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7.19
조회 수 1312
추천 수 1
댓글 3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명목으로 지나친 반일 교육도 문제지만 에이즈에 대해 안좋은 인식을 담는 교육도 문제다 

에이즈는 마약 중독자, 성적으로 문란한 자들이 걸린다면서 나쁜 이미지만 이야기 한다

교사들 사이에서 한번도 에이즈 환자들을 이웃으로 여기는 것은 하나도 없다 

교과서에만 나올 뿐

이러다 보니 젠더 평등, 다문화 교육을 제대로 할 수가 없다






  • DireK
    18.07.19
    진짜 미안한데 한국인들은 너무 단순하고 착해서 그런 것을 감내하게 하는 시험따위는 안 하는게 좋을거다.

    착하다니라고 하면 말도 아니라고 생각하겠지만 인구당 강력범죄율은 분명히 낮게 나오고 있다. 착하다는 것은 차라리 멍청하다는 의미도 된다면 한국인은 여기에 어느 정도는 부합한다.

    평등교육은 말이다 불평등 나라에서 이루어지는 거에요. 뭐 이를테면 백인과 유색 인종과 인디언 보호구역의 격리사육당하는 종자가 같이 사는 나라같은 거에서 말이다.


    솔직히 멍청한 주제에 또 기회주의적이거던. 착하지 않다고 말하기도 그렇지만 그렇다고 지가 못된놈 되지도 못해. 이 나라에서 못됬다는 것은 스스로 자멸하는 종자들을 가리킨다.


    한 오사카의 한국인(=명박이 같은 놈) 범죄자를 다룬 책 [어둠을 먹는 사람들] 에 따르면 오바라 조지라는 놈은 아주 기묘한 소시오패스적인 특성을 나타내어서는 결국 스스로 자멸했다.


    일본의 법정의 관습에 의하면 그 것은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사죄하고는 다소간의 사죄조의 위로금을 건내고는 유족들이 선처를 바란다거나 하는 탄원을 넣어주면 형이 감량되는 관습이 있는데, 오바라 이 개새끼는 그 것을 한사코 거부했다.

    문제는 그러한 선처를 바란다는 것은 죄를 인정한다는 뜻인데, 이 개새끼는 증거가 다 나온 상황에서도 끝가지 발뺌을 한 것이다. 그러한 한편으로는 돈을 이용해서 여전히 유가족에게 소위 위로조의 돈을 제공하기는 했다는 스탠스를 취했다. 실용적으로 따지면 돈은 돈대로 쓰고 형량은 감량받지 못할 뻔한 수작질을 한 것이다.

    그러한 반사회적인 태도로부터 개새끼는 그저 자아도취적인 악한이 되어 있었을 뿐이다.


    마치 그저 살인하고 강간하면 악인이다라는 고전적인 악한의 이미지보다는 자기중심적이고 결여되어 있는 성급함과 무관용을 추구하는 다크 포스와 이해와 납득과 생성과 작용을 중시하는 브라이트포스라는 스타워즈에서 제시된 그러한 선악관에 완전히 드러맞는 다크사이드를 택한 개새끼였다는 점이다. 그래서 그 책의 제목도 People who eat the darkness 였어요.

    살인자라고 해서 그가 다크사이드에 들어섰다고 할 수는 없는 것이지만 그게 계기가 될 수는 있지 그런데, 갸가 그런 축으로 되는 과정이 보였어요. 완전히 하나의 [본 오브 다크니스]였지.

    그런 섬뜩한 개새끼였지만 결국에는 영원히 감옥에 인봉되는 수순인 형을 피할 수 없었다네.



    내가 말하는 것은 교육에 의한 계도 그런 개소리를 하지 말라는거야. 빛의 포스와 다크 포스를 선택하는 것은 순전히 개인의 탓이라네.

    영화에도 나오잖냐 이 븅신아. 브라이트 포스 연마하라고 잡아서 그거만 존나게 가르쳤는데, 씨발놈이 하루아침에 돌변하는 것 말이다.



