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최저임금,노동시간이 문제가 아니라 선량한 국민들에게 가혹한 빚을 해결해 주는것이 핵심 이다. 대기업들이 하는 만행은 고작 전자제품과 자동차 팔아서 막대한 부를 얻은것도 모자라 그들의 끝없는탐욕으로 캐피탈 이라는 불법 고리대금 비즈니스 까지 하잖은가 .이걸로 대기업 자본가들의 범죄적인 악행이 완벽하게 증명된 거라고. 돈많은 대기업이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이들은 범죄자들 이다.

 나는 다른것은 다 참을수 있어도 이런 자본가들의 횡포는 용서할수 없다. 횡포가 단순하게 사장이 알바생들 이나 하인들 한테 욕설을 한다든가 월급을 지불하지 않는다든가 일을 밤늦게 까지 고되게 시킨다든가 그런거 라고 생각하고 있겠지.

대표적인 자본가들의 횡포는 선량한 국민들 한테  

무리한 빚을 추궁하는것. 그런 나쁜짓. 지금 까지도 많은 국민들이 이 빚 때문에 자살하고 있다고. 빚의 추궁은 누가 뭐래도 확실한 사회적인 폭력이다.

 

그걸로 법원에 서류를 넣어도 대기업 이나 자본가들은 일단은 돈이 많으니까 법원에 뇌물을 뿌려대고 법원 판사들은 달콤한 돈맞에 현혹되어서 부정재판을 하겠지. 그렇게 되면 피해자들만 억울하고 법으로 먹고 사는 판사, 검사, 변호사들도 뇌물먹은 부패 법률 관계자가 되겠지.

 

법원들도 똑같이 나쁘다. 그런걸 자본가들 한테 뇌물을 받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 해주는 꼴이 되는 셈이니. 돈많은 자본가들은 돈주고 변호사를 사서 자신이 이로운 대로 해버리고 마니까.

 

자본가들의 횡포는 최저임금 문제 장시간 과로노동 문제 이런것 보다도 진짜의 사회적은 폭력은 선량한 국민들 한테 무리한 빚을 추궁하는 일이다.

그래서 대기업, 자본가, 법원 모두 똑같은 죄인들이다.!  

이 사회에 돈욕에 유혹되지 않는 단체는 없다. 지금 나라 돌아가는 꼴을 봐라. 편의점들도 영세 자영업자들도 공급되는 보조금을 정부에서 지원 되지 않으니까 대출받은 보증금 빚에

최저임금 인상 까지 겹쳐 진퇴양난을 겪게 된 탓에 폐업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문제는 빚 이라고.

최저임금 개정과 노동시간 개정 이런 문제를 해결해야 될 것이 아니라 빚을 해결해 주는 문제가 핵심이다. 지금 흙수저들도 수천만원의 빚에 시달려 자살을 많이 하고 있을 것이다.

이자없이 원금만 갚을수 있다면 그 나마 자살을 할 이유도 없고 다행이지.

아직은 그런 법을 개정할 의욕이 전혀 없는걸로 보아 한국은 아직 멀었다. 

 

공감 한다면 추천을 눌러라.!






  • ㅋㅋ 그래도 헬조센 재벌들은 무식해서 착한편이야 좀만 배워도 재들이 뭐하늕 알잖아 ㅋㅋㅋㅋ 순수한편이지 ㅋㅋㅋㅋ 국민들에게 칭찬받고 찬양받아가면서 어마어마하게 돈벌 방법이 무궁무진한데 아직도 유태인 좆밥들이 쓰는 중급 단계 착취를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병법을 알아야하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볼땐 쓰레기 수준인데 저능한 쓰레기들이지 뭐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1 0 2015.09.21
17402 공감이와 같은 교포들이 한국 와서 욕먹는 이유 13 new 노인 857 3 2017.06.13
17401 피할수없다면 즐겨라???? 4 new 하오마루5 966 6 2017.06.13
17400 닦고 ..조이고..기름치자??? 1 new 하오마루5 1128 2 2017.06.13
17399 헬닛뽕에서 먹는 늦은 저녁 ^^ 1 new 프리글루텐 971 0 2017.06.13
17398 공감아 아베 총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3 new 노인 905 0 2017.06.13
17397 아래 노인의 질문에 답변 2 new 프리글루텐 950 0 2017.06.13
17396 공감이가 주장하는 "국민주권X 자민당 의원"은 선동과 날조. newfile 安倍晴明 973 2 2017.06.13
17395 한국의 SNS 뜻을 알려줄게 4 new 安倍晴明 1181 2 2017.06.13
17394 반일 오타쿠 공괌이에 대해 아무도 옹호 안해주는데 16 new 安倍晴明 926 5 2017.06.13
17393 반일 오타쿠 공괌이의 논리 3 new 安倍晴明 935 3 2017.06.13
17392 아래 공떡 놈은 저런게.좋나?? 11 new 교착상태 1008 5 2017.06.13
17391 일뽕들아 헬닛뽕과 헬조선 비교 분탕댓글 올리지마 new 프리글루텐 905 0 2017.06.14
17390 공괌이와의 대화는 마치 개미와 대화하는것과 같기 때문에 시간낭비. 3 new 安倍晴明 1128 1 2017.06.14
17389 安倍晴明(일뽕)이 되어가는 과정 3 new 프리글루텐 1098 0 2017.06.14
17388 프렌차이즈 본사가 문제다 3 new 너무뜨거워 1107 0 2017.06.14
17387 분단때문에 징병제 해야한다는게 개소리인 이유 12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00 5 2017.06.14
17386 만화로 보는 반도 역사 14 newfile 安倍晴明 1025 2 2017.06.14
17385 오죽했으면 일본에 이런 표지판이!! 5 newfile 安倍晴明 1074 5 2017.06.14
17384 세계속 한국인 1 newfile 安倍晴明 1104 3 2017.06.14
17383 북한에 대한 잘못된 상식 2 new 노인 1118 2 2017.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