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v.media.daum.net/v/20180531182348757

 

징용공노동자상의 철거는 다카기 마사오가 1965년 이미 배상금을 받고 징용공 노동자에 관한 합의를 마쳤기 때문에 근래에 철거의 약속을 지킨것.

똥물 에도 위 아래가 있듯이. 국가와 국가간의 약속이기 때문에 좋든 싫든 간에 약속 이행 준수 라는 규정을 모르는 것인가.?

이에 불만을 갖고 반발하는 사람들이 다수 존재한다는 것은 잘 알고있네. 철거 되니까 억울하냐.? 친일파들을 대통령 자리에 내준 사람들 에게

잘못을 탓해야 될 문제. 한번 약속을 해놓고 안 지키겠다면 도대체 뭘 어쩌겠다는 건가.?

징용공 노동자를 모욕하는 것이 아니다. 이승만 정권시대가 끝나고 박정희가 집권하기 전에 친일파든 뭐든 관계없이

경제 대통령 이라는 말이 귀에 들어왔을 정도로 한국이 못살았다고 들었다.

 경제라는 말이 가장 귀에 잘 들어왔으니까 박정희 찍어준 거겠지. 경제 대통령 이라는 단어에 이끌려 친일파들을 찍어준 자신들이 나쁜거 아니겠어.?

그렇게 일러줘도 말을 안듣는데 이런 일이 생겨 후회를 할 줄 알았다면 그런 바보들 에게 굳이 말릴 필요가 없지 않은가.?

왜.? 상황이 어떻게 되든 자신의 책임 이니까. 선택의 자유를 굳이 말릴 필요가 있었나.?

안그래.?

이것은 시민단체들이 반대하고 전경들 하고 싸움질 한다고 되는일이 아니다. 처음부터 틀어진 계획된 일에 약속의 이행을 하는 것이지.

누구든지 좋든 싫든 일을 저질렀으면 책임을 져야 되는것이 세상의 이치라고.

내 글에 태클 달고 싶은 사람들도 있겠지. 그러나 이 이야기는 100% 사실 이라고.

 

 






  • DireK
    18.07.23
    라고 개소리. 헌법에 국민들이 대통령한테 권한을 위임한거지 대통령이 왕이라고 되어 있지 않은데, 다카기 개새끼가 일본 돈 받고 지랄을 했던 말건 그 조건이 좃같으면 그냥 보이콧하면 된다는 것은 헌법에 나와있는 것임.

    조까고 강화도 조약 너거 왕이 맺었으니까 조까고 지켜라 이 지랄은 이조시대 종법이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9 0 2015.09.21
17528 서열을 나눠야만 직성이 풀리는 헬센숭들 6 newfile Hell고려 998 5 2017.06.07
17527 헬조센에서 결혼은 무덤이다 13 newfile Hell고려 1105 5 2017.06.07
17526 군대에서 뭐가 과연 직업 갖는데 도움이 될까? 3 newfile Hell고려 986 2 2017.06.07
17525 군인을 노예취급 하는 증거 15 newfile Hell고려 1133 6 2017.06.07
17524 (팝콘준비 콜라도 함께)평균 1억원 들인 가게.. 한해 2만4000개 폐업 4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90 2 2017.06.07
17523 솔직히 차단 기능이 의견 공유를 막는 데 악용될 수 있다고 본다 11 new Delingsvald 921 3 2017.06.07
17522 갓본의 베스트 셀러 12 newfile 갈로우 1432 1 2017.06.07
17521 갓본 칭하는 일뽕들아 33 new 프리글루텐 1304 2 2017.06.07
17520 공감 저 씹새끼는 중립적인 척 하지만 반일인 것이 7 new Delingsvald 989 1 2017.06.07
17519 공감아 한국 와서 교포라는 이유로 차별 받았냐? 9 new 노인 921 1 2017.06.07
17518 야 솔직히 우리가 헬조선인도아닌데싸우지말자. 2 new 시발넘아 849 3 2017.06.07
17517 혼혈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5 new 노인 1448 2 2017.06.07
17516 헬조선에 살면서 가장 아쉬웠던 것 5 new 헬조선탈출하기 927 5 2017.06.07
17515 풍자와 해학의 민족은 무슨 ㅈ같네요 4 new kuise 1451 7 2017.06.07
17514 닭그네는 자기가 연약한 줄 알고 있음 ㅋㅋㅋㅋ 5 newfile 노인 1026 4 2017.06.07
17513 그냥 일본에 대해서 지나치게 의식하고 토론의 핵심 주제가 되는것 자체가 니들이 일뽕이거나 반일인거다 36 new 로만 1143 6 2017.06.07
17512 전문적으로 토론을 하는장이 되어야하는데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6 1 2017.06.07
17511 헬조선은 롤모델을 일본보단 유럽으로 해야 합니다 44 new 프리글루텐 1386 2 2017.06.07
17510 반일 오타쿠 센징들 제발 좀 언행일치 지키고 살자. 14 new 安倍晴明 1191 5 2017.06.07
17509 여기 헬이라는 나라에서 좋은 점이 있다면 5 new 헬조선붕괴협회 965 1 201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