    너는 그냥 인간이 안 될 개병신지 뭘 개소리를 존나 하는데, 성경에도 이르기를 너희가 제사장들을 갈아치우기를 원하면 그 것은 이루어질 수 있다. 그러나 도덕률을 바꾸려는 시도는 그 것은 일어날 수 없는 일이다. 이미 한 개인도 다크사이드로 갈 것과 그 반대의 길 하나를 못 컨트롤하는데, 그 자유의지를 어떻게 한다는 거냐?

    여기서 제사장이라는 것은 제사장 말 그대로도 되거나 아니면 종교인들을 뜻하는 협의의 의미도 되지만 하나의 엘리트들의 무리들을 실각시킨다는 뜻도 되어요.

    결국 현실과의 작용차원에서 한 정치집단을 실각시킬 수 있다. 그러나 도덕이 바뀌는 것은 아니다. 도덕이 모자라거나 설명이 부족하거나 과학성이 부족해서가 아니다. 그 것은 애초에 인간의 자유의지에 따라서 선택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라는 거다.


    다만 제사장의 지배하는 것들의 무리들이 다크사이드의 굇수가 되었다면 응당 테이블을 치우라는 것 뿐이다.
  • 노인
    18.07.19
    근데 한국도 불공평 하지 않나요?
    외노자 착취하고 소수민족, 에이즈 보균자, 외국인 차별하고 장애인들 한테는 유리 천장 씌우고 
  • 이새끼는 대체 논리도 없고 의미도 없고 내용도 병신같고 개연성도 없고..

     
    그냥 길게 싸질러놓으면 논리적인줄 아나 본데
     
    걍 씨발 ㄹ혜 연설 수준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17381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Made In" 라벨 순위 9 newfile 安倍晴明 1109 5 2017.06.14
17380 살기좋은 나라 만들랬지 죽2기 힘든 나라 만들랬냐 3 new 생각하고살자 978 3 2017.06.14
17379 미국인이 좋아하는 나라 2017 갤럽여론조사 5 newfile 安倍晴明 1074 6 2017.06.14
17378 날'조선'동.jpg 3 newfile 혐한 1023 5 2017.06.14
17377 한국인(ㅅㅈ)과 김치히로 3 newfile 安倍晴明 613 0 2017.06.14
17376 일본 자동차 "한국내 인기 급상승" 10 newfile 安倍晴明 1070 1 2017.06.14
17375 일제시대 조선에는 엘리베이터와 개폐식 다리가 있었다. 20 newfile 安倍晴明 1326 7 2017.06.14
17374 한국인들이 일본에 우호적인 애들한테 OOOO소리를 하는 이유 1 new 安倍晴明 1318 6 2017.06.14
17373 한국인들은 답이없는 족속이다.... 1 new 하오마루5 1261 4 2017.06.14
17372 한국은 아무 생각 없는 국가라는 걸 항상 생각합니다. 5 new 전봇대 1156 6 2017.06.14
17371 수능 한번으로 인생은 끝..인 헬조선... 12 new 인형인영 1051 4 2017.06.14
17370 런던 고층 아파트 화재로 수십명이 사망 할 것이라고 하네욥 3 new 탈죠센선봉장 827 7 2017.06.14
17369 팩트로 말하는 [군함도]의 진실 13 newfile 安倍晴明 1464 6 2017.06.14
17368 북한이 지하자원이 풍부하다는 건 개소리 1 newfile 노인 980 5 2017.06.14
17367 불행한인생 한국 썩은기억들 1 new oldanda 868 8 2017.06.14
17366 헬조선에 유독 정치질,선동 같은게 심한 이유 3 new 베레 1148 7 2017.06.14
17365 헬센징은 외국가고 싶으면 군대부터 5 new oldanda 1145 5 2017.06.14
17364 하시마섬 이야기 하길래 어떤섬인지 이야기 해줄까? 1 newfile 노인 850 3 2017.06.14
17363 공시생 목매달아죽었는데 어떻게 했을까 2 new 생각하고살자 1103 1 2017.06.14
17362 조선족이 욕먹는 진짜 이유 2 newfile 노인 1165 3 2017.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