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7.05
조회 수 1467
추천 수 1
댓글 6








 

 

미스코리아는 1980년대가 지난 후 국제 대회에서 성적이 좋지 않다. 

그 이유는 세계 대회 선발 기준과 거리가 먼 쪽으로 형성돼 있기 때문 

또 그 당시 미스코리아는 진은 미스 유니버스로 선은 미스월드로 보내는 관례가 있었는데 이로 인해 미스코리아조직위원회가 두 대회의 출전권에 대한 라이선스를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했다는 문제가 제기 되었다

결국 미스코리아 대회는 2011년에는 미스 월드의 출전권을 상실하고 2016년부터는 미스 유니버스에 나갈 한국 대표를 뽑을 권리를 상실하게 되어버렸다.

 

결론 

1.미스코리아는 국제 미인대회의 현황을 안보고 미의 기준을 안바꾸고 기존의 미 유지함(키 논란 기사도 이와 맥락을 같이 함)

2.미스코리아는 진은 미스 유니버스로 선은 미스월드로 보내는 관례 덕택에 라이선스를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했다는 문제 제기 -> 미스코리아는 미스 유니버스와 미스 월드 출전권을 잃음 

 

 

http://www.vop.co.kr/A00000431792.html

http://m.mt.co.kr/renew/view.html?no=2008080715065847331&type=1&outlink=2&EVEC&type=outlink&ref=%3A%2F%2F

http://m.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193077

http://sundayjournalusa.com/2016/06/09/시들해-가는-미스코리아-미주선발대회-둘러싼-해프/






  • 서호
    18.07.05
    성형코리아로 변질된지도 오래됬는뎅.. 
  • 노인
    18.07.06

    9DEEEA62-EE9B-438B-93E0-EF0133D7A2F8.jpeg

     

    그러다 보니 이게 생각 나네요

    똑같이 복제된 듯한 미스 코리아들의 모습 
  • 서호
    18.07.06
    다들똑같이 이마를 드러내고 일자눈썹에 카메라 앞에서 인위적으로 웃는 부자연스러운 모습..
    자세히보면 눈화장(마스카라,아이섀도우,아이라이너)등도 똑같이 햇음.  누가누군지 구분이안가는 개성따윈없는.. 미스유니버스가면 개성있는 참가자들이 많음
    +외국인들이니 비율은 보너스로..
  • 각자의 개성이 없고 그저 이뻐지고자 하는 욕망만이 존재하는듯..

    자세히 보지 않는이상 전부 쌍둥이로보임..

    그와 반대로 외국인들은 기본적으로 높은코 작은얼굴 장두형이 기본탑재가 되어있고 보너스로

    큰키와 체구 비율도 좋으니 말다했지.. 한국에 관광온 외국여성들을 지나가다보면 뭔 여자키가

    평균 170이상에 좀 크다싶으면 180이상은 되는듯.. 떡대도 어마어마해서 왠만한 한국여자는

    옆에가면 오징어되기 십상일듯


  • 서호
    18.07.07

    런웨이에스는 하이패션 여자모델정도되야 봐줄만 하는데

    길거리 무작위로 랜덤으로 뽑을시 왠만한이 아니라
    버로우 당함  대체적으로 러시아와 북유럽쪽이 장신에 비율이좋은게 종특임. 
     
  • 그냥 한국여자 자체가 못생겼어 근데 무슨 미스코리아 그래ㅜ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3 0 2015.09.21
17238 사기꾼 공감이 왔다 12 new Delingsvald 959 1 2017.06.18
17237 전시나 유사시 차량의 효용성에 대해.... 19 newfile 블레이징 1079 4 2017.06.18
17236 저를 차라리 '일뽕' 말고 '국뽕'으로 불러주십시오 6 new 명성황후 1043 3 2017.06.18
17235 솔직히 일뽕이면 어때서 그런지 5 new Uriginal 849 2 2017.06.18
17234 공감님을 보면요 9 new 명성황후 898 1 2017.06.18
17233 문재인정부 , '강경화'를 외교부장관으로 임명 2 new 명성황후 947 2 2017.06.18
17232 문죄인 정부 잘하고 있다 wwww 4 newfile 혐한 1077 5 2017.06.18
17231 내가 노동자에 대한 처우가 불만이라고 했는데 3 newfile 노인 934 2 2017.06.18
17230 가짜 신문 믿는 자의 글 3 newfile 노인 851 1 2017.06.18
17229 한국인들 사이에서 일본인들의 위안부 반응 글 올리니 2 newfile 노인 1373 0 2017.06.18
17228 정치에 관심을가져야 살수있습니다 1 new 생각하고살자 798 1 2017.06.18
17227 ㅋㅋㅋ 기아 스팅어 스팀어 됬네. 9 newfile 블레이징 1118 1 2017.06.18
17226 '종북 단체'들은 망한 걸로 알고 있다 2 new 노인 918 1 2017.06.18
17225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은 반대합니다 13 new 명성황후 786 1 2017.06.18
17224 아까방금 우리누나한테 13 new 명성황후 1072 3 2017.06.18
17223 헬센징들은 개돼지새끼들이다 3 new 명성황후 1267 0 2017.06.18
17222 '민주화'를 이루면서 나라가 더 후퇴한 . 헬조선 2 new 명성황후 732 1 2017.06.18
17221 그런데 여기 보면 도덕을 때려 부숴야 한다는 애들이 많은데 8 new Uriginal 1030 4 2017.06.18
17220 지하철역에서 쓰러졌어도 new 명성황후 826 1 2017.06.18
17219 닭그네의 본색이 드러났다 2 newfile 노인 1155 2 2017.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