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8.07.23
조회 수 1036
추천 수 1
댓글 3








http://v.media.daum.net/v/20180723030901440

 

노동시간 규제나 근로감독을 안하는 나라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고 떠나겠다는 거냐.?

떠날테면 떠나봐라. 태국이든 동남아든 ....

 

그리고 한가지 경영하게 아주 좋은 나라를 제안 하겠다면 멕시코가 될 것이다. 멕시코를 추천해 주지.

멕시코는 세계 최고로 노동시간이 긴 데다 미국인들이 받는 급료의 5분의 1 밖에 제공 받지 못하는 쥐꼬리 수준 이니까

헬조선 보다는 쌀것이다.  임금을 체불 하거나 장시간 노예를 부려도 정부 에서는 터치를 안한다.

 

그 대신에 알아두어야 할 것은 멕시코에 살인, 마약팔이로 일을 하고 있는 로스 제타스 라는 깽단의 조직이 있다. 그들은

살인을 해도 공권력이 못잡는 이유가 있다. 뭔줄 아나.? 경찰, 군인들이 제압 할수 없을정도의 대량의 총기와 폭탄을 가지고 있는것은 물론이고

그들은 일단은 돈을 많이 가지고 있으니까 경찰, 군인들 한테 뇌물을 뿌려대지.  공무원들 월급이 쥐꼬리라 나쁜놈들이 주는 돈 맛에 쉽게

현혹되기 일쑤라는 거지.

 

그놈들이 마약팔이 만으로 돈을 벌것이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이다. 농장이고 경영계 이고 쳐들어가서 협박하고 날마다 세금을 뺏어간다.

안주겠다고 버티면 그 자리에서 총으로 쏴서 죽인다고. 보복하기로 악명이 높은 조직들이 기생하고 있는데

멕시코로 옮긴다면 그 날 이후부터 제대로 물린거다. 탈멕시코도 못하지. 하다가 잡혀도 죽음 이니까.  신고해도 죽음이다. 그놈들은 보복 살인은 아주 철저하다.

정부 에서도 나쁜 치안을 포기했을 정도로 그 정도로 멕시코는 치안이 아주 나쁜 나라다.

그리고 날마다 카르텔 한테 쭉쭉 빨릴 각오가 되어 있다면 멕시코로 가거라.  안말리마.

 

뭐가 불만 이라서 해외로 옮기겠다는 거냐.?






  • 노인
    18.07.23
    노동자 권리에 무관심한 한국의 경영계들
    나이키 사례 보고 깨달아라
  • 헬조선 노예
    18.07.23
    노인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임금은 무조건 하후상박형하면 해결되는대 욕심때문에 안하지 임금기구 만들고 거기서 관장해야함. 애초에 최저임금은 6천원선에서 잡지만 실제받는돈은 270정도되게해야제 높은 고임금들 동결하면 충분히 일자리 및 청년들 살릴수있다 기득권욕심이 지나친게 문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17424 인정하는것 3 new 서호 1064 5 2017.06.12
17423 저도 여러분들도 지금의 국민들도 다 속아 왔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98 5 2017.06.12
17422 인간이야기 4 new 서호 968 2 2017.06.12
17421 니들 용접으로 탈조선한다는 말, 들어봤을거야. 21 new 블레이징 1167 8 2017.06.12
17420 방금 네이버 뉴스 댓글 보다가 토할뻔함 4 new crypt01 1155 5 2017.06.12
17419 (댓글수준,상대방이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대도 빼액거리며 거부하는 조선인)"한·일 멀어지게 간계 꾸미... 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325 1 2017.06.12
17418 신발.... 6 new 하오마루5 1053 1 2017.06.12
17417 어메이징 일본 아이돌 팬.jpg 3 newfile 잭잭 1140 2 2017.06.12
17416 임금 체불 PC방 업주 6번 출석요구 불응하다 체포 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25 3 2017.06.12
17415 오늘의 헬적화: 게임편 2 new Hell고려 1193 9 2017.06.12
17414 누가 짱깨옆나라 아니랄까봐 도둑새끼 개많네 ㅋㅋㅋ 9 new 헬조센정신승리 1084 2 2017.06.12
17413 아예 인종 바꾼 성형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8 newfile 노인 1284 1 2017.06.12
17412 요즘 회사에는 경력직을 선호한다 8 new 노인 1158 5 2017.06.12
17411 한국의 일본 역사 한국 역사 편입은 불가능한가 15 new Delingsvald 1071 2 2017.06.12
17410 사장이 을인 경우도 있습니다. 7 new oldberry1800 1204 1 2017.06.12
17409 아 헬조선 newfile 노인 886 0 2017.06.12
17408 북한(군대13년)<한국(군대1년9개월)<일본(군대0개월) 1 new oldanda 961 2 2017.06.12
17407 억울하게 청학동 유배된적 있으면 읽어보세요. 9 new Mihel 1266 6 2017.06.12
17406 헬조센에선 자격증같은거 무쓸모다. 10 new 헬조센정신승리 1141 1 2017.06.12
17405 헤르조선 new 헬조선붕괴협회 449 1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