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7.13
조회 수 896
추천 수 1
댓글 6








 

군사평론가 출신 김종대 정의당 의원이 우리군을 신랄하게 비판했습니다. ‘입 총질’만 해대고 실제로 전쟁을 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까지 비난했는데요. 네티즌들은 구구절절 옳은 지적이라며 호응하고 있습니다. 

 

D001F044-03C2-471D-AF30-0098BC8FFD91.jpeg

 

 

 

 

 

http://m.kmib.co.kr/view.asp?arcid=0010936506&code=61121111&sid1=i






  • 헬조선 노예
    18.07.13
    노인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07.14
    현대전에서 돌격 앞으로 했다가는 중기관총, 경기관총에 포병지원까지 쳐 맞고 그냥 다 뒤지는데. ㅋㅋㅋㅋㅋ

    누차 말하지만 한국이 북한을 무장해제시키는 방법은 최소 6개월에서 어쩌면 1년 이상 공습과 지대지 미사일로 조지는 것 뿐이며, 지상군은 그 1년동안에 모병해도 되는 것을 그 전에는 그냥 무용지물인 것을 그냥 모양새나 갖추겠다고는 미리 징병하는 것에 불과하다.

    그러나 공습으로 상대정권을 굴복시키는 예도 거의 없을 뿐더러, 여전히 지상군투입은 모험적인 행위가 될 것이다. 이라크 사막지형도 아니고 한반도의 산악지형의 페리미터에서 보병을 진지나 토치카나 벙커에 무방비로 노출시키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방식이고 전술적인 효용을 장담하기 힘들 것이다. 따라서 지형의 요소로부터 반도에서 전격전이라는 것은 불가한 스토리임을 알 수 있다.
  • 보병으로 전격적은 수양제가 했는데 실패했잖슴 ㅋㅋㅋ 그걸알아야지  기갑부대로 전격전하는거지 보병은 어디까지나 따라가기랑 내부 군소세력 소탕에 투입되는게 맞음.. 소련 우라돌격도아니고...
  • DireK
    18.07.15
    ㅋㅋㅋ 기갑으로 가다가도 RPG나 대전차미사일 2킬로나 1킬로나 500사로에서 사격받으면 천상 보병전투차에서 보병이 내려서는 그거 잡으러 가야 된다. 평원에서는 전차포로 반격되지만 산악에서는 직사로 각 안나오는데서 쏘면 그냥 천상 보병이 가야 되는데, 진지가 매복되어 있거나 기관총거너가 개인참호에서 매복중이면 아주 골치아파지는거다.
  • 红月
    18.07.14
    노인이 도배를 해도, 이야기할 떡밥은 잘 선택해서 마음에 드네 
  • 서호
    18.07.15
    60만명의 고기방패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것이
    현 헬조선 군수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7 0 2015.09.21
17436 이제는 노동자들 한테도 국경 없이 고용된다는 일본.! (일본 탈조선 희망자 분들 한테 희소식.!)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2 4 2017.06.11
17435 핵보유 100개시 분단 지속 죄지은 외국인들 다음생 가둬두는곳 1 new oldanda 996 1 2017.06.11
17434 외국가면 군대가 헬센징들을 구별해준다 new oldanda 870 0 2017.06.11
17433 이놈의 정유라 5 newfile 노인 1092 1 2017.06.11
17432 제 5공화국 5.18 광주 민주화 운동2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53 1 2017.06.11
17431 지존파 두목의 명언 1 newfile 노인 980 1 2017.06.11
17430 미개함과 사악함에 대한 대응방법이나 헬조선커뮤니티 유저들간 논의 공유좀 하자. 7 newfile 헬파이어 1089 0 2017.06.11
17429 공감이와 같은 자들이 일본에서 욕먹는 이유 4 newfile 노인 978 2 2017.06.11
17428 학교랑 직장 내의 각종 악습과 갑질은 그리 머지않아 끝납니다.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843 1 2017.06.11
17427 인종을 탈조선한 학자(passing 사례) 2 newfile 노인 1393 0 2017.06.11
17426 앞으로의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시나리오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932 1 2017.06.11
17425 헬센징 법적으로도 군대갔다온건 못속임 new oldanda 865 1 2017.06.11
17424 오늘도 여전하신 헬센징 판레기들 수준 2 new 퍽킹코리아 1009 1 2017.06.11
17423 여호와의 증인이 자칭 애국 보수보다 나은 점 10 new 노인 1058 3 2017.06.11
17422 한국 대형마트나 백화점에서 거슬리는 광경 4 new 퍽킹코리아 1030 3 2017.06.11
17421 보면 우울해지는 글 1 new 생각하고살자 907 2 2017.06.11
17420 군대가면 철든다 진짜 개소리 5 new oldanda 1107 2 2017.06.11
17419 최저임금에대해 2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1 0 2017.06.12
17418 여호와의 증인을 비난하는 사람이 많은데 원래는 그 사람들이 맞는거에요 5 new 탈죠센선봉장 1037 5 2017.06.12
17417 우위 1 new 서호 1015 4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