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법인은 카자흐스탄에 있고, 법인어카운트의 대표자나 이사명의는 한국발인 것처럼 되어 있지만 그 모든 것을 컨트롤하는 컨트롤타워는 미국에서 하는거다.

 

미국에서는 그냥 방안에서 뒹굴거리면서도 그 모든 것을 컨트롤 할 수 있게 서비스를 해 줘요.

 

그러므로 장부외의 현금수익이나 회사채거래같은 것들이 돈세탁된 것들은 다 미국으로 가는거다.

 

 

정확하게는 캐쉬는 미국에 있지 않고, 그 것들의 위상의 컨트롤만 미국에서 하는거지. 그렇지만 일부 돈세탁이 된다면 그 것은 미국으로 빼기 위해서겠지라는거다.

 

물론 작당모의질은 절대적으로 미국에서 하면 되 마피아보스랑 명박이랑 캘리포니아에서 만나서는 씨발것들 야쿠자새끼가 운영하는 섹스바에서 만나서는 비즈니스 치면 되는거다.

 

명박이 개새끼의 출생지인 오사카는 일본의 키타노 감독이라는 인간이 만든 야쿠자븅신새끼덜 까기 위한 영화시리즈의 오사카 야쿠자의 본산이지. ㅋㅋㅋ

 

 

그냥 김어준이랑 시사인만 많이 읽어라 이 분들이 잘 한다.

 

 

 

http://www.sisain.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9900

 

 

일본 최대 조직 폭력단 야마구치구미(山口組)가 동북·관동 지방 지진 구호 활동에 나서 화제다. 야마구치구미에서 ‘오사카 북부 블록’을 형성하고 있는 17개 직계 조직 중 3개 조직은 지진 직후 피난민에게 식사를 제공하러 피해 지역으로 향했다.

 

지난 1월25일 신고베 역. 검은색 고급 양복을 입은 남자들이 잇달아 신칸센에서 내려 마중 나온 차에 올라탔다. 이날은 야마구치구미 6대 두목 쓰카사 시노부(69·본명 시노다 겐이치)의 생일이었다. 두목의 생일을 맞아 전국에 산재한 다른 폭력단 조직 두목과 간부들이 고베 시에 있는 야마구치구미 본부를 방문한 것이다. 이날 쓰카사는 본부에 없었다. 차가운 감옥이 그의 거처였다. 쓰카사 시노부는 지난 2005년 6대 두목으로 취임하자마자 권총 공동 소지 혐의 등으로 구속되어 6년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다.  
야마구치구미 폭력원만 3만5000명 육박
고베·오사카를 중심으로 한 서일본 폭력단으로 출발한 야마구치구미는 최근 들어 급속도로 세를 불리며 영향력을 키워왔다. 2005년 쓰카사가 취임한 뒤, 도쿄 조직 고쿠수이카이를 흡수해 수도권까지 진출하는 데 성공했다.

 

 

 

오사카 출신 스키야마 아키히로 새끼는 국제범죄단 조직의 일원으로 간주해서 실정법으로 잡아 쳐 넣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국제범죄조직 관련 형법이 없는건가?

 

그런데, 삼성 개새끼덜이랑 자한당 것들이 뒤가 구리니까 관련법도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국내 조폭처럼 관리가 안 된다는거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o_moim&logNo=221086467120

 

옌볜 흑사파 사건을 쳐 봐라. 존나게 쳐 잡아봤자 

 

 

'이들에 대한 판결이 2008년 6월에 났는데 법원은 주범인 양씨를 포함한 9명에 대해 징역형을 내렸지만 이들에 대해서 범죄단체 수준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 씨발 대애충 한 3~5년 주고는 때려치웠다는 야그다. 2008년이면 뭐 안 봐도 뻔하지. 야쿠자 개새끼덜이 협박을 하고 다녀서 신고액이 250만원밖에 안 되었다는 씨발 말같지도 않은 개새끼덜이다.

 

 

이 나라의 경찰이랑 법원 개새끼덜을 일을 안 하는 것이 틀림없다. 아니 그냥 출입국관리차원에서 폴리시를 적용하면 되는데 안 하는거야. 왜냐면 최상류층들이 금마덜이랑 결탁해서 서로 숙주와 기생하는 관계이니까 될리가 없는거다. 여기서 최상류층이라는 것은 1프로, 0.1프로 강남성형외과나 좃소나 유명레스토랑이나 의사한의사 그런 소소한 병신들말고 회장님 집안분들 뭐 그런 축의 그냥 손에 꼽는 숫자의 인간들이다.

 

 

그 커넥션이 자원외교에서 다 뽀록이 났는데도 개새끼덜 그냥 내버려두고 있다는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1 0 2015.09.21
17338 조센숭과 미국인의 인식 차이와 노래 가사. 3 new 슬레이브 1045 1 2017.06.15
17337 한국군대(독) 빠질수 있는법 중고등학생 해외대학 유학 2 new oldanda 984 2 2017.06.15
17336 헬조센 부모. 5 new 슬레이브 1048 7 2017.06.15
17335 日, 韓독도훈련에 수용못해 억지…해군 우리땅, 훈련 당연....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3 1 2017.06.15
17334 왜 해외로뜨라는글이많은지아냐? 7 new 시발넘아 1125 4 2017.06.15
17333 여기는 민족주의 안 까나 보네 7 new Uriginal 920 1 2017.06.15
17332 절대 대답 할수없는 질문일수도 있는 질문ㅋㅋ 10 new 좀비생활 1038 1 2017.06.15
17331 그런데 물어 볼 게 있지만 73 new Delingsvald 995 1 2017.06.15
17330 헬조선야생국립공원(암컷) 13 new 헬한민국 989 8 2017.06.15
17329 "갈로우"같은 반일오따꾸 날조 선동꾼은 팩트로 조지고 나가야 하지 않겠노!. 4 new 安倍晴明 1160 6 2017.06.15
17328 뭐아무튼 정신들차려라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3 3 2017.06.15
17327 남욕해서 득이 되는건 뭔데 8 new 생각하고살자 1044 2 2017.06.15
17326 시급 만원으로 올리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해 2 new 생각하고살자 891 2 2017.06.15
17325 혁명만이 진정한 자유민주주의 를 위한 해결방법이다 new 생각하고살자 859 0 2017.06.15
17324 지금 전쟁나면 우리나라는 질수밖에 없어 5 new 생각하고살자 1082 1 2017.06.15
17323 다문화를 거부하는 헬조선인 7 newfile 노인 1123 2 2017.06.15
17322 생각하고살자 넌도대체 무슨환경에서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1 1 2017.06.15
17321 생각하고살자야 생존기념 질문하나있다 4 new 갈로우 1091 1 2017.06.15
17320 '명성황후'가 돌아왔습니다 . 13 new 명성황후 1085 2 2017.06.15
17319 세종이 존경해야할 성군? 개소리 작작 지껄이길. ㅡ 존경해야할 진정한 성군은 바로 당 태종 이세민. 7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475 4 2017.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