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v.media.daum.net/v/20180715184813397

 

그런 불만 때문에 편의점과 영세사업장 들이 폐업을 한다 뭐 어쩐다. 불만도 가지 각색이라 하도 어이없어서 한마디 한다.

 

그게 그렇게 불만 이면 전에 뉴스 기사 에서는 기업들이 해외로 이사도 불사 하겠다고 하지 않았나.?

이사할테면 해봐라. 이사 할려면 멕시코가 제일 좋을 것이다.

멕시코는 전 세계 중에서 노동시간이 제일 긴 국가 이다. 그러면서도 월 급료는 미국인들이 받는

급료의 5분의 1밖에 안된다고 들었다.

그리고 노동시간 문제는 걱정은 없을거다. 그리고 멕시코인들은 한국에 대해서는 러브콜 이다.

그 정도로 짝사랑 하고 있다.

하루 얼마나 일을 하든 급료를 얼마나 주든 간에 멕시코 정부 에서는

터치를 안하니 일단은 안심이다.

 

멕시코에서 비즈니스 사업을 할 생각이면 대신에 살인과 마약팔이로 밥벌이를 하고 사는 카르텔 범죄조직을

조심해라. 참고로 알아둘 것은 그놈들이 단순하게 마약팔이로 돈을 버는것이 아니라는것.

농장이고 뭐고 간에 매달 보호비 걷어가고 그렇게 갈취도 일삼는데 

카르텔 한테 쭉쭉 빨리면 뭐가 좋겠냐.  카르텔 한테 세금 내는거 거절 하면 무조건 총으로 쏴서 죽이는데. 그리고 미국이나 다른 나라에 일반통신이든 SNS 정보통신

이든  협박과 갈취, 살인

에 대해서 범행을 증명 하면 며칠 이내 시체가 되어 버리는 나라도 멕시코다. 카르텔 전문범죄 조직은 전화도청 시스템 뿐만 아니라 정보통신 감시 시스템 까지 갖추어져 있어

누구든지 다른 나라 정부나 사이트에 자신들의 만행에

고발하는 메일을 넣거나 해도 그놈들 통신기기에 다 포착이 된다.  누가 메일을 넣었는지 IP추적 조사 가능하지 그러고는

 

 전송자 집을 찾아가서 글쓴이들을 총으로 쏴서 죽인다고. 그런일이 실제로 있었다. 안믿겨 지겠지만 이건 다 사실이다.

 

치안이 아주 나쁜 나라지.  그 나라 에서 사는 국민들은 이미 카르텔이 지배하고 카르텔의 노예화 되어있다.

범죄조직들 한테는 살인을 하면 돈을 쉽게 뺏을수

있으니까 살인은 필수 사항으로 통한다.  살인을 하는 목적은 쉽게 돈을 뺏기위해서 하는거 아니겠냐.? 

안그래.? 그리고 날마다 카르텔 한테 쭉쭉 빨리고  그러다 갈취에 협박에 못 이겨

국내든 다른나라든 간에 도망치면 또 납치되어 살해당하고 한번 들어온 이상은 카르텔 한테 제대로 물리게 되는거니 참고해라.

그렇게 탈멕시코를 하기 위해서 미국으로 국경을 넘는 멕시코 인들도 카르텔 한테 납치되어 고문과 참수 등으로 살해당한 일이 얼마나 많은지 봐라.

저런거는 증거 인면을 위해서 하는 일이고. 

혹시나 죽음의 위협속에 카르텔 한테 쭉 쭉 빨리고 그럴 각오가 되어있으면 멕시코로 이사하고 안그러면 이유가 어쨋든 그냥 국내에서

사업을 하라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4 0 2015.09.21
17464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2 new 헬조선탈출하기 1184 1 2017.06.10
17463 언론에서 시급 1만원 이야기가 나오네 www 10 new 혐한 1172 7 2017.06.10
17462 솔직히 군대 갔다온 사람 믿으면 똥고생한다 5 new oldanda 1107 5 2017.06.10
17461 복지에 대한 이야기 5 new 좌약식빨간약 875 2 2017.06.10
17460 복지이야기 II 4 new 좌약식빨간약 1041 3 2017.06.10
17459 제가 헬조선을 표현해봤는데요... 4 new Mihel 979 2 2017.06.10
17458 진짜로 과잉복지를 하면 어떻게 될까? 83 new 좌약식빨간약 1107 5 2017.06.10
17457 헬반도가 진짜 헬조선인 이유 1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47 5 2017.06.10
17456 중세 한국어의 표기에 대해 이야기 해 보자 22 new Delingsvald 1051 0 2017.06.10
17455 지금 TV조선의 배낭 속 인문학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10 newfile 슬레이브 1075 0 2017.06.11
17454 헬조선 대기업 사내유보금 4 new 말기암조선 1087 1 2017.06.11
17453 다들지금 대단히 착각하고 있는거같아서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2 4 2017.06.11
17452 탈창원 성공에 감사드립니다. 7 new 공돌이 1384 3 2017.06.11
17451 자원 = 복지? 15 new 좌약식빨간약 970 1 2017.06.11
17450 한국인들의 문제점 ( 특히 한국여자들 ) 9 new 하오마루5 1139 5 2017.06.11
17449 군대는 전국8도 쓰레기들 다모인곳 1 new oldanda 1035 2 2017.06.11
17448 한국여자들의 취업남녀차별??? 6 new 하오마루5 1008 6 2017.06.11
17447 외국인 인권차별???? 7 new 하오마루5 1062 0 2017.06.11
17446 진짜 대한민국 살면서 애국심이 없어진다 11 new imAmericaPolice 1027 2 2017.06.11
17445 여기 시리우스 또 왔네 7 new Delingsvald 868 0 2017.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