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래서 한국이 탈북자들에게 '난민 지위'를 인정하는가?

 

절대 아니지. 북한 수괴들은 한국 법적으로 괴뢰집단이고  북한은 대한민국 영토이기 때문에 난민 지위를 인정하지 않는다. 즉 탈북자는 한국에서 신분이 난민이 아니기 때문에 이 명제는 궤변일수밖에 없다.

 

팩트만 가지고 얘기해보자.

 

2016년 독일이 난민 26만명을 수용할때 우리는 100명도 수용안했는데 겨우 500명가지고 테러 일어난다 호들갑이다. 유럽이였으면 난민은 무조건 받지말아야 한다. = 우파 극단주의자들이나 포퓰리스트들이나 할만한 개씹 헛소리다.

 

그리고 난민 관련 가짜뉴스 퍼트리는 새끼들 형사처벌해야한다.

 

이미 영국 파이넨셜타임스 등 외신들은 한국의 제노포비아와 극단적 반난민감정을 매우 심각하게 보도한 바 있다.

 

 

 

 

 

 






  • 노인
    18.07.05

    탈북자 부터가 난민인데 이를 이용해 난민 수용 못하는 것은 모순임 

    과거 시리아인 난민도 단지 시리아 내전 때문에 무서워서 떠나는 것인데 무시함

  • ㄴㄴ 한국에서 법률상 탈북자의 지위는 절대 '난민'이 아닙니다.
  • 노인
    18.07.05
    그렇군요 
    탈북자부터 난민 인정 안하는 거 보면 얼마나 대안 극우적인지 알 수 있군요 
    그래놓고 북한 인권 챙기자라고 하는 것은 진짜 모순이네요 
    어느 한국인은 난민 받아 들이면 진보가 아니라는 헛소리를 하는데 난민 제대로 받아들인 적 없는 나라가 왜 유럽의 사례를 이용해서 대안 극우 논리 퍼뜨리는 거 보면  이해가 안갑니다 
  • 아니 이번에는 글의 논지를 잘못 이해하신거 같네요...

    헬조센 난민 대우<탈북자 대우는 팩트입니다. 단지 헌법상 문제로 탈북자는 대한민국 국민이 불법북죄점령지에서 탈출한 거라서 난민 자체가 성립안된다는 겁니다. 난민은 주로 자국에서 탈출해 타국에 머무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하고픈말은 탈북자는 난민이 아닌데 난민 받자고 하면 탈북자로 논점회피하는 새끼들을 깐 겁니다.
  • 노인
    18.07.05
    그렇군요 
    저의 오류가 있었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3 0 2015.09.21
17242 사기꾼 공감이 왔다 12 new Delingsvald 961 1 2017.06.18
17241 전시나 유사시 차량의 효용성에 대해.... 19 newfile 블레이징 1079 4 2017.06.18
17240 저를 차라리 '일뽕' 말고 '국뽕'으로 불러주십시오 6 new 명성황후 1043 3 2017.06.18
17239 솔직히 일뽕이면 어때서 그런지 5 new Uriginal 851 2 2017.06.18
17238 공감님을 보면요 9 new 명성황후 899 1 2017.06.18
17237 문재인정부 , '강경화'를 외교부장관으로 임명 2 new 명성황후 947 2 2017.06.18
17236 문죄인 정부 잘하고 있다 wwww 4 newfile 혐한 1077 5 2017.06.18
17235 내가 노동자에 대한 처우가 불만이라고 했는데 3 newfile 노인 934 2 2017.06.18
17234 가짜 신문 믿는 자의 글 3 newfile 노인 851 1 2017.06.18
17233 한국인들 사이에서 일본인들의 위안부 반응 글 올리니 2 newfile 노인 1373 0 2017.06.18
17232 정치에 관심을가져야 살수있습니다 1 new 생각하고살자 798 1 2017.06.18
17231 ㅋㅋㅋ 기아 스팅어 스팀어 됬네. 9 newfile 블레이징 1119 1 2017.06.18
17230 '종북 단체'들은 망한 걸로 알고 있다 2 new 노인 919 1 2017.06.18
17229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은 반대합니다 13 new 명성황후 786 1 2017.06.18
17228 아까방금 우리누나한테 13 new 명성황후 1074 3 2017.06.18
17227 헬센징들은 개돼지새끼들이다 3 new 명성황후 1267 0 2017.06.18
17226 '민주화'를 이루면서 나라가 더 후퇴한 . 헬조선 2 new 명성황후 736 1 2017.06.18
17225 그런데 여기 보면 도덕을 때려 부숴야 한다는 애들이 많은데 8 new Uriginal 1031 4 2017.06.18
17224 지하철역에서 쓰러졌어도 new 명성황후 827 1 2017.06.18
17223 닭그네의 본색이 드러났다 2 newfile 노인 1157 2 2017.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