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무리 갓양이 좋긴 해도 유럽과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말고 남미나 아프리카에도 잘사는 나라가 있는데도 무조건 후진국으로 몰고 있다

만약에 유럽의 모든 국가와 영미권 국가들을 모두 잘 사는 국가로 여기면 유럽 국가 중 가난한 국가로 알려진 몰도바는 뭐라고 해야 할까? 

한국인들의 이러한 사고를 통해 얼마나 한국인들이 타 국가에 대해 배타적인 태도를 보여 주는지 알 수 있다






  • 씹센비
    18.08.03
    몰도바는 동유럽 이잖어
    동유럽은 후진국 맞다고 다들 생각하자나
    그러니까 보지들 사러 갔다 오지. 우크라이나나 벨라루스 러시아 같은 동네에..

    글고 아프리카는 해안가 빼면 다 좆망인 건 맞음
    남아공도 개병신 국가인데, 차라리 그 위에 보츠와나, 옆에 나미비아, 저 위에 가나 가 훨 낫지

    남미는 개병신 동네 맞고, 우루과이나 칠레 정도 되야 좀 먹고 사는 나라라 할 수 있음.
    우루과이는 실제로 중진국으로 분류되는데다 갱단이 경찰한테 맞고 다녔다는 동네고, 칠레는 OECD 회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03 0 2015.09.21
17476 북한은 군복무 늘렸는데 9 new oldanda 825 0 2017.06.09
17475 최저임금이 1만원이되면 어떻게 될까요? 20 new 탈죠센선봉장 1138 4 2017.06.09
17474 당연한거야 ㅎㅎ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2 1 2017.06.09
17473 센숭이들과 같은 곳에서 숨쉬며 살아야 한다는건. 2 newfile 헬파이어 1191 3 2017.06.09
17472 조센 치킨값 인상.news 5 newfile 혐한 1068 2 2017.06.09
17471 공감이 사기꾼 새끼 또 왔네 6 new Delingsvald 1150 5 2017.06.09
17470 너무나 잔인한 민족이라는걸 확신할수있는 (후진국 쓰러운 AI살처분) 3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39 3 2017.06.09
17469 헬조선 공중화장실 더러운이유 4 new oldanda 1058 5 2017.06.09
17468 병사 월급 올려도 안망하는 이유 5 newfile 安倍晴明 1365 7 2017.06.09
17467 한국군대를 간다는것 자체가 약20%인간쓰레기 되는길 2 new 감옥안의사회 1137 4 2017.06.09
17466 일본에서 범죄만 일으키는 한국인 8 newfile 安倍晴明 1123 9 2017.06.09
17465 리아트리스나 레가투스, 탈조센선봉장 등 개념인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6 new 여기는(쌩지옥) 1050 7 2017.06.09
17464 프로그래밍도 못하는 사기꾼 공감이는 그렇게밖에 사기를 못 치나 9 new Delingsvald 955 2 2017.06.09
17463 진짜 복지의 의미가 뭔지 알려줄까? 36 new 블레이징 1161 9 2017.06.10
17462 군대는 똥센징만 가는곳 4 new oldanda 1278 7 2017.06.10
17461 불필요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99 0 2017.06.10
17460 복지 관련 with 헬조선 4 new 인니고 1076 3 2017.06.10
17459 무상복지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겠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128 6 2017.06.10
17458 헬센징 입법관들이 아주 x같은 이유 중 하나 4 new 퍽킹코리아 1129 2 2017.06.10
17457 외국인도 헬조선 체험하면 외국인들끼리 안싸울텐데 1 new oldanda 623 0 2017.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