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면제
18.07.30
조회 수 916
추천 수 0
댓글 3








뭐 이건 어느나라를 가든 당연한 소리고.

 

대다수 한국인들이 이 뇌세포 저렴해보이는 말을 지껄이는 이유가 뭐냐면

 

역사랄 것도 없지만 역사적으로 봤을 때 한국은 국민 스스로 의식을 계몽하거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낸 적이 없다

 

호모 사피엔스라는 인종에 할당된 뇌용량을 활용하지 못하는 것이다.

 

말하자면 껍데기만 인간일 뿐 관심사나 생각 수준을 봤을때 현생 인류하곤 거리가 좀 있다고 봐야 할 듯하다.

 

 

이들에겐 맛있는 거 좀 처먹고 잠좀 처 자고, 씹질 좀 하는것이 인생의 전부이고 목표인것이다.

 

 

자본주의 사회에선 위의 세가지는 돈으로 뭐든 충족이 된다.

 

고로 "돈만 있으면 한국만큼 살만한 곳 없다"라는 말이 나오는것이고

 

이는 한국인들 스스로가 "난 정신적인 가치는 모른다."라는 것을방증하는 꼴이 된다.

 

 

한국인들에게 "막대한 돈이 생기면 무엇을 할거냐?"라는 질문을했을때 아주 높은 확률로 밑에 3가지를 말한다

 

 

1.여행

(이 여행은 의식의 확장을 위한 여행이 아닌 단지 뭐 처먹으러 가는 것이다.)

 

2.건물 구매

 

(뭘 하고싶은지는 알 수 없다. 오직 건물 구매가 끝이다.)

 

3.사업

(오직 돈을 더 많이 가지기 위해 하는 것이지, 자신의 철학이나 사상은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47 0 2015.09.21
17482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2 new 헬조선탈출하기 1185 1 2017.06.10
17481 언론에서 시급 1만원 이야기가 나오네 www 10 new 혐한 1177 7 2017.06.10
17480 솔직히 군대 갔다온 사람 믿으면 똥고생한다 5 new oldanda 1112 5 2017.06.10
17479 복지에 대한 이야기 5 new 좌약식빨간약 885 2 2017.06.10
17478 복지이야기 II 4 new 좌약식빨간약 1046 3 2017.06.10
17477 제가 헬조선을 표현해봤는데요... 4 new Mihel 984 2 2017.06.10
17476 진짜로 과잉복지를 하면 어떻게 될까? 83 new 좌약식빨간약 1113 5 2017.06.10
17475 헬반도가 진짜 헬조선인 이유 1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51 5 2017.06.10
17474 중세 한국어의 표기에 대해 이야기 해 보자 22 new Delingsvald 1052 0 2017.06.10
17473 지금 TV조선의 배낭 속 인문학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10 newfile 슬레이브 1079 0 2017.06.11
17472 헬조선 대기업 사내유보금 4 new 말기암조선 1092 1 2017.06.11
17471 다들지금 대단히 착각하고 있는거같아서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4 4 2017.06.11
17470 탈창원 성공에 감사드립니다. 7 new 공돌이 1387 3 2017.06.11
17469 자원 = 복지? 15 new 좌약식빨간약 974 1 2017.06.11
17468 한국인들의 문제점 ( 특히 한국여자들 ) 9 new 하오마루5 1142 5 2017.06.11
17467 군대는 전국8도 쓰레기들 다모인곳 1 new oldanda 1047 2 2017.06.11
17466 한국여자들의 취업남녀차별??? 6 new 하오마루5 1019 6 2017.06.11
17465 외국인 인권차별???? 7 new 하오마루5 1065 0 2017.06.11
17464 진짜 대한민국 살면서 애국심이 없어진다 11 new imAmericaPolice 1029 2 2017.06.11
17463 여기 시리우스 또 왔네 7 new Delingsvald 871 0 2017.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