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8.06.16
조회 수 726
추천 수 0
댓글 0








어제 프로듀스48봤는데

 

솔직히 한국아이돌기준에서 보는 관점이나 .... 일본아이돌기준에서 보는 관점은 다르다고 생각한다

 

일본아이돌애들이 일본기준에서만 활동을했는데 .... 갑자기 한국오면 잘할수있을까?

바랄걸 바래야지 ㅉㅉ

 

일본아이돌은 즉 '즐거움'을 주는 아이돌이고 .... 한국아이돌은 실력파아이돌이라고 ...... 잘하는게 많아야한다는거임 .....

 

헬조선사람들이 일본아이돌멤버들 까는거보고 안타까웠다 .

 

뭔가 그런거보면 한국은 진짜 오로지 '실력'위주가 되어버렸고 ..... 대신 즐거움과 희망은 사람들한테 못주고

일본은 '즐거움'위주가 되고 , 대신 실력은 한국아이돌보다 떨어질수있다고 그러지만 ..... 희망적인 노래가사들이 많음 . 일본 아이돌노래 보면

 

그런거보면 한국노래문화도 헬이네 .

물론 한국노래중에서 괜찮은곡들도 많지만 ...... 아이돌노래중에선 별로 희망적이라거나 , 즐거움을 주는 노래가 없는것같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6 0 2015.09.21
17056 아베의비리만 봐도 @ 2 new 명성황후 1171 2 2017.06.22
17055 한국과 일본의 국회몸싸움 . 3 new 명성황후 793 2 2017.06.22
17054 헬조선여자들은 , 32 new 명성황후 1216 7 2017.06.22
17053 야 작작들해라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0 2 2017.06.22
17052 존나 죽고싶다 , 16 new 명성황후 1068 3 2017.06.22
17051 정신병들의 집합소 , 헬조선 18 1 new 명성황후 851 2 2017.06.22
17050 친구가 하나도 없어서 걱정이네요 . 38 new 명성황후 1074 1 2017.06.22
17049 공부좀 할걸 .,, 1 new 명성황후 1112 0 2017.06.22
17048 회원분들께 다시한번 당부드립니다 1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4 8 2017.06.22
17047 의사.변호사직업도 금수저들이 많이 가지겠구나 ..ㅎ 10 new 명성황후 1046 1 2017.06.22
17046 지옥불반도걸님 그리고 회원분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9 0 2017.06.22
17045 여자랑 사귀고싶다 , 15 new 명성황후 1117 1 2017.06.22
17044 갑자기 급빡치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5 2 2017.06.22
17043 여자에대한 제 개인적생각 6 new 명성황후 924 4 2017.06.22
17042 한국군대를 갔다오면 100%정상은 아닌 약간 장애인이 되서 돌아온다 6 new oldanda 1157 6 2017.06.22
17041 그런데 아직도 공감 오냐 11 new Delingsvald 970 1 2017.06.23
17040 지옥불반도걸은 보거라. 12 new 달마시안 1081 1 2017.06.23
17039 비교질을 한없이 해대는 헬조선 7 new 헬조선탈출하기 1216 2 2017.06.23
17038 기생충이 좋은 숙주를 찾겠다는게 뭐가 문제냐 6 new 갈로우 1101 5 2017.06.23
17037 일본이 개한국보다 열등하다는 병신새끼들에게. 1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068 6 2017.06.23