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희망없는헬조센
18.07.13
조회 수 1071
추천 수 0
댓글 5








20대까지만 해도 정상인들처럼 그저 이쁜여자만을 고집했었고 30대이후부턴 여성상이 확달라졌습니다

 

나보다 적게는 10살 이상 많게는 20세이상까지 연예인으로 비유를 하자면 (이휘향, 견미리, 전인화, 이미숙 등등)

 

흔한 동네아줌마가 아닌 특징이 있는분 말이죠  코가높거나 키가크고 다리가길거나 두상이 작거나

 

바스트가 크거나 스타일이 좋은 연상 아줌마같지않은 아가씨틱한 아줌마 등등

 

저랑 동갑이거나 연하는 아예 여자로 보이지도 않으며 성적매럭이 거의 안느껴질 정도이구요

 

제가 특출난겁니까? 저를 이상한놈으로 봐도 좋지만 여태까지 살면서 별 한번도 단적 없구요

 

사회에 큰 물의를 일으킨적도 없습니다

 

혼자 yadong보면서 해결했으면 했지 현게에선 티내거나 남에게 피해가 될만한 행동은 한적 없구요

 

제 친구는 항상 이쁜 연하만을 고집하는데 누가봐도 그게 정상인거죠?

 

이런 경우 개인에 따라서 취존이 인정되는건가요? 다른분들 의견은 어떠신지가 그냥 궁금해서 묻는겁니다






  • 노인
    18.07.13

    특출 난 거 아니에요

    동갑인 이상형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이기 때문에 신경 안써요
    다만 무조건 이상형이 연상이나 연하가 좋다고 할 수 없지만 사람 취향은 각각 다르니 신경 안써도 돼요 
  • 네 감사해요 저번에 제가 무례하게 굴었던건 죄송합니다

    본심은 아니니 오해마세요 헬조센인들과 동화되어 살다보니

    저도 모르게 세뇌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ㅋㅋ

     

  • 동물처럼 감정과 색욕이 앞서는거보다 사람으로써 이성이 앞서면 여성 다움 및 사람으로써. 괜찮은 여자에게 성적 매력과 호감이 생기는게 당연한거죠
  • 씹센비
    18.07.14
    밀프 물 취향일 수도 있지 뭐.
    또 그게 보호 본능만 유발하는 애기들 보다
    성숙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는 거니 문제될 건 없는데
  • 서호
    18.07.14
    성이란건 다양하고 대단함 
    약200만년전 인간의 태초이래부터 지금까지
    고대사회부터 현대사회까지 인간과 떼레야 뗄수없는
    밀접한 관계를 맺고있으니.. 개취이지만 취향이 범죄가 되어선 안되니 유의할것.. 페도필리아,네크로필리아,수간등..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3 0 2015.09.21
17450 한국 경제가 왜 아직 안 살아나는 줄 알어 1 new DireK 1045 4 2018.07.27
17449 민족이 사기라는 거 몰랐으면 아직도 자한당한테 놀아났지. new DireK 903 3 2018.07.27
17448 취업할 때 한국 면접관/이력서가 낮춰야 할 조건 new 노인 1213 0 2018.07.27
17447 한국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온갖 거짓 정보가 난민 반대나 이슬라모포비아 야기 하고 있다 1 new 노인 995 1 2018.07.27
17446 갓한민국 킹재인 근황.jpg newfile 잭잭 1021 0 2018.07.27
17445 박원순 시장의 옥탑방.jpg newfile 잭잭 811 0 2018.07.27
17444 보니까 댓글 쓸때 쿨센징들 3 new 플레미시 1025 0 2018.07.26
17443 한국의 반미주의 특징 - 한국이 미국을 욕할 자격이 없는 이유 3 new 노인 1084 2 2018.07.26
17442 한국에는 날씨 보험이 필요하다 new 노인 1235 0 2018.07.26
17441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 구급대원에게도 처우가 안좋은 나라 new 노인 1078 0 2018.07.26
17440 남성 페미니스트가 이야기 하는 워마드가 페미라고 인식 하면 안되는 이유 1 new 노인 771 0 2018.07.26
17439 생각해보니까 과거에 문화재 반환 프로그램 보고 극단적 민족 감정 가진 거 후회한다 new 노인 1021 0 2018.07.26
17438 자칭 보수들에게 - 자유주의와 공산주의 이분법 사고를 가지면 안되는 진짜 이유 new 노인 882 0 2018.07.26
17437 비록 중앙일보 기사지만 이것은 읽을 만하다(한국의 난민 반대에 관해서) 2 new 노인 698 0 2018.07.26
17436 한국 기성 세대들의 수구봉건적인 성관념이 가져 온 결과 new 노인 871 0 2018.07.25
17435 노회찬이 왜 죽었는지 이제 좀 알 것 같다. newfile DireK 1003 2 2018.07.25
17434 체면을 중시하는게 아니다. 명백하게 특권층인 것으로부터 밀려나지 않으려는 것이다. 1 new DireK 1142 2 2018.07.24
17433 아니 왜이리 나오지 않는 무기 가지고 정신 승리가 많은지 모르겠다. 1 new 고독늑대 879 1 2018.07.24
17432 ㅋㅋㅋ 존나 웃긴다. SK버러지새끼덜 라오스에서 짓던 댐 붕괴. 이재민 다수 발생.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294 4 2018.07.24
17431 단군 기자가 한인이라는 것 부터가 북방계 지배계급의 존재를 의미하는 것이다. 2 newfile DireK 1075 2 2018.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