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면제
18.07.30
조회 수 913
추천 수 0
댓글 3








뭐 이건 어느나라를 가든 당연한 소리고.

 

대다수 한국인들이 이 뇌세포 저렴해보이는 말을 지껄이는 이유가 뭐냐면

 

역사랄 것도 없지만 역사적으로 봤을 때 한국은 국민 스스로 의식을 계몽하거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낸 적이 없다

 

호모 사피엔스라는 인종에 할당된 뇌용량을 활용하지 못하는 것이다.

 

말하자면 껍데기만 인간일 뿐 관심사나 생각 수준을 봤을때 현생 인류하곤 거리가 좀 있다고 봐야 할 듯하다.

 

 

이들에겐 맛있는 거 좀 처먹고 잠좀 처 자고, 씹질 좀 하는것이 인생의 전부이고 목표인것이다.

 

 

자본주의 사회에선 위의 세가지는 돈으로 뭐든 충족이 된다.

 

고로 "돈만 있으면 한국만큼 살만한 곳 없다"라는 말이 나오는것이고

 

이는 한국인들 스스로가 "난 정신적인 가치는 모른다."라는 것을방증하는 꼴이 된다.

 

 

한국인들에게 "막대한 돈이 생기면 무엇을 할거냐?"라는 질문을했을때 아주 높은 확률로 밑에 3가지를 말한다

 

 

1.여행

(이 여행은 의식의 확장을 위한 여행이 아닌 단지 뭐 처먹으러 가는 것이다.)

 

2.건물 구매

 

(뭘 하고싶은지는 알 수 없다. 오직 건물 구매가 끝이다.)

 

3.사업

(오직 돈을 더 많이 가지기 위해 하는 것이지, 자신의 철학이나 사상은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4 0 2015.09.21
17484 북한은 군복무 늘렸는데 9 new oldanda 826 0 2017.06.09
17483 최저임금이 1만원이되면 어떻게 될까요? 20 new 탈죠센선봉장 1139 4 2017.06.09
17482 당연한거야 ㅎㅎ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2 1 2017.06.09
17481 센숭이들과 같은 곳에서 숨쉬며 살아야 한다는건. 2 newfile 헬파이어 1191 3 2017.06.09
17480 조센 치킨값 인상.news 5 newfile 혐한 1070 2 2017.06.09
17479 공감이 사기꾼 새끼 또 왔네 6 new Delingsvald 1152 5 2017.06.09
17478 너무나 잔인한 민족이라는걸 확신할수있는 (후진국 쓰러운 AI살처분) 3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40 3 2017.06.09
17477 헬조선 공중화장실 더러운이유 4 new oldanda 1059 5 2017.06.09
17476 병사 월급 올려도 안망하는 이유 5 newfile 安倍晴明 1366 7 2017.06.09
17475 한국군대를 간다는것 자체가 약20%인간쓰레기 되는길 2 new 감옥안의사회 1137 4 2017.06.09
17474 일본에서 범죄만 일으키는 한국인 8 newfile 安倍晴明 1123 9 2017.06.09
17473 리아트리스나 레가투스, 탈조센선봉장 등 개념인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6 new 여기는(쌩지옥) 1053 7 2017.06.09
17472 프로그래밍도 못하는 사기꾼 공감이는 그렇게밖에 사기를 못 치나 9 new Delingsvald 955 2 2017.06.09
17471 진짜 복지의 의미가 뭔지 알려줄까? 36 new 블레이징 1161 9 2017.06.10
17470 군대는 똥센징만 가는곳 4 new oldanda 1281 7 2017.06.10
17469 불필요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1 0 2017.06.10
17468 복지 관련 with 헬조선 4 new 인니고 1076 3 2017.06.10
17467 무상복지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겠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129 6 2017.06.10
17466 헬센징 입법관들이 아주 x같은 이유 중 하나 4 new 퍽킹코리아 1131 2 2017.06.10
17465 외국인도 헬조선 체험하면 외국인들끼리 안싸울텐데 1 new oldanda 623 0 2017.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