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기업들이 나쁜짓 많이 하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는 있었냐.?

삼성, 현대, 롯데 다 마찬가지라고. 유명하다는 삼성 전자제품을 많이 팔아서 모은돈도 모자라 나중에는 카드사 까지

차려놓고 국민들 카드결제 대금 원금과 이자를 갚게 해서 돈을 모은것도 모자라 불법고리대금 카드대출 까지 열어놓고 있었다. 

혹시 현대 캐피탈 이라든가 롯데 캐피탈 이라고 들어봤나.?

 불법 고리대금 대부업 이다. 불법 사채업 이라고.

이자라도 안갚으면 연체이자를 자꾸 불리지 저거들이.

대기업 놈들은 물건을 많이 팔아서 많이 모은돈 으로는 만족할수 없으니까 카드를 넘어서 어떻게든 국민들의 신용 이라도 등쳐서 이자를

삥이라도 뜯어

돈을 많이 모을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는거지. 

그렇게 해서 캐피탈 이라는 비즈니스를 하게 된 거라고.

캐피탈에 돈을 빌리면 이자는 한달에 대략 30만원이다. 하루라도 연체되면 하루 이자는 배로 뛰어 오르지. 그러면 연체이자의 늪으로

계속 빠져들게 되고 나중에는 감당이 불가능해 진다.

그리고 돈많은 놈들은 탐욕이 끝이 없다는 것만은 잘 알아둬라.

대기업 놈들도 끝없는 탐욕 때문에 저런 비즈니스 까지 하게 된거라고.

대부업체나 불법 사채업자들은 다 범죄자들 이라는것은 다들 잘 알고 있겠지.?

그들이 주로 하는 일은 협박 이다. 캐피탈 이라는 대기업 대부업체도 마찬가지로 협박이다.

그런데도 경찰들은 이들을 협박, 공갈, 사기죄로 잡아 넣어야 되는건데 가만히 놔두고 있다는것이 웃기지 않냐.?

그래서 대기업들도 다 범죄자들 이라고. 

이글을 읽은 녀석들은 공감 했다면 공감을 눌러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9 0 2015.09.21
17165 헬조선에서는 보복도 얼굴피부가 거부한다 new oldanda 928 0 2017.06.19
17164 그래도 여기에 오면 마음이 편해지네요.... 3 new 인피너스 787 6 2017.06.19
17163 공감이에게 1 newfile 노인 915 0 2017.06.19
17162 여기 애들이 지능이 높다고 하지만 5 new Uriginal 1154 1 2017.06.19
17161 아무리 니들이 '헬조선'이라고 욕해도 new 명성황후 806 1 2017.06.19
17160 경제력,군사력 높다고 무조건 강한나라도 잘사는나라도 아님 1 new 명성황후 1144 2 2017.06.19
17159 어느 공신의 명언 2 new 노인 872 2 2017.06.19
17158 유럽에 대해 환상을 가진 공감이에게 진실을 말해주마 8 newfile 노인 1049 0 2017.06.19
17157 공신생각에대한 반박 new 명성황후 696 0 2017.06.19
17156 솔직히 박사모는 아무것도 아님 1 new 명성황후 1030 1 2017.06.19
17155 공감아 한국은 독일 처럼 유기농 농사 하는 것이 불가능 하다 4 newfile 노인 926 1 2017.06.19
17154 어쨌든 헬조센에선 '공부'는 해야됨 4 new 명성황후 1162 1 2017.06.19
17153 (일본정치) 아베지지율40%대로 떨어짐 2 new 명성황후 713 2 2017.06.19
17152 일본에 대한 환상을 가진 노인에게  12 new 프리글루텐 1449 6 2017.06.19
17151 내주먹을 맞아라! 6 new 명성황후 840 2 2017.06.19
17150 밑에 조선인 학교 출신새끼오네 wwwwwww 1 new 혐한 1118 2 2017.06.19
17149 자전거 동호회는 약과여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0 1 2017.06.19
17148 한국 1인당gdp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6 1 2017.06.19
17147 임병장 자살한거 아님?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30 0 2017.06.19
17146 한국인은 저질민족 1 new 생각하고살자 845 5 2017.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