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무리 갓양이 좋긴 해도 유럽과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말고 남미나 아프리카에도 잘사는 나라가 있는데도 무조건 후진국으로 몰고 있다

만약에 유럽의 모든 국가와 영미권 국가들을 모두 잘 사는 국가로 여기면 유럽 국가 중 가난한 국가로 알려진 몰도바는 뭐라고 해야 할까? 

한국인들의 이러한 사고를 통해 얼마나 한국인들이 타 국가에 대해 배타적인 태도를 보여 주는지 알 수 있다






  • 씹센비
    18.08.03
    몰도바는 동유럽 이잖어
    동유럽은 후진국 맞다고 다들 생각하자나
    그러니까 보지들 사러 갔다 오지. 우크라이나나 벨라루스 러시아 같은 동네에..

    글고 아프리카는 해안가 빼면 다 좆망인 건 맞음
    남아공도 개병신 국가인데, 차라리 그 위에 보츠와나, 옆에 나미비아, 저 위에 가나 가 훨 낫지

    남미는 개병신 동네 맞고, 우루과이나 칠레 정도 되야 좀 먹고 사는 나라라 할 수 있음.
    우루과이는 실제로 중진국으로 분류되는데다 갱단이 경찰한테 맞고 다녔다는 동네고, 칠레는 OECD 회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7482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2 new 헬조선탈출하기 1185 1 2017.06.10
17481 언론에서 시급 1만원 이야기가 나오네 www 10 new 혐한 1177 7 2017.06.10
17480 솔직히 군대 갔다온 사람 믿으면 똥고생한다 5 new oldanda 1112 5 2017.06.10
17479 복지에 대한 이야기 5 new 좌약식빨간약 884 2 2017.06.10
17478 복지이야기 II 4 new 좌약식빨간약 1046 3 2017.06.10
17477 제가 헬조선을 표현해봤는데요... 4 new Mihel 982 2 2017.06.10
17476 진짜로 과잉복지를 하면 어떻게 될까? 83 new 좌약식빨간약 1113 5 2017.06.10
17475 헬반도가 진짜 헬조선인 이유 1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51 5 2017.06.10
17474 중세 한국어의 표기에 대해 이야기 해 보자 22 new Delingsvald 1052 0 2017.06.10
17473 지금 TV조선의 배낭 속 인문학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10 newfile 슬레이브 1079 0 2017.06.11
17472 헬조선 대기업 사내유보금 4 new 말기암조선 1091 1 2017.06.11
17471 다들지금 대단히 착각하고 있는거같아서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4 4 2017.06.11
17470 탈창원 성공에 감사드립니다. 7 new 공돌이 1387 3 2017.06.11
17469 자원 = 복지? 15 new 좌약식빨간약 974 1 2017.06.11
17468 한국인들의 문제점 ( 특히 한국여자들 ) 9 new 하오마루5 1142 5 2017.06.11
17467 군대는 전국8도 쓰레기들 다모인곳 1 new oldanda 1044 2 2017.06.11
17466 한국여자들의 취업남녀차별??? 6 new 하오마루5 1019 6 2017.06.11
17465 외국인 인권차별???? 7 new 하오마루5 1063 0 2017.06.11
17464 진짜 대한민국 살면서 애국심이 없어진다 11 new imAmericaPolice 1029 2 2017.06.11
17463 여기 시리우스 또 왔네 7 new Delingsvald 870 0 2017.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