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k건설이 라오스에서 시공 중인 대형 수력발전댐이 붕괴해 다수가 숨지고 수백 명이 실종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24일 라오스통신(KPL)에 따르면 전날 밤 라오스 남동부 아타프 주에 있는 세피안-세남노이댐이 무너져 인근 6개 마들에 홍수가 발생했다. 

 

이 때문에 다수가 숨지고 수백 명이 실종했다.

 

 

또 1천300가구, 약 6천600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

 

 

이 수력발전댐은 SK건설이 2012년 한국서부발전과 공동 수주해 시공했으며 올해 상업운전에 들어갈 예정이었다.

 

 

 

 

이재민만 6천 600마리 ㅋㅋㅋㅋ 삼풍을 까마득히 뛰어넘는구만. 물에 떠내려간 수백 명도 어차피 거진 뒤진 목숨이제.

 

 

SK 개새끼 집안 새끼덜 마눌 내치고 첩년이나 들이는 짓거리해서라는 댓글도 있는데 직접 인과관계는 없겠지만, 그 비하인드 스토리가 어떤 지경일지는 안 봐도 뻔한 것일 것.

 

 

모르긴 몰라도 배상규모도 상당하겠지? 이거 소송만 10년가. 배상금은 거의 천문학적인 규모로 갈 가능성이 높다. 왜냐면 수몰지역복구는 물론이거니와 댐도 완성을 시키던가 공학적으로 불가능하다면 원상복구를 시키던가 해야 되고, 뭐 얼추 타운 6개 지어준다고 생각하면 될듯.

 

 

씨발민국에서 하던 짓 외국나가서도 그지랄카고 참 잘했습니다. ㅋㄷㅋㄷ 

 

앞으로 해외수주 못하게 될테니 참으로 반도인에게도 좋은 일이 될지도 모르겠군요. ㅋㄷㅋㄷㅋㄷㅋㄷ 네 라오스에 공돌이짓 하러 가기 싫은 것이란 것이죠.

 

 

그냥 기술 좀 갈켜주면 되지 왜 굳이 컨소시엄으로는 프로젝트를 우리가 따야지 국위선양이다 이 지랄을 카는지 원참.

 

라오스에 기술 걍 전수해고는 설계수수료나 좀 받고는 라오스대기업이 지으면 덧나냐?

 

하여간 씹센징은 장사도 좃같이 해요. 꼭 수고를 사서는 사서 고생을 캐야지 좋은 것이라고 하는 개병신이다. 뭐 사서 고생하는 현장놈 따로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만 챙기는 놈 따로이긴 하지만 말이다.






  • 红月
    18.07.26
    평택이나 제대로 개발할것이지 ㅋㅋㅋㅋ 거긴 오히려 더 개좆될텐디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98 0 2015.09.21
17442 인정하는것 3 new 서호 1071 5 2017.06.12
17441 저도 여러분들도 지금의 국민들도 다 속아 왔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03 5 2017.06.12
17440 인간이야기 4 new 서호 969 2 2017.06.12
17439 니들 용접으로 탈조선한다는 말, 들어봤을거야. 21 new 블레이징 1170 8 2017.06.12
17438 방금 네이버 뉴스 댓글 보다가 토할뻔함 4 new crypt01 1159 5 2017.06.12
17437 (댓글수준,상대방이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대도 빼액거리며 거부하는 조선인)"한·일 멀어지게 간계 꾸미... 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337 1 2017.06.12
17436 신발.... 6 new 하오마루5 1059 1 2017.06.12
17435 어메이징 일본 아이돌 팬.jpg 3 newfile 잭잭 1153 2 2017.06.12
17434 임금 체불 PC방 업주 6번 출석요구 불응하다 체포 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28 3 2017.06.12
17433 오늘의 헬적화: 게임편 2 new Hell고려 1196 9 2017.06.12
17432 누가 짱깨옆나라 아니랄까봐 도둑새끼 개많네 ㅋㅋㅋ 9 new 헬조센정신승리 1087 2 2017.06.12
17431 아예 인종 바꾼 성형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8 newfile 노인 1287 1 2017.06.12
17430 요즘 회사에는 경력직을 선호한다 8 new 노인 1166 5 2017.06.12
17429 한국의 일본 역사 한국 역사 편입은 불가능한가 15 new Delingsvald 1076 2 2017.06.12
17428 사장이 을인 경우도 있습니다. 7 new oldberry1800 1207 1 2017.06.12
17427 아 헬조선 newfile 노인 891 0 2017.06.12
17426 북한(군대13년)<한국(군대1년9개월)<일본(군대0개월) 1 new oldanda 963 2 2017.06.12
17425 억울하게 청학동 유배된적 있으면 읽어보세요. 9 new Mihel 1268 6 2017.06.12
17424 헬조센에선 자격증같은거 무쓸모다. 10 new 헬조센정신승리 1149 1 2017.06.12
17423 헤르조선 new 헬조선붕괴협회 451 1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