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7.13
조회 수 902
추천 수 1
댓글 6








 

군사평론가 출신 김종대 정의당 의원이 우리군을 신랄하게 비판했습니다. ‘입 총질’만 해대고 실제로 전쟁을 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까지 비난했는데요. 네티즌들은 구구절절 옳은 지적이라며 호응하고 있습니다. 

 

D001F044-03C2-471D-AF30-0098BC8FFD91.jpeg

 

 

 

 

 

http://m.kmib.co.kr/view.asp?arcid=0010936506&code=61121111&sid1=i






  • 헬조선 노예
    18.07.13
    노인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07.14
    현대전에서 돌격 앞으로 했다가는 중기관총, 경기관총에 포병지원까지 쳐 맞고 그냥 다 뒤지는데. ㅋㅋㅋㅋㅋ

    누차 말하지만 한국이 북한을 무장해제시키는 방법은 최소 6개월에서 어쩌면 1년 이상 공습과 지대지 미사일로 조지는 것 뿐이며, 지상군은 그 1년동안에 모병해도 되는 것을 그 전에는 그냥 무용지물인 것을 그냥 모양새나 갖추겠다고는 미리 징병하는 것에 불과하다.

    그러나 공습으로 상대정권을 굴복시키는 예도 거의 없을 뿐더러, 여전히 지상군투입은 모험적인 행위가 될 것이다. 이라크 사막지형도 아니고 한반도의 산악지형의 페리미터에서 보병을 진지나 토치카나 벙커에 무방비로 노출시키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방식이고 전술적인 효용을 장담하기 힘들 것이다. 따라서 지형의 요소로부터 반도에서 전격전이라는 것은 불가한 스토리임을 알 수 있다.
  • 보병으로 전격적은 수양제가 했는데 실패했잖슴 ㅋㅋㅋ 그걸알아야지  기갑부대로 전격전하는거지 보병은 어디까지나 따라가기랑 내부 군소세력 소탕에 투입되는게 맞음.. 소련 우라돌격도아니고...
  • DireK
    18.07.15
    ㅋㅋㅋ 기갑으로 가다가도 RPG나 대전차미사일 2킬로나 1킬로나 500사로에서 사격받으면 천상 보병전투차에서 보병이 내려서는 그거 잡으러 가야 된다. 평원에서는 전차포로 반격되지만 산악에서는 직사로 각 안나오는데서 쏘면 그냥 천상 보병이 가야 되는데, 진지가 매복되어 있거나 기관총거너가 개인참호에서 매복중이면 아주 골치아파지는거다.
  • 红月
    18.07.14
    노인이 도배를 해도, 이야기할 떡밥은 잘 선택해서 마음에 드네 
  • 서호
    18.07.15
    60만명의 고기방패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것이
    현 헬조선 군수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33 0 2015.09.21
17343 조센숭과 미국인의 인식 차이와 노래 가사. 3 new 슬레이브 1047 1 2017.06.15
17342 한국군대(독) 빠질수 있는법 중고등학생 해외대학 유학 2 new oldanda 989 2 2017.06.15
17341 헬조센 부모. 5 new 슬레이브 1053 7 2017.06.15
17340 日, 韓독도훈련에 수용못해 억지…해군 우리땅, 훈련 당연....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3 1 2017.06.15
17339 왜 해외로뜨라는글이많은지아냐? 7 new 시발넘아 1133 4 2017.06.15
17338 여기는 민족주의 안 까나 보네 7 new Uriginal 925 1 2017.06.15
17337 절대 대답 할수없는 질문일수도 있는 질문ㅋㅋ 10 new 좀비생활 1045 1 2017.06.15
17336 그런데 물어 볼 게 있지만 73 new Delingsvald 1001 1 2017.06.15
17335 헬조선야생국립공원(암컷) 13 new 헬한민국 993 8 2017.06.15
17334 "갈로우"같은 반일오따꾸 날조 선동꾼은 팩트로 조지고 나가야 하지 않겠노!. 4 new 安倍晴明 1166 6 2017.06.15
17333 뭐아무튼 정신들차려라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6 3 2017.06.15
17332 남욕해서 득이 되는건 뭔데 8 new 생각하고살자 1052 2 2017.06.15
17331 시급 만원으로 올리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해 2 new 생각하고살자 897 2 2017.06.15
17330 혁명만이 진정한 자유민주주의 를 위한 해결방법이다 new 생각하고살자 865 0 2017.06.15
17329 지금 전쟁나면 우리나라는 질수밖에 없어 5 new 생각하고살자 1092 1 2017.06.15
17328 다문화를 거부하는 헬조선인 7 newfile 노인 1127 2 2017.06.15
17327 생각하고살자 넌도대체 무슨환경에서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3 1 2017.06.15
17326 생각하고살자야 생존기념 질문하나있다 4 new 갈로우 1092 1 2017.06.15
17325 '명성황후'가 돌아왔습니다 . 13 new 명성황후 1086 2 2017.06.15
17324 세종이 존경해야할 성군? 개소리 작작 지껄이길. ㅡ 존경해야할 진정한 성군은 바로 당 태종 이세민. 7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480 4 2017.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