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는 그성장이 오래 못갈거라고하는데 일반적으로 보호무역하면 일시적으로 성장률이 급등하잖아 그게 문제는 얼마나 가느냐가 문제지....  솔직히 지속가능할까???? 그것이 의문스럽다 다른 사람들 의견은 어떤지 궁금하다 






  • 서로 박 터진다에 한표.. 현대 무역이란게 옛날처럼 전쟁 일으켜서 굴복 시키고 그런게 아니라서...
  • 노인
    18.07.31
    나도 보호 무역 정책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음
    헬조선 보호무역 정책 사례만 봐도 답이 아니라는 거 빤히 보이는데 맹신하는 자 있음
  • 씹센비
    18.08.03
    헬조선 꺼랑은 딱 봐도 다른데.. 
  • 노인
    18.08.03
    이전에도 미국이 보호무역 정책 한 적이 있죠
  • DireK
    18.07.31

    ㅋㅋㅋ 역사를 좀 읽어라. 미국은 보호무역 할 때마다 자국산업이 쭉쭉쭉 크던 역사를 지녔던 거다.

     
    글로벌 물가상승이 일어나면 그 것조차도 북미대륙과 차이나를 중심으로 일어나서는 그 범주밖에 있는 나라들은 상대적으로 빈곤해질 것이라고까지 할 판인거다.
     
    차이나는 다만 신용창출을 잘 해야 되지만 이미 인터넷결제의 상용화로 미국의 신용카드에 맞먹는 신용혁명이 일어나서 결국 내수로 다 먹여살릴거야.
     
    그리고, 한국과 일본과 대만과 유로존은 결국에는 미국, 중국인이 사 줄만한 최종제품이 있냐로 성패가 갈리는거다.
     
    이건 전후사회 70년 이래의 절대 패러다임이고, 겨우 씨발 철재나 목재나 석유가공제품이나 팔아먹는 허접한 클라스로는 잘 먹고 잘 살기 힘들다는거다.
     
    조선도 이제 후진국이나 하는 노동집약적 산업 맞고.
     
     
    그런데, 씨발민국은 원전 짓고 제철소 지은 것으로 수출하는게 상당한 별루 경쟁력 있는 제품을 못 만드는 축이라는 거다.
    그거 전기만 막대하게 소모하고는 철강산업 따위는 인도나 브라질따위의 후진국이나 하는 건데 그런 거나 대기업 것들 치고 제철소 하나씩 없는 놈이 없다는 거다. 한전전기값이 워낙 싸니까.
     
     
    씨발 현기차가 시트로앵이나 푸조만 확실히 개박살낸다는 평가라도 들을 날이 오면 내 손에 장을 지진다.
     
     
    씨발 푸조보다 돈은 거진 비슷하거나 심지어 비싸기까지 하고 그렇다고 국내공급용의 저가효율이나 푸조의 오랜 정책인 연비효율을 달성해주지도 않고, 그냥저냥 개버러지가 현기차다.
     
     
    결국 그 현기차의 순위만큼 공업국은 랭킹 먹는거다.
     
    한국의 현기차는 전세계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는 야구로 치면 소싯적 엘롯기나 KT수준인데, 그 팀에 있으면서 혼자 고액연봉 쳐 먹겠다는 짓거리가 어떤 심사인지 생각해보자.
     
    제발 클라스를 생각하자는거다.
  • 그리되면 미국의  영향력은 더약해지지 않겠나 사실 그동안도 죽게수출해도 겨우 미국이 던져주는 채권이자로 살아온거아녀??? 그렇다면 미국의 수출경쟁력이나 농업도 많이 죽을텐데????  내수경제블록권으로 형성한다면 지금같이 미국의 번영도 줄어들텐데????  당장 미국 농업부터 죽을텐데 과연 더구나 무기산업도 많이 죽을텐데????  과연 이 4프로 성장이 의미있는 성장이냐가 고려된다.  
  • DireK
    18.07.31

    영향력 뭐 개나 주는거지 전세계 대표들 좀 모아놓고 목에 힘주는 별로 실익 없는 짓거리 말이냐? 

