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희망없는헬조센
18.07.13
조회 수 1071
추천 수 0
댓글 5








20대까지만 해도 정상인들처럼 그저 이쁜여자만을 고집했었고 30대이후부턴 여성상이 확달라졌습니다

 

나보다 적게는 10살 이상 많게는 20세이상까지 연예인으로 비유를 하자면 (이휘향, 견미리, 전인화, 이미숙 등등)

 

흔한 동네아줌마가 아닌 특징이 있는분 말이죠  코가높거나 키가크고 다리가길거나 두상이 작거나

 

바스트가 크거나 스타일이 좋은 연상 아줌마같지않은 아가씨틱한 아줌마 등등

 

저랑 동갑이거나 연하는 아예 여자로 보이지도 않으며 성적매럭이 거의 안느껴질 정도이구요

 

제가 특출난겁니까? 저를 이상한놈으로 봐도 좋지만 여태까지 살면서 별 한번도 단적 없구요

 

사회에 큰 물의를 일으킨적도 없습니다

 

혼자 yadong보면서 해결했으면 했지 현게에선 티내거나 남에게 피해가 될만한 행동은 한적 없구요

 

제 친구는 항상 이쁜 연하만을 고집하는데 누가봐도 그게 정상인거죠?

 

이런 경우 개인에 따라서 취존이 인정되는건가요? 다른분들 의견은 어떠신지가 그냥 궁금해서 묻는겁니다






  • 노인
    18.07.13

    특출 난 거 아니에요

    동갑인 이상형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이기 때문에 신경 안써요
    다만 무조건 이상형이 연상이나 연하가 좋다고 할 수 없지만 사람 취향은 각각 다르니 신경 안써도 돼요 
  • 네 감사해요 저번에 제가 무례하게 굴었던건 죄송합니다

    본심은 아니니 오해마세요 헬조센인들과 동화되어 살다보니

    저도 모르게 세뇌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ㅋㅋ

     

  • 동물처럼 감정과 색욕이 앞서는거보다 사람으로써 이성이 앞서면 여성 다움 및 사람으로써. 괜찮은 여자에게 성적 매력과 호감이 생기는게 당연한거죠
  • 씹센비
    18.07.14
    밀프 물 취향일 수도 있지 뭐.
    또 그게 보호 본능만 유발하는 애기들 보다
    성숙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는 거니 문제될 건 없는데
  • 서호
    18.07.14
    성이란건 다양하고 대단함 
    약200만년전 인간의 태초이래부터 지금까지
    고대사회부터 현대사회까지 인간과 떼레야 뗄수없는
    밀접한 관계를 맺고있으니.. 개취이지만 취향이 범죄가 되어선 안되니 유의할것.. 페도필리아,네크로필리아,수간등..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17325 조센숭과 미국인의 인식 차이와 노래 가사. 3 new 슬레이브 1043 1 2017.06.15
17324 한국군대(독) 빠질수 있는법 중고등학생 해외대학 유학 2 new oldanda 979 2 2017.06.15
17323 헬조센 부모. 5 new 슬레이브 1048 7 2017.06.15
17322 日, 韓독도훈련에 수용못해 억지…해군 우리땅, 훈련 당연....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9 1 2017.06.15
17321 왜 해외로뜨라는글이많은지아냐? 7 new 시발넘아 1123 4 2017.06.15
17320 여기는 민족주의 안 까나 보네 7 new Uriginal 918 1 2017.06.15
17319 절대 대답 할수없는 질문일수도 있는 질문ㅋㅋ 10 new 좀비생활 1035 1 2017.06.15
17318 그런데 물어 볼 게 있지만 73 new Delingsvald 988 1 2017.06.15
17317 헬조선야생국립공원(암컷) 13 new 헬한민국 986 8 2017.06.15
17316 "갈로우"같은 반일오따꾸 날조 선동꾼은 팩트로 조지고 나가야 하지 않겠노!. 4 new 安倍晴明 1157 6 2017.06.15
17315 뭐아무튼 정신들차려라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0 3 2017.06.15
17314 남욕해서 득이 되는건 뭔데 8 new 생각하고살자 1043 2 2017.06.15
17313 시급 만원으로 올리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해 2 new 생각하고살자 887 2 2017.06.15
17312 혁명만이 진정한 자유민주주의 를 위한 해결방법이다 new 생각하고살자 857 0 2017.06.15
17311 지금 전쟁나면 우리나라는 질수밖에 없어 5 new 생각하고살자 1072 1 2017.06.15
17310 다문화를 거부하는 헬조선인 7 newfile 노인 1121 2 2017.06.15
17309 생각하고살자 넌도대체 무슨환경에서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19 1 2017.06.15
17308 생각하고살자야 생존기념 질문하나있다 4 new 갈로우 1087 1 2017.06.15
17307 '명성황후'가 돌아왔습니다 . 13 new 명성황후 1085 2 2017.06.15
17306 세종이 존경해야할 성군? 개소리 작작 지껄이길. ㅡ 존경해야할 진정한 성군은 바로 당 태종 이세민. 7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473 4 2017.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