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8.07.10
조회 수 1191
추천 수 2
댓글 3








모 회사에 알바신분으로 들어갓으며 여기서 보고 느낀점
그대로 서술하겠습니다.

1.식사
점심,저녁식사시간마다 구내식당가서 우루루 몰려가서 섭취하는데 필자는 원래 천천히 식사하고 또 교정중이라서 꼭꼭씹어야하고 센징들얼굴보면서 하는것보다 혼자서 섭취하는게 좋은데
센징들이 자꾸 나도 데리고가서 그무리에 끼워넣는다.
의미없는 형식상의 "맛있게드세요" 이건 왜 쳐하는건가? 
그리고 먼저식사 끝낫으면 가라고해도 부담되게 계속 안가고 기다린다 개자식들이 시간재봤는데 이새기들 식사시간이 10분도 안된다. 흡입수준이다. 
그리고 식사할때 할말도없으면서 체면때문에 우루루 몰려앉는다. 

2.대화
말투에 "노"와 "가"를 끝말에 필수로 집어넣으며 
억양이 세고 톤을올린다. 그리고 필자는 서울사람이라
당연히 사투리를전혀모르는데 사투리쓰고서 왜못알아듣냐고
따진다. 조선특성도 있지만 경상도와부산특유의 가오잡는게
이 대화에서 잘 드러난다.
그리고 서울사람이라하니 광안리 비키니 거리면서 
비키니보러 광안리 해수욕장 가라한다.
지금 장난하나? 내가지금 그딴거보러 500km를 내려온줄아는건가? 그리고 내 취향도 아닐뿐더러 시간낭비하기 싫다.

3.개념
매일마다 일이바뀐다. 지들은 몇년한 정규직이고 나는
몇일밖에안된 알바인데 두시간안에 1~2천개의 mm단위~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초소형나사를 손으로 하나씩 돌려야한다.
그런데 나는 당연 처음하는일이고 익숙치않은데 그걸 지들
기준에 쳐잡으니 나보고 일못한다 한다. 
졸지도 않았는데 잣다고 옆에서 툭툭쳐대고 
계속 우긴다. 
그리고 중학생이와도 너보다 일 잘하겠다며 비교발언도 서슴치 않는다. 
그리고 필자의 나이가26인데 
50대 아줌마보고 누나라고 부르라는 이런
되도않는소리는 무슨경우인가?
아래는 위에도 포함되는말이지만
어디사냐 뭐하다왓냐 가족,부모 얘기
집전세냐 월세냐 주택이냐 빌라냐
월세 얼마내냐 몇평이냐 
이런 쓰래기새기들이 남의 개인사생활은
도도채 왜 쳐묻는거냐? 
저런거 알아서 뭐하게 호구조사 하나

필자는 탈조선을 매우 원하며 희망하고
조선에 단하나도 좋은감정이 없는 인간이지만
여기오면서 똥풋산이라는말이 생각난다.
괜히 이런말이 생긴게 아니란것. 
저런 쓰래기들을 때리고싶다는 생각만 있을뿐.

특히 가족과 부모에대한 얘기묻는걸 극도로 싫어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64 0 2015.09.21
17416 인정하는것 3 new 서호 1064 5 2017.06.12
17415 저도 여러분들도 지금의 국민들도 다 속아 왔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98 5 2017.06.12
17414 인간이야기 4 new 서호 968 2 2017.06.12
17413 니들 용접으로 탈조선한다는 말, 들어봤을거야. 21 new 블레이징 1167 8 2017.06.12
17412 방금 네이버 뉴스 댓글 보다가 토할뻔함 4 new crypt01 1155 5 2017.06.12
17411 (댓글수준,상대방이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대도 빼액거리며 거부하는 조선인)"한·일 멀어지게 간계 꾸미... 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324 1 2017.06.12
17410 신발.... 6 new 하오마루5 1051 1 2017.06.12
17409 어메이징 일본 아이돌 팬.jpg 3 newfile 잭잭 1137 2 2017.06.12
17408 임금 체불 PC방 업주 6번 출석요구 불응하다 체포 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24 3 2017.06.12
17407 오늘의 헬적화: 게임편 2 new Hell고려 1192 9 2017.06.12
17406 누가 짱깨옆나라 아니랄까봐 도둑새끼 개많네 ㅋㅋㅋ 9 new 헬조센정신승리 1084 2 2017.06.12
17405 아예 인종 바꾼 성형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8 newfile 노인 1284 1 2017.06.12
17404 요즘 회사에는 경력직을 선호한다 8 new 노인 1157 5 2017.06.12
17403 한국의 일본 역사 한국 역사 편입은 불가능한가 15 new Delingsvald 1071 2 2017.06.12
17402 사장이 을인 경우도 있습니다. 7 new oldberry1800 1203 1 2017.06.12
17401 아 헬조선 newfile 노인 886 0 2017.06.12
17400 북한(군대13년)<한국(군대1년9개월)<일본(군대0개월) 1 new oldanda 961 2 2017.06.12
17399 억울하게 청학동 유배된적 있으면 읽어보세요. 9 new Mihel 1266 6 2017.06.12
17398 헬조센에선 자격증같은거 무쓸모다. 10 new 헬조센정신승리 1138 1 2017.06.12
17397 헤르조선 new 헬조선붕괴협회 449 1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