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재용 없다고 해서 삼성 망하는 거 아닌데 최순실 게이트 연루자에게 왜 저러는 지 이해가 안간다

이재용 풀어 난 건 변호사 불러 돈 때문에 그런 거 같은데 왜 삼성 이재용 없으면 경제 망한다고 헛소리를 지껄이는 지 모르겠다 

회사는 정부가 재벌 집착을 안해도 경영이나 잘 하면 문제가 없는데도 한국은 재벌 집착에서 못 벗어나고 있다 

(다만, 삼성 내 노동자 착취 문제는 개선 해야 한다)

 

http://m.hani.co.kr/arti/opinion/column/831098.html#cb

https://newstapa.org/35311

http://imnews.imbc.com/replay/2018/nwtoday/article/4521797_22669.html

http://m.pressian.com/m/m_article.html?no=118527#08gq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241786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8 0 2015.09.21
17483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2 new 헬조선탈출하기 1188 1 2017.06.10
17482 언론에서 시급 1만원 이야기가 나오네 www 10 new 혐한 1179 7 2017.06.10
17481 솔직히 군대 갔다온 사람 믿으면 똥고생한다 5 new oldanda 1113 5 2017.06.10
17480 복지에 대한 이야기 5 new 좌약식빨간약 888 2 2017.06.10
17479 복지이야기 II 4 new 좌약식빨간약 1048 3 2017.06.10
17478 제가 헬조선을 표현해봤는데요... 4 new Mihel 988 2 2017.06.10
17477 진짜로 과잉복지를 하면 어떻게 될까? 83 new 좌약식빨간약 1116 5 2017.06.10
17476 헬반도가 진짜 헬조선인 이유 1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52 5 2017.06.10
17475 중세 한국어의 표기에 대해 이야기 해 보자 22 new Delingsvald 1052 0 2017.06.10
17474 지금 TV조선의 배낭 속 인문학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10 newfile 슬레이브 1079 0 2017.06.11
17473 헬조선 대기업 사내유보금 4 new 말기암조선 1094 1 2017.06.11
17472 다들지금 대단히 착각하고 있는거같아서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4 4 2017.06.11
17471 탈창원 성공에 감사드립니다. 7 new 공돌이 1388 3 2017.06.11
17470 자원 = 복지? 15 new 좌약식빨간약 974 1 2017.06.11
17469 한국인들의 문제점 ( 특히 한국여자들 ) 9 new 하오마루5 1144 5 2017.06.11
17468 군대는 전국8도 쓰레기들 다모인곳 1 new oldanda 1052 2 2017.06.11
17467 한국여자들의 취업남녀차별??? 6 new 하오마루5 1025 6 2017.06.11
17466 외국인 인권차별???? 7 new 하오마루5 1066 0 2017.06.11
17465 진짜 대한민국 살면서 애국심이 없어진다 11 new imAmericaPolice 1032 2 2017.06.11
17464 여기 시리우스 또 왔네 7 new Delingsvald 871 0 2017.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