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7.30
조회 수 1183
추천 수 1
댓글 9








 

 

수능 공부법을 알려줘 효과가 좋다고 하지만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갖고 있다

 

1)성적 지상주의를 야기해 경쟁 사회로 내몰고 있다

2)명문대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인한 학력 차별 야기

3)주입식 교육 야기해 창의성 결핍

 

그러므로 이들의 공부법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경쟁 사회를 야기하고 진정한 학습의 의미를 알 수 없게 하므로 문제가 있다

 

참고

http://m.blog.daum.net/_blog/_m/articleView.do?blogid=0ESrn&articleno=12687792

http://m.blog.daum.net/orissam/9275189






  • 씹센비Best
    18.08.03
    그 새끼 개씹병신인데?
    대가리에 든 건 고런거 밖에 없어서 조센 븅신 학벌주의자들이 좀 띄워주니까 지가 조낸 똑똑한 줄 착각하는데, 그래놓고 머리 쓰는 TV 프로 나가면 (문제적 남자) 조또 문제에 손도 못댐
    걍 할 줄 아는건 "공부해라~" 말하는 것 뿐.
    요즘 보니까 정치 얘기하던데.. 조오오오옹오오온나 한심하더라.. 남북 통일 이 지랄하고 반일 사상 열심히 퍼뜨리더라
  • 수능 자체에도 문제가 있음...
  • 노인
    18.07.30

    수능 같은 경우 객관식 문제, 상대 평가 등으로 인해 주입식 교육을 야기하고 경쟁 사회를 유도하게 만드는 장치임

  • 오폐수
    18.07.30
    지는 서울대 나왔으면서 학벌은 중요한게 아니라고 선비질하거나, 공부법도 별반 차별화된게 없으니 도대체 대학을 가라는 건지 말라는건지 공부를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목적이 불분명해짐. 
    차라리 속물같아도 조남호가 서울대 반드시 보내겠다는 확실한 캐치프레이즈를 내거는게 더 와닿는게 많지. 지금이야 다 나가리 됐고 이전에 이빨 깠던 거 재탕하는 퇴물이 되긴 했지만. 
  • 노인
    18.07.30
    조남호가 과목별 공부방법에 대해 제대로 설명 하긴 해도 단지 시험전략에만 충실히 하고 지방대 차별을 일삼으니 문제입니다
    성적 좋다고 해서 다 인서울 대학 가는 거 아닌데 말이죠 
    이게 다 서울 공화국과 성적 지상주의가 만들어낸 병폐 입니다 
  • 红月
    18.07.31
    헬조선에서 대학나온거 자체가 패배다 ㅋㅋㅋㅋㅋㅋ
  • 1) 예나 지금이나 집안이 잘살지 않는한 출세길은 똑같았음 물론 요즘이 더 빡세다고봄 

    2)나처럼 저학력 멘탈갑인 사람들 제외하곤 어짜피 그들만의 리그임 자격지심ㄴㄴ

     3) 창의성은 니미 조또 맨날 학교든 사회든 앞에선 창의성 뒤에선 충성 복종만 강요하면서 무슨 창의성을 키워 난 일률적인 교육방식도 잘못됐다고 보지만 개개인이 비주류의 일을 선택했을때 사회에서 받는 대우나 아직도 존재하는 직업별로 계급 나누는 사회 풍조가 있는한 창의성은 헬조선에서 있을 수 없다는 생각임.. 첨언하자면 원래 그랬지만 점점 더 물질만능시대라 돈만 많다면 오케이고 그런 할일없는 새끼들중에 생각있다면 창의성이 나올수도 있겠음
  • 씹센비
    18.08.03
    그 새끼 개씹병신인데?
    대가리에 든 건 고런거 밖에 없어서 조센 븅신 학벌주의자들이 좀 띄워주니까 지가 조낸 똑똑한 줄 착각하는데, 그래놓고 머리 쓰는 TV 프로 나가면 (문제적 남자) 조또 문제에 손도 못댐
    걍 할 줄 아는건 "공부해라~" 말하는 것 뿐.
    요즘 보니까 정치 얘기하던데.. 조오오오옹오오온나 한심하더라.. 남북 통일 이 지랄하고 반일 사상 열심히 퍼뜨리더라
  • 노인
    18.08.03
    정확하게 문제를 지적 했군요 ㅋㅋㅋ
    ㅇㅈ 합니다 통일 이야기 하니 이 링크가 생각나네요 
  • 씹센비
    18.08.09
    그거 보고 말한 거임. 유튜브에서 그 영상 올리면서 대놓고 지랄하길래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미친새끼ㅉ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44 0 2015.09.21
17548 때로는 제3의 성이 부러울 때가 있다 new 노인 1137 0 2018.08.04
17547 검사가 정부, 군 상대로 기소 할수잇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85 0 2018.08.04
17546 군복무중인 상병입니다. 휴가제한or심하면 영창처분 받을꺼같은데 항고 가능한가요? 4 new abcd4232 963 0 2018.08.04
17545 일본어 단련자들은 일본 사이트에 가서 댓글놀이 하는것은 좋은데 넘지 말아야 할 선 만은 지켜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27 0 2018.08.04
17544 노무현이 다케시마라 말햇는데 통역하는년이 멋대로 독도로 바꿔서 일본어로 통역함 미친년이 ㅋㅋㅋ ㅋ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3 0 2018.08.04
17543 한국인들 사이에서 시선 강간 드립, 미니스커트 가방으로 가리기가 나오는 이유 1 new 노인 1088 0 2018.08.03
17542 오선화 보면 생각나는게 여기인데 2 new 살게라스 977 1 2018.08.03
17541 진짜 마광수에 대해 재평가가 시급합니다 4 new 노인 1291 3 2018.08.03
17540 수학 물리학 이런거 전공하는 애들은 대가리 외계인 아니냐?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7 0 2018.08.03
17539 예의없는 말, 글, 표현으로 사람 기분 개더럽게 만들고 빡치게하고 살인충동 고문충동 들게 하고 이러는 년...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1 0 2018.08.03
17538 베컴이랑 스콜스 맨유유스에서 학대 당햇다던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0 0 2018.08.03
17537 학교는 정당방위, 자기방위권이 존재하지 않는 공간이다.ㅇㄹ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34 0 2018.08.03
17536 난 한국 총기소지자유화합법화 하고, 방위 및 보복으로 총쏘기 죽이기 구타 강간 도륙 고문 등 허용해야 한...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35 0 2018.08.03
17535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에 들어가서 이런 뉴스기사에 이런 코멘트를 넣어보니까 넷우익들 반응 좋더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33 0 2018.08.03
17534 김치년들이 원래 남자들에 대해 기본예의 안지키고 존나 싸가지 없음??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4 0 2018.08.03
17533 분노하고 저항하라. 6 new 천기누설 875 2 2018.08.03
17532 Re: Direk 라고 개소리하면서 극단주의라고 유도해볼려고? ㅋㅋㅋㅋㅋ 개도 안 속아 이 븅신아. 6 new 천기누설 1343 3 2018.08.03
17531 청일전쟁 러일전쟁 원래 당시 군사력 국력 으론 일본이 이길수 없는 전쟁이었던거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8 0 2018.08.03
17530 조선인들은 교육제도를 바꿔도 소용없다. 1 new 수면제 1067 2 2018.08.03
17529 조던 피터슨이 위험한 이유 4 new 노인 1375 2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