
17482 헬센징 입법관들이 아주 x같은 이유 중 하나 4 new 퍽킹코리아 1133 2 2017.06.10
17481 외국인도 헬조선 체험하면 외국인들끼리 안싸울텐데 1 new oldanda 624 0 2017.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