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60 ~ 80 년대 네덜란드 중심으로 소아 성애자 운동이 활발 하다고 배웠다

 

그런데 왜 현재 소아 성애 권익 운동이 씨가 마른 거냐?

 

미국 때문인가?






  • 헬조선 노예
    18.07.11
    edrkczo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8.07.11

    아동 성폭력범들이 아동 ㅍㄹㄴ를 수집하고 있다 보니 저렇게 됨

    게다가 아동 성매매로 인해 아동 인권 침해도 심하니 더더욱 소아성애자들은 처벌 대상일 수 밖에 없다 

  • 적어도 2차 대전이전까지는 소아성애가 범죄로 여겨지지 않고 좀 특이한 취향 정도로 여겨진 것은 동서양 마찬가지임.
    나보코프의 롤리타..소아성애로 잘 알려진 이 책이 55년에 나왓는데 37세 남 12 녀 이야기거든. 이런 이야기가 거부감없이 받아들여졌고
    뭐 동양에서도 15세 정도에 결혼하는 것도 크게 대수롭지 않게..좀 어리네? 이 정도로 생각하고 또 어린 여자와 정혼한 후에 여자 집에 가서 살다가 장성하면 같이 사는 풍습도 잇었는데(김유정의 소설에서도 이거 나오지?)
    암튼 대략 60년대까지만 해도 소아성애는 범죄화되기보다는 좀 특이한 취향 정도로 받아들여졌던 거 같은데
    이후 아마 서양 페미니즘 운동이후 이게 급격하게 범죄화되었던 거 같음.
    일본에서도 80년대까지는 여자초등생 누드집 같은 거 범람하고 그랬던 적이 있었는데 89년도인가 소녀들을 연쇄살인하는 사건이 벌어진 후에 이미지가 나빠지고 99년에 법이 제정됨.
    무함마드의 아내중에서 9세에 결혼한 아이샤가 있어서인지 무슬림들은 전통적으로 어린 신부와 결혼하는 것에 대한 타부심리가 없엇는데 서양에서 소아성애가 범죄화되면서 이쪽에서도 어린 여자와 결혼하는 것에 대한 거부심리가 급속하게 생겼음. 
    아무튼 1950년대 이전까지 이건 범죄로 여기지 않았던 거 맞음.
    비슷한 것이지만 대마초 역시 2차대전 이전까지는 범죄로 여기지 않다가 이후에 범죄화되고 최근에는 캐나다 네덜란드 미국의 몇몇 주에서는 오락용 대마가 합법화됨.
    결국 합법과 불법에 대한 인식은 시공간에 따라 달라지는 것임. 
  • 씹센비
    18.07.14
    소아 성애가 원래 어느 연령대부터 된 거임? 유딩이나 7~9세 이런 나이를 사랑하는 게 좀 아닌 것 같아서 까다보니 연령대가 확장된 거 아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8 0 2015.09.21
17424 인정하는것 3 new 서호 1064 5 2017.06.12
17423 저도 여러분들도 지금의 국민들도 다 속아 왔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98 5 2017.06.12
17422 인간이야기 4 new 서호 968 2 2017.06.12
17421 니들 용접으로 탈조선한다는 말, 들어봤을거야. 21 new 블레이징 1167 8 2017.06.12
17420 방금 네이버 뉴스 댓글 보다가 토할뻔함 4 new crypt01 1155 5 2017.06.12
17419 (댓글수준,상대방이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대도 빼액거리며 거부하는 조선인)"한·일 멀어지게 간계 꾸미... 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325 1 2017.06.12
17418 신발.... 6 new 하오마루5 1053 1 2017.06.12
17417 어메이징 일본 아이돌 팬.jpg 3 newfile 잭잭 1140 2 2017.06.12
17416 임금 체불 PC방 업주 6번 출석요구 불응하다 체포 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25 3 2017.06.12
17415 오늘의 헬적화: 게임편 2 new Hell고려 1193 9 2017.06.12
17414 누가 짱깨옆나라 아니랄까봐 도둑새끼 개많네 ㅋㅋㅋ 9 new 헬조센정신승리 1084 2 2017.06.12
17413 아예 인종 바꾼 성형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8 newfile 노인 1284 1 2017.06.12
17412 요즘 회사에는 경력직을 선호한다 8 new 노인 1158 5 2017.06.12
17411 한국의 일본 역사 한국 역사 편입은 불가능한가 15 new Delingsvald 1071 2 2017.06.12
17410 사장이 을인 경우도 있습니다. 7 new oldberry1800 1204 1 2017.06.12
17409 아 헬조선 newfile 노인 886 0 2017.06.12
17408 북한(군대13년)<한국(군대1년9개월)<일본(군대0개월) 1 new oldanda 961 2 2017.06.12
17407 억울하게 청학동 유배된적 있으면 읽어보세요. 9 new Mihel 1266 6 2017.06.12
17406 헬조센에선 자격증같은거 무쓸모다. 10 new 헬조센정신승리 1141 1 2017.06.12
17405 헤르조선 new 헬조선붕괴협회 449 1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