     
    진짜 힘의 원천은 산업력과 과학이지 영향력 가져서 뭐한다냐?
     
    중국이라는 놈도 그렇고 미국도 그렇고 원래는 외국일에 별루 신경 안 쓰는 나라들이에요.
     
    중화엘리트들이 원래는 자국중심적인데, 현대에만 조금 잔소리 많은 놈들로 변했지. ㅋㅋㅋㅋ 
    미국도 2차대전 전까지는 고립주의였고.
     
     
    애초에 미국, 중국한테 글로벌한 역할 좀 많이 하라는 놈이 누구것냐? 그걸 생각해야제.
     
    마셜플랜으로 꿀빤 유럽이나 한국전쟁으로 꿀빤 일본이나 월남전으로 꿀빤 한국이나 미국한테, 중국한테 요구사항 존나 많은 거다. 뭘라도 떨어질 까봐서.
     
     
    특징적으로 서유럽과 좃본과 헬쥬신빼면 전세계에서 미국한테 감내놔라 떡내놔라 하는 나라는 의외로 별루 없다.
     
    아, 북카니스탄빼고. 이 것들도 헬슈신과 같은 민족이라는 것들이었던가.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2 0 2015.09.21
17622 저 프랑스에 난민으로 가려고하는데요 20 new Nootropic 1105 5 2017.06.03
17621 헬조선이랑 러시아 비교 8 new 헬조선탈출하기 1041 0 2017.06.03
17620 좋은나라와 안좋은 나라의 차이는 정부의 문제가 아니라 사는 인종의 문제 아닌가? 9 new 安倍晴明 1198 6 2017.06.03
17619 헬조선에서 나루토같은인재나오기어려울듯 4 new 시발넘아 1001 1 2017.06.03
17618 이런 쓰레기 같은 경우가 6 new oldberry1800 1164 0 2017.06.03
17617 정부 국가가 왜 필요할까요? 12 new 좀비생활 1166 0 2017.06.03
17616 사실상 한 국가에서 수도권 인구밀도/국가전체 인구밀도도 선진국이랑 연관이 높은 것 같습니다. 4 new 슬레이브 873 3 2017.06.03
17615 그런데 중세 한국어에 대해 물어보자 23 new Delingsvald 1170 1 2017.06.03
17614 헬조센에서 살아남는법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5 4 2017.06.03
17613 사기도 잘 치지만 사기도 잘 당하는 센징들 11 new 공기정화 1239 3 2017.06.04
17612 대일제국을 위해 목숨을 바쳐라 28 newfile 갈로우 1036 5 2017.06.04
17611 환빠가 헬조선에 아무 문제가 안 된다고 하는데 5 new Uriginal 1061 3 2017.06.04
17610 문죄인은 북한하고 통일할려고 하는거 같은데 21 new 혐한 1096 6 2017.06.04
17609 헬조선의 퇴마사 -5- 개독교 3 new 불지옥죽창 1128 3 2017.06.04
17608 다른 나라들은 한국인들을 난민으로 인정해야 한다고 봅니다 9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29 3 2017.06.04
17607 난 이해가 안되는게 이나라는 왜 모두가 행복하게 못사는거냐 13 new Uhmchring 1322 4 2017.06.04
17606 완전히 막나가는 인간들이죠?? 이 인간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0 3 2017.06.04
17605 한국사 연구하려는 God 백인 님을 쫓아낸 환빠들 11 new Uriginal 1085 3 2017.06.04
17604 한국군대만 빠져도 0.1% 한국인 4 new 감옥안의사회 1013 7 2017.06.04
17603 사상을 이렇다 저렇다 할이유는 없지만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64 1 2017.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