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소수자민주주의
18.07.02
조회 수 1215
추천 수 3
댓글 1








한국인들은 시발 잘못한 새끼가있으면 잘못한걸로 까야하는데 직접적 연관이 없는 그의 정체성 가지고 까는 경향이 있다.

 

예를들어 좆같은새끼를 까보니까 비만이라면 메퇘지라고 욕하고

 

짜증나는놈 털어보니까 장애인이면 그 장애가지고 온갖 혐오발언 퍼붓고

 

싫은사람 존나 까보니까 동성애자면 똥꼬충이라고 욕하고

 

꼴보기 싫은놈 털어보니까 조선족이면 역시 짱깨 좆족이라고 모욕하고

 

 

이게 시발 정상적인 사회냐??

 

이러면 나쁜놈이니까 별의별말 다 퍼부어도 된다고 지랄하는 놈들도 많은데

 

그렇다면 그가 비만이 아니고 장애인이 아니고 성소수자가 아니고 외국인이 아니면 뭐라고 비난할건데?

 

그가 비만이라서 장애인이라서 성소수자라서 외국인이라서 잘못한거냐? 그게 아니면 좀 닥쳐라

 

그리고 무엇보다 그런말을 쓰면 그 좆같은놈만 상처받냐?  다른 소수자들은 상처안받을거 같냐

 

진짜 헬조센은 너무 혐오발언에 무감각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3 0 2015.09.21
17200 미안한말이지만 부모님없이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5 0 2017.06.18
17199 헬조선이 최소 숨쉴만한 나라는 되려면 3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940 4 2017.06.18
17198 탈조선에 대한 일본인 반응 8 newfile 노인 949 4 2017.06.18
17197 우리가 앞으로 개인적으로 준비해야할 것들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899 4 2017.06.18
17196 갈로우 이거 골때리네 1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90 1 2017.06.18
17195 대졸신입 입사는 '바늘구멍'..100명 중 2.8명만 합격 16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01 3 2017.06.18
17194 불만많으면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94 0 2017.06.18
17193 성우를 x같이 취급하는 헬센징들 수준 2 new 퍽킹코리아 889 1 2017.06.18
17192 난 단지 니들이 틀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4 1 2017.06.18
17191 멍청한나라 6 new 서호 1009 6 2017.06.18
17190 썩어빠진 정신상태와 헬조센을 개혁하는방법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6 1 2017.06.18
17189 이 사이트 안에서도 맹목적 반일들이 보이는것 같은데요? 3 new Mihel 1005 4 2017.06.18
17188 사실 실질취업률은 100명중 1.5명 가량밖에 안됩니다. 3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951 4 2017.06.18
17187 애니 '너의 이름은' 사태에서 나온 일본과 한국 더빙 시스템 비교 3 new 퍽킹코리아 1173 2 2017.06.18
17186 재계 5위 롯데그룹의 비밀에 싸인 正體性 9 new 공기정화 1032 0 2017.06.18
17185 헬센징들이 직접 들고일어난일이 없음 (들고일어나도 실패) 5 new 명성황후 879 1 2017.06.18
17184 독일의 농부는 왜 이토록 당당하고 행복한가 11 new 프리글루텐 1025 2 2017.06.18
17183 군대가면 모르는사람들이랑 막자고 이러는데 new oldanda 870 0 2017.06.18
17182 VT의 필요성 9 new 서호 1127 0 2017.06.18
17181 공감이 죽창 맞으니까 지금에서야 오네 new Delingsvald 870 2 2017.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