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정치는 결국 누군가가 다른 누군가를 다스리는 것이다. 그 점을 혁명의 창시자들도 명백하게 했으며, 진짜로 혁명을 주동해서 정권을 탈취한 사람들의 수기에 따르면 역시나 정치는 가장 중차한 위치에서 나라의 일을 하는 것이었다. 결국 이 것은 통치였던 것이다.

 

 

그런데, 헬조선의 뜬금없이 나랏님 탓하기 좋아하는 개븅신새끼덜은 그냥 지배당하고 관리당하는 것 자체가 싫은 거라고 그냥 존나 지랄지랄을 한다. 누군가는 컨트롤 타워의 리모트스위치를 손에 쥐게 되고, 나머지는 그냥 살면 되는 상황이 굳이 걸린다고 지랄병이다.

 

 

물론 그 리모트 컨트롤러를 쥔 놈이 개조까치하면 그냥 으쌰으쌰해서 씨발놈 그냥 감옥에 쳐 넣던가 쫓아내야제. 그렇지만 씨발 원래 정치는 통치행위지 아랫놈들 다 구원해주는 것은 아니란 말이다.

 

물론 현대의 국가는 공공서비스뿐 아니라 가스, 수도, 전기따위의 재화의 공급에서도 독점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러한 공급망을 이용한다면 어려운 사람을 다소 도울 수는 있어. 그러나 기본적으로 인생은 각자도생인거다. 이걸 모른단 말이냐?

 

 

그냥 한 사회의 씨발것같은 적폐나 조금 없애자는데 문재인도 알고보면 권위주의적이라느니 그가 에어포스원을 타고 간 것부터 그냥 지랄이 하고 싶어서 지랄을 하는 개븅신새끼덜이 여기도 조나게 많다.

 

그냥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나 쳐먹어라 이븅신새끼덜 생각없는 새끼덜아. 씨발 대통령이 니 똥닦는 것까지 대신해줄까? 니 똥은 니가 닦는거다. 씨발 개븅신새끼덜아.

 

그걸 가지고도 그냥 한없는 불평불만이나 하는 개븅신덜은 그냥 자살이나 하는 것도 자연의 이치라면 이치일 것이다.

 






  • 헬조선 노예
    18.07.11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红月
    18.07.11
    좌파 하수인 새꺄, 이젠 넌 잃은것도 없으니, 그럼 윗동네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도 민주주의라고 캐라. 소련에 힘입어 반도를 장악한 김씨 3가 자치구를 북한 주민들이 인정해준 주권이라고 ㅋㅋㅋㅋㅋ? 

    엉, 색깔놀이라고 칼라고? ㅋㅋㅋㅋㅋ 난 그냥 truth seeker 다  
  • 노인
    18.07.11
    한국 민주주의에 대해 제대로 된 글을 썼군요
    추천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6 0 2015.09.21
17430 인정하는것 3 new 서호 1066 5 2017.06.12
17429 저도 여러분들도 지금의 국민들도 다 속아 왔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99 5 2017.06.12
17428 인간이야기 4 new 서호 968 2 2017.06.12
17427 니들 용접으로 탈조선한다는 말, 들어봤을거야. 21 new 블레이징 1167 8 2017.06.12
17426 방금 네이버 뉴스 댓글 보다가 토할뻔함 4 new crypt01 1155 5 2017.06.12
17425 (댓글수준,상대방이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대도 빼액거리며 거부하는 조선인)"한·일 멀어지게 간계 꾸미... 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326 1 2017.06.12
17424 신발.... 6 new 하오마루5 1053 1 2017.06.12
17423 어메이징 일본 아이돌 팬.jpg 3 newfile 잭잭 1141 2 2017.06.12
17422 임금 체불 PC방 업주 6번 출석요구 불응하다 체포 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26 3 2017.06.12
17421 오늘의 헬적화: 게임편 2 new Hell고려 1194 9 2017.06.12
17420 누가 짱깨옆나라 아니랄까봐 도둑새끼 개많네 ㅋㅋㅋ 9 new 헬조센정신승리 1084 2 2017.06.12
17419 아예 인종 바꾼 성형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8 newfile 노인 1284 1 2017.06.12
17418 요즘 회사에는 경력직을 선호한다 8 new 노인 1160 5 2017.06.12
17417 한국의 일본 역사 한국 역사 편입은 불가능한가 15 new Delingsvald 1072 2 2017.06.12
17416 사장이 을인 경우도 있습니다. 7 new oldberry1800 1204 1 2017.06.12
17415 아 헬조선 newfile 노인 887 0 2017.06.12
17414 북한(군대13년)<한국(군대1년9개월)<일본(군대0개월) 1 new oldanda 962 2 2017.06.12
17413 억울하게 청학동 유배된적 있으면 읽어보세요. 9 new Mihel 1266 6 2017.06.12
17412 헬조센에선 자격증같은거 무쓸모다. 10 new 헬조센정신승리 1142 1 2017.06.12
17411 헤르조선 new 헬조선붕괴협회 449 1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