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튜브 보다가 나오지도 않는 KFX가 중국의 J20보다 좋을것이다. 하는 유투브도 보고, 

그리고 KAI에서 2029년에는 우리도 엔진 만들 수 있다라는 것을 근거로 중국이 어쩌니 저쩌니 하는 것을 보면 웃겨서 말이 안나온다.

 2029년이면 거의 10년 후인데 나오지도 않는거 가지고 왜이리 정신승리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일단 J20은 결함이 많아도 나온거고 우리는 KFX설계조차 다 끝내지도 못했는데 그럼 중국은 10년 동안 손 빨고 있냐? 아무튼 유투브에서 군사 어쩌고 저쩌고 자기가 잘난 듯이 아는 척 하는 놈들 보면 진짜 기가막히다.  

그리고 정부에서 그렇게 말한 것이 정답인것처럼 그 스펙으로 나올지도 의문이다. 수리온인지 뭔지 기체불량으로 떨어진거 하며 니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흑표도 실전 경험 하나도 없는 거 가지고 지랄 하는거 보면.

 실제 무기는 붙어봐야 알며 전쟁에서 검증 되어야 한다. 그런데 검증도 안된 무기들 가지고 정신 승리 하는거 보면 내가 걱정이다.






  • 씹센비
    18.08.10
    한국군 병신임. 실전 경험만 없는게 아니고 방산 비리도 쩌는 데다가 지금껏 수십 년간 좃도 똥꾼기만 잡아온 역사가 있어서.. 거기다 호구 잽혀서 무기도 존나 비싸게 들여오고, 거기에 똥별들 호주머니에 용돈 챙겨준다고 돈 더 내고, 실컷 가져와서는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쓸 일도 없고 관리도 안 하고 개판임. 거기다가 뭐 국산 개발 이 지랄 해봐야 만들 능력도 안되면서 개지랄 이나 하고... 만들었다고 자랑하는게 그 비내리면 물 줄줄 새는 수리온 헬기나 파워팩 문제로 움직이지도 못하는 고정 포대가 되었던 K2 흑표 전차 등등임. 걍 인민군이나 붙어서 이기지, 첨단 무기도 없고 땅개들 대가릿 수로 지랄하는 남조센 군대는 일본 자위대, 중공군은 고사하고 남미에만 들어가도 개발린다. 파벨라나 안대스 산맥 같은데서 게릴라 전 하면 뚫고 나갈 전력이 전무한 게 남조센 군임 . 폭격기도 없잖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17441 인정하는것 3 new 서호 1068 5 2017.06.12
17440 저도 여러분들도 지금의 국민들도 다 속아 왔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02 5 2017.06.12
17439 인간이야기 4 new 서호 969 2 2017.06.12
17438 니들 용접으로 탈조선한다는 말, 들어봤을거야. 21 new 블레이징 1167 8 2017.06.12
17437 방금 네이버 뉴스 댓글 보다가 토할뻔함 4 new crypt01 1158 5 2017.06.12
17436 (댓글수준,상대방이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대도 빼액거리며 거부하는 조선인)"한·일 멀어지게 간계 꾸미... 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333 1 2017.06.12
17435 신발.... 6 new 하오마루5 1055 1 2017.06.12
17434 어메이징 일본 아이돌 팬.jpg 3 newfile 잭잭 1148 2 2017.06.12
17433 임금 체불 PC방 업주 6번 출석요구 불응하다 체포 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27 3 2017.06.12
17432 오늘의 헬적화: 게임편 2 new Hell고려 1195 9 2017.06.12
17431 누가 짱깨옆나라 아니랄까봐 도둑새끼 개많네 ㅋㅋㅋ 9 new 헬조센정신승리 1086 2 2017.06.12
17430 아예 인종 바꾼 성형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8 newfile 노인 1287 1 2017.06.12
17429 요즘 회사에는 경력직을 선호한다 8 new 노인 1164 5 2017.06.12
17428 한국의 일본 역사 한국 역사 편입은 불가능한가 15 new Delingsvald 1074 2 2017.06.12
17427 사장이 을인 경우도 있습니다. 7 new oldberry1800 1207 1 2017.06.12
17426 아 헬조선 newfile 노인 887 0 2017.06.12
17425 북한(군대13년)<한국(군대1년9개월)<일본(군대0개월) 1 new oldanda 963 2 2017.06.12
17424 억울하게 청학동 유배된적 있으면 읽어보세요. 9 new Mihel 1268 6 2017.06.12
17423 헬조센에선 자격증같은거 무쓸모다. 10 new 헬조센정신승리 1147 1 2017.06.12
17422 헤르조선 new 헬조선붕괴협회 451 1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