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7.30
조회 수 1184
추천 수 1
댓글 9








 

 

수능 공부법을 알려줘 효과가 좋다고 하지만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갖고 있다

 

1)성적 지상주의를 야기해 경쟁 사회로 내몰고 있다

2)명문대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인한 학력 차별 야기

3)주입식 교육 야기해 창의성 결핍

 

그러므로 이들의 공부법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경쟁 사회를 야기하고 진정한 학습의 의미를 알 수 없게 하므로 문제가 있다

 

참고

http://m.blog.daum.net/_blog/_m/articleView.do?blogid=0ESrn&articleno=12687792

http://m.blog.daum.net/orissam/9275189






  • 씹센비Best
    18.08.03
    그 새끼 개씹병신인데?
    대가리에 든 건 고런거 밖에 없어서 조센 븅신 학벌주의자들이 좀 띄워주니까 지가 조낸 똑똑한 줄 착각하는데, 그래놓고 머리 쓰는 TV 프로 나가면 (문제적 남자) 조또 문제에 손도 못댐
    걍 할 줄 아는건 "공부해라~" 말하는 것 뿐.
    요즘 보니까 정치 얘기하던데.. 조오오오옹오오온나 한심하더라.. 남북 통일 이 지랄하고 반일 사상 열심히 퍼뜨리더라
  • 수능 자체에도 문제가 있음...
  • 노인
    18.07.30

    수능 같은 경우 객관식 문제, 상대 평가 등으로 인해 주입식 교육을 야기하고 경쟁 사회를 유도하게 만드는 장치임

  • 오폐수
    18.07.30
    지는 서울대 나왔으면서 학벌은 중요한게 아니라고 선비질하거나, 공부법도 별반 차별화된게 없으니 도대체 대학을 가라는 건지 말라는건지 공부를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목적이 불분명해짐. 
    차라리 속물같아도 조남호가 서울대 반드시 보내겠다는 확실한 캐치프레이즈를 내거는게 더 와닿는게 많지. 지금이야 다 나가리 됐고 이전에 이빨 깠던 거 재탕하는 퇴물이 되긴 했지만. 
  • 노인
    18.07.30
    조남호가 과목별 공부방법에 대해 제대로 설명 하긴 해도 단지 시험전략에만 충실히 하고 지방대 차별을 일삼으니 문제입니다
    성적 좋다고 해서 다 인서울 대학 가는 거 아닌데 말이죠 
    이게 다 서울 공화국과 성적 지상주의가 만들어낸 병폐 입니다 
  • 红月
    18.07.31
    헬조선에서 대학나온거 자체가 패배다 ㅋㅋㅋㅋㅋㅋ
  • 1) 예나 지금이나 집안이 잘살지 않는한 출세길은 똑같았음 물론 요즘이 더 빡세다고봄 

    2)나처럼 저학력 멘탈갑인 사람들 제외하곤 어짜피 그들만의 리그임 자격지심ㄴㄴ

     3) 창의성은 니미 조또 맨날 학교든 사회든 앞에선 창의성 뒤에선 충성 복종만 강요하면서 무슨 창의성을 키워 난 일률적인 교육방식도 잘못됐다고 보지만 개개인이 비주류의 일을 선택했을때 사회에서 받는 대우나 아직도 존재하는 직업별로 계급 나누는 사회 풍조가 있는한 창의성은 헬조선에서 있을 수 없다는 생각임.. 첨언하자면 원래 그랬지만 점점 더 물질만능시대라 돈만 많다면 오케이고 그런 할일없는 새끼들중에 생각있다면 창의성이 나올수도 있겠음
  • 씹센비
    18.08.03
    그 새끼 개씹병신인데?
    대가리에 든 건 고런거 밖에 없어서 조센 븅신 학벌주의자들이 좀 띄워주니까 지가 조낸 똑똑한 줄 착각하는데, 그래놓고 머리 쓰는 TV 프로 나가면 (문제적 남자) 조또 문제에 손도 못댐
    걍 할 줄 아는건 "공부해라~" 말하는 것 뿐.
    요즘 보니까 정치 얘기하던데.. 조오오오옹오오온나 한심하더라.. 남북 통일 이 지랄하고 반일 사상 열심히 퍼뜨리더라
  • 노인
    18.08.03
    정확하게 문제를 지적 했군요 ㅋㅋㅋ
    ㅇㅈ 합니다 통일 이야기 하니 이 링크가 생각나네요 
  • 씹센비
    18.08.09
    그거 보고 말한 거임. 유튜브에서 그 영상 올리면서 대놓고 지랄하길래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미친새끼ㅉ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17482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2 new 헬조선탈출하기 1185 1 2017.06.10
17481 언론에서 시급 1만원 이야기가 나오네 www 10 new 혐한 1177 7 2017.06.10
17480 솔직히 군대 갔다온 사람 믿으면 똥고생한다 5 new oldanda 1112 5 2017.06.10
17479 복지에 대한 이야기 5 new 좌약식빨간약 884 2 2017.06.10
17478 복지이야기 II 4 new 좌약식빨간약 1046 3 2017.06.10
17477 제가 헬조선을 표현해봤는데요... 4 new Mihel 982 2 2017.06.10
17476 진짜로 과잉복지를 하면 어떻게 될까? 83 new 좌약식빨간약 1113 5 2017.06.10
17475 헬반도가 진짜 헬조선인 이유 1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51 5 2017.06.10
17474 중세 한국어의 표기에 대해 이야기 해 보자 22 new Delingsvald 1052 0 2017.06.10
17473 지금 TV조선의 배낭 속 인문학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10 newfile 슬레이브 1079 0 2017.06.11
17472 헬조선 대기업 사내유보금 4 new 말기암조선 1092 1 2017.06.11
17471 다들지금 대단히 착각하고 있는거같아서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4 4 2017.06.11
17470 탈창원 성공에 감사드립니다. 7 new 공돌이 1387 3 2017.06.11
17469 자원 = 복지? 15 new 좌약식빨간약 974 1 2017.06.11
17468 한국인들의 문제점 ( 특히 한국여자들 ) 9 new 하오마루5 1142 5 2017.06.11
17467 군대는 전국8도 쓰레기들 다모인곳 1 new oldanda 1045 2 2017.06.11
17466 한국여자들의 취업남녀차별??? 6 new 하오마루5 1019 6 2017.06.11
17465 외국인 인권차별???? 7 new 하오마루5 1065 0 2017.06.11
17464 진짜 대한민국 살면서 애국심이 없어진다 11 new imAmericaPolice 1029 2 2017.06.11
17463 여기 시리우스 또 왔네 7 new Delingsvald 870 0 2017.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