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안녕하세요

제가 글솜씨가 없지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나이 28, 직장다니면서 웹개발자를 꿈꾸며 퇴근 후에 항상 공부하고 있는데 웹개발 관련 글을 읽어보니 꿈이 점점 사라져가고있어요

 

그 이유를 설명해드리자면,

 

첫 번째로 저는 개발자 옆에서 QA로 일을 하고있고, 현재는 계약직이라 항상 칼퇴를 합니다

 

뭐 연봉은 2500정도 되는데, 이정도면 완전 꿀직장이라고 생각됩니다. 계약이라서 문제지..

 

처음 들어왔을 땐 대충 1~2년 일하고 계약 끝나면 그동안 공부한 걸로다가 웹개발자로 전향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현직 웹개발자님들이 쓴 글을 읽어보니 두려움이 앞서면서 갈피를 못 잡겠습니다 (여기서의 두려움이란 살인적인 야근입니다)

 

왜냐하면 그 이유 두번째로는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정규직으로 전환을 시켜줄 것 같다는 겁니다

 

만약 정규직이 된다면 3000이상은 받을거같습니다.

 

웹개발자 초봉이 2400으로 알고있는데.. 넘나 차이가 나는거같아요

 

그래서 고민입니다...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꿈을 이룬다(웹개발자) VS 정규직으로 계속 일한다.

 

사회초년생이라 너무 의욕만 앞선거같기도 하네요

 

저보다 선배님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5 0 2015.09.21
17490 북한은 군복무 늘렸는데 9 new oldanda 826 0 2017.06.09
17489 최저임금이 1만원이되면 어떻게 될까요? 20 new 탈죠센선봉장 1139 4 2017.06.09
17488 당연한거야 ㅎㅎ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3 1 2017.06.09
17487 센숭이들과 같은 곳에서 숨쉬며 살아야 한다는건. 2 newfile 헬파이어 1191 3 2017.06.09
17486 조센 치킨값 인상.news 5 newfile 혐한 1070 2 2017.06.09
17485 공감이 사기꾼 새끼 또 왔네 6 new Delingsvald 1152 5 2017.06.09
17484 너무나 잔인한 민족이라는걸 확신할수있는 (후진국 쓰러운 AI살처분) 3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40 3 2017.06.09
17483 헬조선 공중화장실 더러운이유 4 new oldanda 1060 5 2017.06.09
17482 병사 월급 올려도 안망하는 이유 5 newfile 安倍晴明 1366 7 2017.06.09
17481 한국군대를 간다는것 자체가 약20%인간쓰레기 되는길 2 new 감옥안의사회 1140 4 2017.06.09
17480 일본에서 범죄만 일으키는 한국인 8 newfile 安倍晴明 1123 9 2017.06.09
17479 리아트리스나 레가투스, 탈조센선봉장 등 개념인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6 new 여기는(쌩지옥) 1054 7 2017.06.09
17478 프로그래밍도 못하는 사기꾼 공감이는 그렇게밖에 사기를 못 치나 9 new Delingsvald 955 2 2017.06.09
17477 진짜 복지의 의미가 뭔지 알려줄까? 36 new 블레이징 1161 9 2017.06.10
17476 군대는 똥센징만 가는곳 4 new oldanda 1281 7 2017.06.10
17475 불필요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1 0 2017.06.10
17474 복지 관련 with 헬조선 4 new 인니고 1076 3 2017.06.10
17473 무상복지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겠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130 6 2017.06.10
17472 헬센징 입법관들이 아주 x같은 이유 중 하나 4 new 퍽킹코리아 1131 2 2017.06.10
17471 외국인도 헬조선 체험하면 외국인들끼리 안싸울텐데 1 new oldanda 624 0 2017.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