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07.23
조회 수 1491
추천 수 1
댓글 5








전에 글에도 썼지만 한국에서 자살율이 높은 이유는 야마구치구미 개새끼덜한테 자살당하는 놈이 많은 것도 한 원인이다.

 

야마구치조 개새끼덜의 종특 중에 하나가 자살시키기이다.

 

그러니까 이건 상당히 스테레오 타입범죄인 것이 모스크바나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총 맞으면 예의 러시아 마피아 개새끼덜의 짓이듯이 열도나 반도에서 자살을 했다고 하면 일단 의심부터 하고 봐야 한다는 것이다.

 

 

게다가 집에서 뛰어내렸다고카면 통상 베란다나 부엌뒷베란다겠지 뭐 씨발 계단있는 통로에서 뛰어내렸고, 외투가 통로의 계단난간에 걸려있었다고? 씨발 이걸 믿는 놈이 어디 있냐? 개병신도 안 믿겄다.

 

 

차라리 잠옷이나 편한 차림으로 안방밖 베란다에서 짬프면 몰라도 정장 다 입고서는 공용통로에서 뛰어내린다고? 그래서 외투에 당원증이랑 신분확인 할 것도 다 들어있고 말이다.

 

 

차라리 이렇게 말하는게 더 낫겠지. 노회찬이 엄마랑 동생한테 인사를 하고 나왔어. 그러고는 에미 힘드니까 나오지 마시라고 그러고는 혼자 나와서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데 괴한 개새끼가 나타나서는 단숨에 뒷에서 덮쳐서는 해병대들 살인기술인 경동맥 조르기로 조아서는 기절시킨 뒤에 겉옷 벗겨서는 거기다가 허접한 유서 수셔놓고는 창밖으로 던져불면 끝인데, 아직도 증거없으니까 닥치고 자살이라는 원시적인 개소리나 하는 씨발놈들이 있다.

 

경동맥 조르기를 했을 때에 피멍 안 생겨 이 병시나. 부검상 기술 사용 흔적이 남을 거라고 보냐? 안 남는다.

 

경동맥 조르기로 일시적으로 정신을 잃게 하더라도 몇초뒤면 혈류량은 회복되니까 그 몇 초를 계산해서는 던지면 달리 혈류가 뇌에 끊긴 흔적이 안 남는다고.

 

 

애초에 일본 개새끼덜이 그런 자살에 능한 것도 그러한 경동맥 조르기의 살인기를 연마하는 마샬아트가 일본에서 연원하기 때문인데, 유도나 주짓수는 애초에 그렇고 그런 방법으로 죽이는 기술법을 연구하고 가다듬는 것이다.

 

그런데, 그러한 반도의 지정학과 연관되는 문화적인 특수성도 배제하고는 닥치고 자살이라고 하는게 경찰 개븅신새끼덜의 수준이라는 거다.

 

 

어쩌면 외투가 흔적일 수도 있지. 외투를 이용해서는 경락을 조았기 때문에 같은 회사 제품의 다른 외투를 놓고 갔을 수도. 이 경우에 외투가 너무 깨끗하면 의혹이 갈 수는 있지만 증거는 안 남지. ㅋㅋㅋㅋㅋ

 

 

다 그렇고 그런 판인데 뭐 닥치고 자살이라고? 개가 웃는다.






  • 노인
    18.07.23
    노무현 타살설도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씹센비
    18.07.26
    그건 이미 팩트고.
  • DireK
    18.07.23
    야마구치를 예시로 든 것은 그러한 나라가 반도 바로 옆 나라이고, 한일 양국의 자살통계를 100프로 신뢰할 수 없다는 예시를 들기 위함일 뿐이고.

    물론 삼성집안에 사병으로 들어간 용인대유도부 나온 개새끼가 그 짓 했을 수도 있지. 그건 아직 난 아무 말도 안 했거던. 이명박이라고 한 적도 없는데 지랄지랄 지랄은 좀 그만해라.

    그건 아직 아무도 몰라 조금 지나봐야 윤곽이 나와.
  • 내생각엔 어쩔수없이 죽은듯 ..... 뭐랄까 ... 그냥 말그대로 죽을수밖에 없는상황이 아니었을지 싶다 . 안죽으면 사회매장당했을지도 모르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8 0 2015.09.21
17424 인정하는것 3 new 서호 1064 5 2017.06.12
17423 저도 여러분들도 지금의 국민들도 다 속아 왔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98 5 2017.06.12
17422 인간이야기 4 new 서호 968 2 2017.06.12
17421 니들 용접으로 탈조선한다는 말, 들어봤을거야. 21 new 블레이징 1167 8 2017.06.12
17420 방금 네이버 뉴스 댓글 보다가 토할뻔함 4 new crypt01 1155 5 2017.06.12
17419 (댓글수준,상대방이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대도 빼액거리며 거부하는 조선인)"한·일 멀어지게 간계 꾸미... 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325 1 2017.06.12
17418 신발.... 6 new 하오마루5 1053 1 2017.06.12
17417 어메이징 일본 아이돌 팬.jpg 3 newfile 잭잭 1140 2 2017.06.12
17416 임금 체불 PC방 업주 6번 출석요구 불응하다 체포 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25 3 2017.06.12
17415 오늘의 헬적화: 게임편 2 new Hell고려 1193 9 2017.06.12
17414 누가 짱깨옆나라 아니랄까봐 도둑새끼 개많네 ㅋㅋㅋ 9 new 헬조센정신승리 1084 2 2017.06.12
17413 아예 인종 바꾼 성형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8 newfile 노인 1284 1 2017.06.12
17412 요즘 회사에는 경력직을 선호한다 8 new 노인 1158 5 2017.06.12
17411 한국의 일본 역사 한국 역사 편입은 불가능한가 15 new Delingsvald 1071 2 2017.06.12
17410 사장이 을인 경우도 있습니다. 7 new oldberry1800 1204 1 2017.06.12
17409 아 헬조선 newfile 노인 886 0 2017.06.12
17408 북한(군대13년)<한국(군대1년9개월)<일본(군대0개월) 1 new oldanda 961 2 2017.06.12
17407 억울하게 청학동 유배된적 있으면 읽어보세요. 9 new Mihel 1266 6 2017.06.12
17406 헬조센에선 자격증같은거 무쓸모다. 10 new 헬조센정신승리 1141 1 2017.06.12
17405 헤르조선 new 헬조선붕괴협회 449 1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