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플레미시
18.07.26
조회 수 1025
추천 수 0
댓글 3








"ㅋㅋㅋㅋㅋ"

 

이거 존나 많이 붙이는 것 같다.

 

지는 속으로 지가 뭘 존나 다 알고 있고 뭔가 우월한 것 같으니까.

 

아니라고 발뺌하는 게 더 이상해보임.

 

지금껏 본 쿨센징 새끼들 다 그랬던 걸로 봐서 대략 그런 게 있는 듯.

 

실제로 지가 알고 모르고가 중요한 게 아니라, 존나 구제역 걸린 돼지 새끼 같은 게 지가 쿨병 걸렸다고 비웃는 듯한 냉소적 어조로 말 사이사이마다 "ㅋㅋㅋㅋ" 쳐 붙이면서 자빠져 있다.

 

그러는 니들 인생은 안녕들하십니까?

 

어휴 노답






  • 씹센비
    18.07.26
    구제역ㅋㅋ말하는거 보소

    근데 이거 좀 ㅇㅈ한다
  • DireK
    18.07.27
    ㅋㅋㅋ 인정. 근데 우월해서 그런 건 아냐? 명색이 인간인데 개한테 비웃음 살 것 같은 것은 싫다는 거다.

    어떤 놈은 인간이 개보다 못 생겼고, 사악하기만 하다는 놈도 있어서 인간이 개보다 우월하다는 것조차 부인하는 놈도 있긴 하지만 일단 인간으로써는 인간의 체면은 지키고 잡아야 되는 것이 마땅한 것이다.


    개가 웃을 개병신짓하는 것은 개가 아니라 지구의 모든 종에게 비웃음 살 개병신짓은 달리 ㅋㅋㅋㅋ 말고는 응대해줄 말이 없다. 우월해서라고? 아닌데.

    삼풍 무너뜨리고, 땅콩회항하는 인간들, 한진해운 하루아침에 멸망시키는 개년같은 거를 보고는 그 인간들한테 우월을 느껴서 그러갔어? ㅋㅋㅋㅋ 그래도 갸들이 우리보다 돈은 더 많어.

    우월이 아니라 그냥 어이가 없는거다. 옆동네 불나는거 강건너 침팬지 동네 불나는거 오랑우탄이 보고는 저새끼덜 뭐하냐잉? ㅋㅋㅋㅋ 요 지랄카는거다.

    이게 우월이라고? 그냥 병신삽질에 대한 동정과 '회한없는 위트'일 뿐이다.
  • 서호
    18.07.27
    가식이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25 0 2015.09.21
17516 27년살면서 가장 병신같은사람 본 썰(어쩌면 헬조선에 가장 충실하고 최적화된 사람) new 학생 1077 0 2018.08.02
17515 헬조선 k팝의 문제점 new 노인 901 1 2018.08.02
17514 헬조선 관련 좋은 논평글이라서 스크랩했습니다."한국은 사회도 개인도 망했다." 1 new 학생 889 0 2018.08.02
17513 한국의 눈치 문화, 체면 문화 때문에 new 노인 983 0 2018.08.02
17512 젊은 꼰대 newfile 노인 856 0 2018.08.01
17511 이번에 자한당이 퀴어 혐오나 하다가 욕 먹었다 7 new 노인 1231 0 2018.08.01
17510 부동산 뇌관, 29조 원금 상환 시작됐다. ㅋㅋㅋ 올게 온다. 대환영이다. 2 new DireK 1221 1 2018.08.01
17509 개성공단 재개 해봤자 의미 없는 이유(퍼옴) new 노인 1085 0 2018.08.01
17508 조선은 국가가 아니라 기업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2 new 수면제 1157 0 2018.08.01
17507 한 젊은 의대생 이야기. 2 new 천기누설 850 0 2018.08.01
17506 아무렇지 않다는듯이 理, 상궤, 범주, 기본예의 에서 아예 벗어난 언동 언행 하면서.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8 0 2018.08.01
17505 한국의 종교 개종과 이단 1 new 노인 663 1 2018.08.01
17504 누가 예전에 난민 반대 집회에 워마드 끼어들었다고 의심함 2 newfile 노인 727 1 2018.08.01
17503 메쭉여웜=페미들 왜 천주교만 건드리고 이슬람에는 아무것도 못하냐 4 new Uriginal 998 1 2018.08.01
17502 이미 세상이 바뀐지가 언젠데 기무대? ㅋ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3 new DireK 870 1 2018.08.01
17501 헬조선 여경 제도가 개판인 이유 newfile 노인 943 0 2018.08.01
17500 따지고보면 한국 욕설은 전부 약자, 소수자를 비하하는 말들뿐이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347 2 2018.08.01
17499 94년도에 미제가 북폭 햇어야 햇는데 아쉽네. 부시면 했을라나? 92대선 부시가 이겻어야 햇는데 아쉽네. ...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71 0 2018.08.01
17498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한국 최저임금 인상에 의한 대란에 자영업자들의 잇따른 폐업에 관한 뉴스기사에 하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47 0 2018.08.01
17497 김성태가 임태훈 군인권소장을 과도하게 공격하는 것이 수상함 3 new 우디앨런 1046 1 20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